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이벤트 즐기기
  3.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데이터 쿠폰 300mb 및 30년 무료 통화권 특템 기회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데이터 쿠폰 300mb 및 30년 무료 통화권 특템 기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이벤트 찾아다니기 :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데이터 쿠폰 300mb 및 30년 무료 통화권 득템 기회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에서 티월드 대리점에 오는 사람 모두에게 skt 데이터 무료 쿠폰 300mb를 주고, 하루에 한 명씩 30년 무료통화권을 준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로 엄마 아빠께 근처 SK텔레콤 대리점에 가서 데이터 쿠폰 받으시라고 했어요.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


저는 데이터 쿠폰을 나눠주는 줄 알았는데 뭔가 쓰라고 하고 끝난다는 말씀에 의아했습니다. 엄마께는 빨리 가셔서 skt 데이터 쿠폰 받으시라고 하고는 저는 정작 차일피일 미루다 어제 다녀왔어요.

skt 데이터 쿠폰, sk 공식인증 대리점,


근처의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 갔습니다. 300MB 데이터 쿠폰 달라고 하니 방긋 웃으며 종이 하나를 제 앞에 내밀었습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 데이터 무료 쿠폰,


엄마가 뭐 쓰라고 하고 끝이라고 하시더니, 정말로 종이에 이름, 싸인, 전화번호 썼더니 끝났습니다. 종이를 내밀자 곧 문자로 데이터 300MB 무료 쿠폰이 왔습니다. 한번에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1년 안에 필요할 때 100MB씩 등록해서 쓸 수 있도록 3장이 왔어요.

skt 데이터 쿠폰, sk 30년 무료통화권,


문자로 온 것은 skt 데이터 쿠폰 100mb 짜리 3장, 300mb 쿠폰과 30년 무료 통화권 자동 응모되었다는 확인이었습니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T멤버쉽 롯데월드 70% 할인, 빕스 50% 할인, TGIF 50%, 미스터피자 5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skt 데이터 쿠폰 등록 방법

선물받은 skt 데이터 쿠폰은 http://m.datacoupon.co.kr에서 등록하면 되었습니다. 휴대폰 번호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skt 데이터 쿠폰 등록 방법,


skt 데이터 쿠폰 300mb도 좋았지만, 귀차니즘을 물리치고 SKT 대리점까지 나섰던 것 입니다. 바로바로 30년 무료 통화권입니다.

sk 30년 무료 통화권

skt 데이터 쿠폰, sk 30년 무료통화권,


sk 30년 무료 통화권은 이동저화 기본료 + 음성 통화료 + 데이터 통화료 전액이 면제 된다고 합니다. 단 로밍 통화료, 데이터 정보료, 유료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이용료, 단말기 할부금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30년간 전화요금이 무료라면 정말 대박입니다. 5월 25일까지이니 지나다가 빨간색 SK 공식 대리점이 보이면 응모해보세요.

skt 데이터 쿠폰, sk 30년 무료통화권,


저의 당첨 결과는 오늘 오후부터 나옵니다. 매일 3시 반에 제가 30년 무료통화권 당첨되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_+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