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대전지역 블로거 여러분~ 우리도 한 번 모일까요~?

대전지역 블로거 여러분~ 우리도 한 번 모일까요~?

· 댓글 31 · 라라윈

여러 지역의 블로거분들이 지역적으로 활발히 모이시는 것을 보니.. 몹시 부러웠습니다...+_+
그래서 대전, 충남지역 블로거 모임을 제안해 봅니다~ ^^

대전, 충남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또는 이 지역이 아니셔도 모이는 날 오실 수 있는 블로거분들은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우선 날짜는 대충 정해져 있어야 오실 지 어떨지 결정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제 나름대로 정해서 올려봅니다... 혹시 저 혼자 모임에 나가있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태산..ㅜㅜ

날짜:  2008년 11월 8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  시내 또는 둔산동의 모이기 좋은 곳.
회비: 1만원+a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아이디, 성함, 연락처 등을 남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의 블로그에서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 만나뵐 수 있길 빕니다~ ^____________^

-------------------------------------------------------------------

저도 블로거분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뵌 적이 없어서.. 어색하거나 갈까 말까 하시는 마음은 서로 같을 것 같습니다..

자... 대전에 계신분들..
또는 이 날 오실 수 있는 분들...
얼른 얼른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_________^

-------------------------------------------------------------------

11월 7일까지 참석하실 수 있다고 하신 분이 너무 적어서...
다음 기회로 미룹니다.  ㅠㅠ
다음에는 꼭 대전에서도 블로거 오프라인 모임을 할 수 있게 되길 빕니다..

💬 댓글 31
logo

드뎌 올리셨군요. 전 물론 꼭 가야죠^^

바람 넣은 사람으로써 저도 좀 모아보려고 한RSS 테마에 '대전에 사는 블로거'도 만들어 놨습니다. 뭐 생색내기에 불과할것 같지만요 --;;

스팸이 너무 많이와서 전화번호는 비밀글로 올리겠습니다 ^^

logo

꼭 오셔야되요~~~ ^^
날짜는 있어야 될것 같아서 우선 임의로 정해서 올렸어요~ ^^;;;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도 대전이긴 합니다만...11월 8일 이면 동창회 모임이 있는 날짜내요...^^
아..그리고 전 나이가 너무 많아서 젊은 블로거들과 코드도 잘 맞지 않을꺼 같아요..^^;;
아..적극적으로 주도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올 겨울엔 옆구리 시리지 않았음 좋겠네요...^^

logo

원래 블로거들은 나이, 지역 등등을 초월하고 만나진 사이라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은데요....
동창회 끝나시고라도 시간되심 함께해요~ ^^

logo

이런 모임들이 있어서 참석하기 힘든게 어렵다는..;;

logo

그럼 다음 기회에...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이야~! 저도 대전이라면 참석하고 싶네요~! 모임 잘하시고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logo

네~~~ ^^
대전블로거분들이 많이 오셔야 될텐데...
모임에 저 혼자 가 있게 될까봐 걱정입니다...^^;;;

logo

성공적으로 모임이 이뤄지길 바래요..ㅋ
전 나중에 캐나다 지역 블로거들이나....ㅋㅋㅋㅋ

logo

캐나다 지역 블로거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나중에 모이시면 후기 전해주세요~~ ^^

logo

마무마구 번져나가는 오프라인 모임 ㅡ.ㅜ 저도 꼭 참여하고싶습니다..만
여건이 허락칠 않네요^ㅡ^ 라라 윈님 즐거운 월요일되시고, 한주가 평안하시길..
오늘도 화이팅~^ㅡ^!!

logo

다음에 여건이 되시면 함께 뵈요~ ^^

logo

왠지 오프는 본바탕이 탈로날까봐 두려운...쿨럭

logo

아차! 그 생각을 못했네요...ㅠㅠ

logo

요즘 블로거들의 오프라인 모임이 활성화 되어가는듯해 보이는데요? ㅎㅎ
아...전 거리가 멀어서 패스~~ㅋ

logo

대구에서 대전까지 기차로 30분인데...
한 번 오시면 어떠실지~~ ^^

logo

가고 싶어 갈 수 없고...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영혼속에서... 흠... 너무 멀군요. : ( 나중에 후기라도 쫌~

logo

이카루스님 마음으론 벌써 참석하신거 알고 있습니다~ ^^
대전에서 모이게 되면 후기에서 대전모습 전해드릴게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 저도 다른 지역분들 모이는 거 보고 신기하다 이렇게 생각하던 참인데
대전분이시군요 ~~~ !! 저도 대전 !!
하지만 혼자가는게 너무 무서운데요 ;ㅁ; 앙 정말 가고싶은데... 고민고민

logo

저도 혼자인걸요...^^;;;
모두 각자 블로깅 하시다가 뵙는거라.. 어색한 건 같을 것 같습니다...
이런 기회에 오프에서도 뵙고.. 더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요~ ^^ 꼭 오셔요~~ ^^ :)

logo

대전 분들 부럽습니다...^^;
좋은 모임이 되시길 바랍니다.

logo

대전에 계신 블로거분들이 별로 안 계신것 같아 걱정입니다...ㅠㅠ

logo

저도 오프모임은 처음이라 그날에 가고 싶은데... 친구들과 약속이 있습니다. ㅜㅜ;
너무 아쉬워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참석하겠습니다!

logo

네... 다음기회에 꼭 뵈요~ ^^

logo

대구 사람이 아니라서 ...죄송해요 ㅠㅠ

logo

ㅎㅎㅎㅎ 다른 지역에 계셔도 이렇게 알고 지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좋아요~~ ^^ :)

logo

전남에 이어 대전까지~~~ 부럽네요
담모임에 저도 뜰까요???
가도되겠죠??
나 막 친한척하고..안껴져도 간다하고~~ ㅋㅋ


라라님~~ 잘 계시죠???
제가 이틀만에 왔어요^^

logo

모임이 연기되었어요...ㅠㅠ
전남의 모임이 더더욱 부러울 따름입니다...ㅠㅠ

logo

혼자 모임에 나가실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구요 ^^

첫모임은 작게 시작하게되겠군요.

그리구 제게도 연락처 알려주세요

logo

다음 번 모임때 뵈요....ㅠㅠ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3)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2)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2)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3)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미안한데 뚱남도 극혐이야 ..⋯ 💬ㅋㅋ 저도 이성친구한테 한 두번이⋯ 💬ㅋㅋㅋㅋㅋ 일반화는 어렵지만 길에서 번⋯ 💬ㅋㅋㅋㅋㅋ ㅋㅋㅋ2012년 글이다. 딱 10⋯ 💬ㅋㅋㅋㅋㅋ 근데 예상이 맞는 경우도 많⋯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