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먹거리 즐기기
  3. 계절밥상 은평 롯데몰점, 즉석 돌솥밥과 전골 무한리필도 훌륭

계절밥상 은평 롯데몰점, 즉석 돌솥밥과 전골 무한리필도 훌륭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먹거리 즐기기 : 계절밥상 은평 롯데몰점, 즉석 돌솥밥과 전골 무한리필도 훌륭

구파발에 롯데몰 은평점이 오픈했습니다. 질소 과자 불매하다가 허니버터칩에 줄 서던 것처럼, 롯데 불매하겠다며 초코퍼지 아이스크림도 안 먹다가 동네에 거대한 롯데몰이 들어서자 냉큼 가보았습니다. 새거에 크고 좋더라고요......;;;;

계절밥상 롯데몰 은평점 후기를 찾아보니, 생긴지 얼마 안되어 손님이 많고 대기시간이 꽤 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예약은 꽉 찼고, 직접 와서 들어갈 수는 있다고 했습니다. 다음 날, 주말 오전 10시 50분에 계절밥상에 달려갔습니다. 아직 줄은 없고, 제가 먼저 도착했는데 테이블에서 편히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계절밥상 가격과 이용방법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테이블에는 계절밥상 이용안내와 가격이 있고, 돌솥밥과 전골 카드가 있었습니다. 티켓을 즉석 돌솥밥과 전골 만들어주는 곳 앞에 꽂아 놓고 오면 보글보글 끓여서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돌솥밥과 전골은 테이블당 1개냐고 물어봤더니, 원하는 만큼 여러 차례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돌솥밥 하나 먹었는데 또 먹고 싶으면 이 주문표를 다시 가져다 꽂으면 몇 그릇이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나오는데 20분 가량 걸립니다.

가격은 평일 점심은 14,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가격은 23,900원 입니다. 평일 5시 이후에 나갈 경우 저녁 가격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입장 시간 기준이라 4시 50분에 들어가서 디너 메뉴 먹기도 했는데, 이제 퇴장시간 기준이라 그런 꼼수는 안되나 봅니다.



계절밥상 은평 롯데몰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그리 크지는 않으나 쾌적했습니다. 메뉴도 그리 많지 않지만 먹을 만한 것이 한 두 가지씩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도 딱 한 종류, 떡도 한 두 종류인데 질이 꽤 괜찮습니다. 한식 뷔페라고 생각했는데 한식을 주력으로 하는 느낌이기보다, 분식, 비빔밥, 꼬마김밥, 호떡 등의 음식 때문인지 친근한 음식이 한 자리에 모여있는 뷔페 였습니다.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아기 손님을 위한 계란 쇠고기 비빔밥도 맛있고, 요것조것 먹을만했습니다.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먹다보니 주문했던 돌솥밥과 전골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은 고슬고슬 좋았고, 전골은 다 쫄아서 별로였습니다. 홈페이지의 사진과 차이가 너무 큽니다.



한국의 특성상 사진처럼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알지만, 전골이면 국물은 있어야 하는데 매콤한 볶음 우동 같았습니다. 실물이 좀 실망스럽기는 했으나, 즉석 돌솥밥, 전골을 준다는 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가 주문 메뉴 - 돌판 쇠고기 구이 & 장어 강정

추가로 메인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었습니다.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장어강정 입니다. 파절이 위에 장어 튀김이 올라가 있습니다. 장어를 몹시 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좀 애매했습니다. 장어보다 찹쌀 옷이 더 두꺼운 느낌이었어요. 찹쌀 옷 안 입히고 그냥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이 7900원이라 장어 치고는 착한 가격인 것 같기도 합니다.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돌판 쇠고기 구이는 양이 몹시 적으나, 아주 맛났습니다. 돌판에 조금 더 익혀서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어서 두 접시 시켜 먹었어요. 따로 돈 내고 먹을만 했습니다. 양이 적으나, 돌판 스테이크 가격으로는 저렴한 9900원이라 괜찮았습니다.



훌륭한 디저트

계절밥상, 구파발 롯데몰 맛집


계절밥상이 여타 뷔페보다 우월하다 느껴진 것은 후식 코너였습니다. 팥빙수도 정말 맛있고, 아이스크림이 4종류 있는데 질이 좋습니다. 고구마 아이스크림, 녹차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는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고, 녹차 아이스크림도 훌륭합니다.

후식의 질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먹고 나서 롯데몰 아이쇼핑도 즐거웠어요. 구파발 점의 컨셉인지 비싸고 좋은 것들 보다는 트렌디하고 저렴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키즈파크도 있고, 아울렛도 크고, 교보문고도 있고, 롯데마트도 크고, 영화관도 있고.... 와서 밥 먹고 놀고, 쇼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었습니다.



상호  계절밥상
위치  구파발역 4번출구 옆 롯데몰 지하 (체인점이라 여기 저기 많음, 계절밥상 위치 전화 https://www.seasonstable.co.kr:7017/store/list.asp)
전화  02-6975-5060

[은평구 맛집]

- 응암동 횟집 울릉도 물회 맛집, 삼고초려 끝에 맛본 물회

- 역촌 왕 돈까스, 성북동 금왕돈까스 못지않게 유명한 오래된 은평구 맛집

- 응암동 짬뽕 맛집 산동성, 찾아오는 손님이 많아 배달안하는 중국집

- 제주도그릴, 제주 흑돼지와 오분자기 뚝배기 맛볼수있는 서울 응암동 맛집

- 응암동 초밥 맛집, 스시 쇼부 새로 이사한 곳의 런치 코스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