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Eternitylain님께서 달콤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Eternitylain님께서 달콤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 댓글 20 · 라라윈
Eternitylain님은 뉴질랜드에서 맛있는 공부를 하고 계십니다. 블로그 놀러가면 맛있는 포스트 한 가득으로 저를 허기지게 만드시는데, 눈으로 보던 맛있는 것들을 모니터 밖으로 보내주셨어요~ ^^ 
Eternitylain님 멋진 선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

우체국 아저씨가 무려 5번이나 전화를 하시고, 가져다주신 반가운 소포였습니다. ^^

상자를 열고 또 한 번 감탄했습니다~ +_+ 예쁜상자들 무척 좋아하며 모아두는데, 예쁜 상자와 아기자기한 선물이 한 가득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초콜릿표면이 얇으면서 속에는 키위맛 나는 하얗고 상큼하면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맛이 무척 진해서 하나 먹고도 뿌듯했습니다. 상콤하고 달콤한 사탕도 가득 보내주셨어요~ ^^

예쁜 집모양 상자속에는 맛난 쿠키가 한 가득 들어있습니다.
Eternitylain님이 퍼지 보내주셨다고 하시더니, 찐득하면서도 달라붙지는 않아서 우리의 양갱과 비슷한 스타일의 쿠키였습니다. 쫀득하면서도 초코맛과 과일맛이 진하게 나고, 아주 달콤합니다. 맛이 진해서 아껴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껴먹겠다고 하면서도 집어먹어가며 자랑 포스팅 쓰고 있네용...^^;;;)

뉴질랜드의 유명한 가수, '빅룽아'의 음반입니다.
잘 몰랐던 분인데, Eternitylain님 덕분에 음악 들어보니, 무척 감미롭고 편안하고 매력적입니다.
☞ 빅룽아가 궁금하시면--->  Eternitylain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CD가 두 장이나 들어있습니다. +_+ 한 장은 음악 CD이고, 한 장은 라이브공연과 뮤직비디오가 담긴 CD입니다. 먼저 음악을 듣고, 비디오를 보았는데, 음악을 들을 때도 매력적인데, 실제 노래하는 모습과 뮤비를 보니 더욱 매혹적이었습니다.  듣고 있으니, 저를 위로해주고 있는 듯한 감미롭고 매력적인 목소리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



Eternitylain님~~ 멀리서 달콤하고 멋진 선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입도, 귀도, 마음도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정말 감사합니다~~~!!!!! ^^

💬 댓글 20
logo

와~맛있겠습니다. 외국과자 먹어 본지가..빅룽아 처럼 들어 보내요.감미롭고 편안하고 매력적이라고 하니까 데저에서 한번 들어 보아야겠습니다.편안한 밤 보내세요:)

logo

저도 저 분 음악 첨 들어봤는데...
무척 감미롭고 편안해서 계속 듣게 되네요...^^

logo

이야...부럽네요..^^ㅋ
새벽에 포스팅 많이 하시더라구요...
원래 밤잠이 없으신가봐용^^ㅋ

logo

헤헤헤~ 전 아침잠이 많아요...ㅜㅜ

logo

ㅋㅋ 무지 살 찔 것 같은 쵸콜릿...^^
부러워서 시샘하고 갑니다. 슝==33

logo

헤헤~~ 자랑이 넘 심했나용~~
넘 좋아서요....헤헤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와.... 하나하나 핸드메이드 제품들이었군요.... +_+
맛이 정말 진하고 좋아요....
넘 좋아서 참아가며 아껴먹고 있습니다~~ ^^
정말 정말 감사해요~~~ ^________________^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살찔것같지만 왠지 먹어보고 싶은^^ㅋ 좋겠내요^^

logo

넘 맛있어서 아껴먹고 있어용...^^;;;

logo

우왕 좋으시겠다.
선물도 여기저기서 많이 받으시고 인기도 많으시고 우왕ㅋ굳ㅋ
매번 포스트마다 만단위 뷰.. 완전 ㅎㄷㄷㄷ
부럽습니덩 OTL

logo

헤헤헤~~~ 선물받고 넘 좋아서..
자랑질이 좀 심했죵,...^^;;;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우와 정말 맛있겠어요! 부럽부럽~~^_^

logo

헤헤~~ 감사합니다~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좋으시겠어요. 저도 블로깅 하다보면 저런 선물을 받는 날도 오겠죠? :)

logo

블로그가 참 좋은 곳인것 같아용...^^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생각같아선 제가만든것을 보내주고 싶지만.... 가는도중에 문제발생하겠죠.... 아마도......

logo

그렇겠네요....
뉴질랜드에 여행을 가거나, Eternitylain님이 한국에 오셔서 만드시는 작품을 보러 가거나..
해야 가능하겠네요~~~ ^^
멋진 선물에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

logo

라라 윈님 정말 좋으시겠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logo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