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먹거리 즐기기
  3. 논현동 죽 배달, 닭죽 섞인 꽃게죽이 최악이었던 죽이야기 (죽이요 밥이요)

논현동 죽 배달, 닭죽 섞인 꽃게죽이 최악이었던 죽이야기 (죽이요 밥이요)

· 댓글 4 · 라라윈

라라윈 먹거리 즐기기 : 논현동 죽 배달, 닭죽 섞인 꽃게죽이 최악이었던 죽이야기 신논현점 (죽이요 밥이요)

보호자 없이도 간호사 샘들이 잘 챙겨주셔서 아무 문제 없을 것 같았는데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보호자가 없으니 죽 사다줄 사람이 없었어요. 수액 때문에 제가 나가서 사올 수도 없고요. 어쩔 수 없이 죽 배달을 시켰습니다. 본죽 논현점은 배달이 안 되고, 죽이야기 신논현점은 배달이 되길래 죽이야기에 꽃게죽과 야채죽을 배달시켰습니다. 배달은 약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죽, 동치미, 장조림, 오징어회, 김치를 가져다 줍니다. 이 집은 김치가 아주 맛납니다. 잘 익은 매콤한 김치가 맛있었고, 장조림도 보들보들하고, 잘게 다진 오징어회무침도 괜찮습니다. 삭은 동치미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꽃게죽인데 게살은 거의 없지만 날치알은 꽤 들어있습니다. 다만 제가 먹은 꽃게죽은 삼계죽 맛이 났어요. 삼계죽 끓이고 남은 곳에다 그냥 끓였는지 삼계탕 약재 향이 솔솔 나고, 간간히 닭가슴살이 섞여 있었습니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틈틈히 닭살이 씹힙니다. 삼계탕 냄새나는 꽃게죽이라니.... 대체 뭘 재활용한건지 감도 안 잡힙니다.

정상적인 상태였다면 더 이상 안 먹었을텐데, 입원중에 너무 배가 고팠던 터라 찝찝하기 짝이 없는 닭냄새나는 꽃게죽이어도 다 먹었습니다. 너무 허기져서 항의전화 할 기운도 없었습니다. ㅠㅠ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2개 이상 주문해야 배달이 되길래 야채죽도 시켰는데, 야채죽은 멀쩡했습니다. 저는 김가루 깨를 옵션으로 따로 주는 것이 좋은데 이 곳은 아예 뿌려 옵니다. 궁시렁거리면서도 죽과 장조림, 오징어젓갈, 김치, 동치미를 싹싹 먹었습니다. 처지가 여의치 않을때는 따지지 않고 먹게 되는 듯 합니다.....



죽이야기 신논현점 (죽이요 밥이요) 메뉴 가격

저처럼 나갈 수 없는 상황에서 발 동동 구르며 논현동 죽 배달되는 곳을 찾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 메뉴판 사진은 올려봅니다. 죽이야기 신논현점으로 알고 주문을 했는데, 죽이요 밥이요로 상호를 바꾸었나 봅니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이고, 신논현역 바로 옆에 있으나 신사동 일부, 압구정 아파트, 청담, 삼성, 대치동까지 배달 가능하다고 쓰여 있습니다. 2개 이상 주문하거나 2만원어치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 무료이고, 아니면 배달비 3천원 추가된다고 합니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죽이요 밥이요 (죽이야기) 메뉴는 본죽 같은 죽 전문점과 비슷합니다. 전복죽, 송이죽, 소고기죽, 닭죽, 야채죽, 해물죽, 대게죽 등이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제가 주문한 꽃게죽이 안 적혀있네요. 죽이야기에서 죽이요 밥이요로 바꾸면서 메뉴판 만들다 빠진건지 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고기만두, 식혜, 수정과도 있고, 호박죽, 팥죽 같은 것도 있습니다.


논현동 죽배달, 죽이야기


돈까스, 김치찌개, 오므라이스, 비빔밥, 육개장 등도 있습니다. 음식점으로 보자면 이렇게 메뉴가 많아지는 것은 주로 장사가 안되는 증거라서... 피하게 되는 집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입원 중에 환자 죽도 배달시키고 보호자 먹을 밥도 배달시키기에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상호  죽이요 밥이요 (죽 이야기 신논현점)
위치  신논현역 3번 출구 옆,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02-18
전화  02-542-6288, 02-548-8269, 02-543-8269
메뉴  죽, 밥, 돈까스 등
배달  가능 (2개 이상, 2만원 이상, 아니면 배달료 3천원 추가)


- 논현동 김태완 스시, 유자향이 아련한 초밥 맛집

- 김태완 스시 배달 후기, 만족도 100%

💬 댓글 4
logo
길냥이아빠

어쩌다 보호자도 없이 혼자 입원해서 죽인지 밥인지도 모를걸 시켜드셨어요?
친구들이라도 좀 불러서 도와달라하시지...
무슨 일인지 모르지만 몸조리 잘하세요~

logo

감사합니다 ㅠㅠ
간단한(?) 수술이라 혼자서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 잠시 보호자가 아쉬웠어요...

logo

앗, 라라윈님 어디 아프셨나봐요? 저런... 입원까지 하시구..ㅠㅠ
닭고기가 씹히는 꽃게죽이라니요. 원래 그런거라고 생각하고 싶네요. 안그럼 배탈나겠어요.
그덕에 죽이요 밥이요가 화가 나서 하시는 말씀인줄 알았는데 끝까지 읽어보니 죽 이야기의 바뀐상호였군요. 세상에... 이름 잘 못 지은거 아닌가 싶네요.

logo

앗, 다시 제목을 보니 '죽이요 밥이요?' 따지는 말처럼 들리기도 하네요 ^^
꽃게죽에 삼계죽이 섞여 있어서 그렇지, 죽 같기는 했어요.... 말하고 보니 이것도 별로 칭찬이 아니네요. ^^:;;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