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이벤트 즐기기
  3.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이벤트 10분 신청해주세요~ ^^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이벤트 10분 신청해주세요~ ^^

· 댓글개 · 라라윈

김아중 지성의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티켓을 지원받았어요~~~ ^^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일정은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오후 8시 명동 cgv 입니다.

일시 : 2012년 11월 30일 (금) 오후 8시
장소 : 명동 CGV 1관

나의 ps 파트너,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라라윈 이벤트


재미있을 것 같아 상당히 기대하고 있는 영화에요~ +_+

시사회 참석하고 싶으신 분은 비밀댓글로 이름 + 연락처 (시사회 확인 문자 받을 수 있는 연락처) 남겨주세요.

10분께 (1인 2매) 시사회 티켓 드려요~ ^^


이벤트 응모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꾸~뻑)
블로그에서 10분, 페북 10분, 트위터 10분 드리려고 했었는데.. 블로그에서 응모해 주신 분이 더 많아서 블로그에서 더 많은 분께 드리게 되었습니다. ^^

이형근, 민인창, 김종암, 김혜정, 이단비, 김정준, 박인영, 김지훈, 권나영, 김두현, 이승주, 김진욱, 황영광, 하진주, 조용덕, 김재기, 김종헌, 김기섭, 신성현, 정형석, 이일환, 김선웅

나의 ps파트너 시사회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금요일 저녁 8시 명동 cgv에서 뵙겠습니다~~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