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생각거리
  3. 왜 뷔페만 가면 미련하게 먹게 될까...

왜 뷔페만 가면 미련하게 먹게 될까...

· 댓글 4 · 라라윈

라라윈 생각거리 : 뷔페 딜레마

오늘 일이 끝나고 근체에 있는 고기부페에 갔다.
" 육해공 삼겹 부페" 라고 해서 1인분에 7000원이라고 되어 있었다.
공에 해당되는 것은 없었지만, 약간의 해산물과 여러 종류의 다양한 육류가 있었다.

육해공 삼겹 뷔페


난 원래 육식에 약하다. 삼겹살 먹게 된지도 일 이년 되어 가나.....^^;;
암튼 고기를 그리 좋아하지도 많이 먹지도 못한다..
그래서 이런 고기 뷔페를 오면 왠지 본전을 못 찾는 것 같은 생각에 손해 보는 기분이다.

어찌 보면 돈을 내고 이 것 저 것 다양하게 맛을 보았으니 그리 손해도 아니건만 옆 테이블에서 산처럼 쌓아놓고 잔뜩 드시는 분들을 보면 왠지 손해 보는 것 같은 것이다.
그래서 배가 꽉 차서 터질 것 같은 상태에서도 버섯 한 점, 주꾸미 하나라도 더 집어 먹었다.ㅡㅡ ;;;
세상에서 먹을거 욕심내는게 젤 바보라고 누가 그랬던가... 나다..ㅜㅜ


결국 집에 와서는 소화제에 운동에... 속이 너무 불편해서 고생했다.
내가 하고도 웃음이 난다. 이 무슨 괜한 욕심부려 괜한 고생이람...ㅋ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4
logo

적당한 가격에 적당하게 배 채울 수 있는게 좋죠. 맛도 좋으면 더 좋지만.
먹는걸로 본전을 뽑는다는건 여러모로 안 좋은 듯;;;;

logo

글게요..
혼자 다 먹으라고 많이 쌓아놓는 것이 아닌데
왜 조금이라도 더 먹으려고 욕심을 내게 되나 몰라요..^^;
뷔페에서 특히 절제의 미덕이 중요한듯 합니다..^^;;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ㅎㅎ 저도 항상 뷔페집을 가면 그넘의 욕심에 항상 땅땅한 배로 나오며

"넘 많이 먹었다 ㅠㅠ " 라 합니다... 누가 꼭 지불한 돈만큼 먹으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그런 생각이 꼬물꼬물 올라오는지 그리 집착하게 되는지 잘 모르지만.. 생각보다 더 먹고 나올때는 나름 이득봤다는 생각까지 -_-;; 한다죠

logo

맞아요...ㅋㅋㅋ
잔뜩 먹고 오고도, 소화되고 나면 더 먹고 올걸 그랬다는 아쉬움도 남던데요...^^;;; ;) 남겨 놓고 온 음식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요...ㅋㅋ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4)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4)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금융업은 정장만 입었지 양아⋯ 💬ㅇㅇ ♬~♩ ♪♩♪ 말랐는데 한개⋯ 💬ㅈㄹ 글쓴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 💬깽 제가 키 170 살짝 넘는 여고⋯ 💬170cm 여고생 평생 택시타고 아무일 없이⋯ 💬횽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