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방법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방법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한게임 신맞고 어플 설치 방법

한게임 사천성, 한게임 체인지팡팡, 한게임 정글벨 등 보드게임하고, 한게임 에브리팜의 꽃미남에 반해 빠져들고, 실제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로 게임을 했던 한게임 야구게임에 반하고...
한게임 아이폰 어플 출시전 체험은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는데, 그럴수록 제 아이폰에 다운받고 싶고, 제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오고 싶었어요. 그러나 아직은 정식 출시전이라서 지금 제가 집에서도 다운받아서 할 수 있는 것은 한게임 신맞고 어플 뿐이었습니다. ^^;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한게임 신맞고 아이폰 어플

안타깝지만 한게임 신맞고 아이폰 어플은 예전에 다운받아서 안 지우신 분들말고, 지금 새로 받을 수는 없어요. ㅜㅜ 현재는 앱스토어에서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러나 예전에 한게임 신맞고 아이폰 어플을 다운받으셨던 적이 있으면 앱스토어 구입목록에서 찾아서 다시 다운로드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은 현재는 티스토어에서만 다운받을 수 있었습니다. 확인해 봤는데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다른 통신사 스토어에서는 다운이 안되네요.. 티스토어에서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을 다운받아서 갤럭시S2에 설치했습니다. ^^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시작화면, 시작음악 모두 아주 친숙한 한게임 캐릭터와 한게임 음악이 나와요~ ^^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한게임 신맞고 어플 로그인은 웹에서 쓰던 한게임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하면 됩니다. ^^

한게임 신맞고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로그인했더니 오늘의 행운머니에 당첨이 되었어요~
기분 좋아서 인증샷 캡쳐 하나 했어요~ 한게임 신맞고에서 레벨이 중수밖에 안되었던가.. 기억이 살짝 가물가물하네요.. 예전엔 레벨이 더 높았던 것 같은데 오링당하고 쪼금 모아놓았다가 그만 했던걸까요... ^^:; (- 게임에서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핸드폰 한게임 신맞고 게임하기

핸드폰 한게임 신맞고 게임


인터넷에서 할 때와 똑같이 게임시작 눌러서 바로 혼자있는 방으로 들어가 함께 신맞고를 즐길 수도 있고, 직접 방만들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

핸드폰 한게임 신맞고 게임


친절하게 낼 수 있는 패도 가르쳐 주고요.

핸드폰 한게임 신맞고 게임


판돈 2배 밀기, 4배 밀기도 되고, 미션도 있습니다. 점수계산도 해 줍니다.


한게임 신맞고 어플 다운받고, 어느덧 주말 내내 아침이 밝을 때까지 계속 신맞고 치고 있었네요.... ^^;;;;
한게임은 한번 시작하면 멈추기 어려워요.. ^^:;;

게임 어플 추천 - 한게임 사천성, 윷놀이 어플
- 신용카드 없이 미국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
- 앵그리버드보다 귀여운 버즐 게임
- 올레 캐치캐치, 돈버는 어플
- 스트레스 해소게임, 메가펀치
- 스페셜포스 삼국지 게임
- 코리아 베이스볼, 마구마구 게임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