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집안물건 잘쓰기
  3. 걸레 빨기 싫어하는 사람에게 최고! 빨아쓰는 키친타올

걸레 빨기 싫어하는 사람에게 최고! 빨아쓰는 키친타올

· 댓글 15 · 라라윈
빨아쓰는 키친타올이 나왔습니다. "빨아쓰는 키친타올 너무너무 깨끗해~" 하는 중독성있는 cm송과 (어느덧 하루종일 따라부르고 있었어요..ㅜㅜ) 귀여운 코끼리와 제품설명이 꼭 써보고 싶게 만드는 제품이었습니다.
가뜩이나 걸레빠는 것을 무척이나 귀찮아 하는데, 키친타올을 빨아쓰면 좋을까 싶기도 하면서, 걸레빠는 대신 이 키친타올을 쓰고 버리면 편하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마트에 가서 하나 사려던 차에, 마침 프레스 블로그의 체험단에 당첨되어 빨아쓰는 키친타올을 써보았습니다.  ^^


스카트 코끼리 캐릭터 넘 귀여워요~ +_+



미술용 걸레로도 딱!

그림 그리다보면, 걸레를 많이 사용합니다. 파레트를 닦을 때 휴지로 닦으면 휴지가루가 남아서 물감 섞을 때 지저분하게 섞이기도 하고, 붓 사이에 끼기도 합니다. 또 휴지가 물을 많이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파레트 한 번 닦는데도 휴지가 굉장히 많이 들어갑니다. (가끔 아이들은 파레트 한 번 닦는데 휴지 한 롤을 쓰기도...ㅡㅡ;;;)
그래서 걸레를 사용하는데, 물감묻힌 걸레는 빨기가 어렵습니다. 휴지를 쓰자니 안 좋고, 걸레쓰자니 빨기가 어려워서 고민인데, 이 제품이 딱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키친타올보다도 흡수력이 좋아서 (빨아도 될 정도니..^^) 키친타올 한 장으로 파레트를 몇 번을 닦아도 끄덕없습니다. 


그림 그리는 중간에 붓의 물기를 빼기 위해서 사용해도 좋았고, 중간중간 파레트를 닦을 때도 물기가 남지않고 뽀드득하게 깨끗히 닦여서 그림그리는데 아주 편했습니다.
미술할 때, 작업할 때 한 번 쓰고 버릴 걸레가 필요할 때, 아이들 준비물로 걸레가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구석구석 끼어있는 때 닦을 때도 유용!

걸레는 두께감이 있어서 아주 세세한 구석을 닦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빨아쓰는 키친타올'은 일반적인 키친타올보다는 두껍지만, 걸레들보다는 확실히 얇아서 미세한 부분을 닦을 때 아주 좋았습니다.
 




빨아쓰는 키친타올, 정말 잘 빨아질까?

빨아쓰는 키친타올이라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키친타올은 종이, 휴지에 가까운데 빨아진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궁금해서 여기저기 닦은 뒤에 빨아보았습니다.
걸레 빨듯이 물에 휙 던졌습니다.  다른 키친타올 같으면 물을 쫙 흡수하면서 한 덩어리가 되어 떨어지지 않는데, 이 키친타올은 다시 펼쳐집니다.
펼친 키친타올을 물에 퐁당퐁당 담그면서 더러움이 묻은 것들을 떨어트리고, 살살 비벼주었더니, 깨끗하게 빨립니다. 물에 담가 흔들면 어느 정도 더러움이 싹 떨어져, 위생행주들처럼 빨기 편했습니다.


처음에는 키친타올을 빨아쓸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아 한 번 쓰고 버릴 생각이었는데, 궁금해서 빨아보았는데, 너무나 깨끗하게 잘 빨려서 옷걸이에 말려서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 장이면~ OK~" 라던 광고가 사실이었습니다.
키친타올은 사용할 때 편리하긴 한데, 상당히 헤픕니다. 그러나 이렇게 깨끗하게 잘 빨아져서, 빨아서 또 사용할 수 있으니 상당히 알뜰합니다.




제품설명에는 원래 키친타올 용도 + 행주대용으로 주방위생 관리를 위해 사용하라고 나와있는데, 그 뿐 아니라 걸레로 사용해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사용하면 완전히 더러워져서 못쓰게 되는 기름칠하는 용도의 걸레나, 미술할 때 사용할 걸레로도 아주 좋았습니다. 또한 간단히 집청소 할 때, 한 장 뜯어서 전자제품이나 장식품들 닦아줄 때, 방 하나 정도 가볍게 살살 닦을 때도 좋고, 운동전후에 운동매트 닦는 용도 등으로도 좋았습니다.

빨아쓸수도 있을 정도로 도톰하고, 물에 적셔도 물이 배어나오지 않고, 흡수력이 좋아서, 걸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키친타올이라 막 쓰고 버리면 되기 때문에, 위생적이기도 하고, 걸레빠는 것을 귀찮아 하는 사람들에게 너무나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 댓글 15
logo

재밌는 정보네요 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logo

오... 상당히 쓸만한 물건(?)인데요? ^^
좋은 아침되세요~

logo

라라윈님도 당첨되셨군요~ 이웃블로그에서만 3번째 봅니다.~ㅎㅎ
구매욕을 자꾸 자극시키는 저 티슈!
꼭 써볼겁니다.~^^

logo

호오 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아주아주 필요한 타올이군요~!
걸레빨기 진짜..
손에 물묻히기가 싫어요 ㄷㄷㄷ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도 리뷰해야하는데~^^ 기말이 끝나면 천천히 올려야겠어요~ㅎㅎ

logo

주방 키친타올 많이 해프죠..
마트에 가면 빨아쓰는 키친타올이 있는데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일반 키친타올을 사는거 같던데..

한번 사봐야 겠습니다.^^

logo

김군블로그에서도 봤는데 유용할거 같아요 ㅎㅎ

logo

잘봤습니다. 리뷰를 참 잘 쓰세요. 저도 응모해볼까 했는데 망설였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logo

대단들 하시네요..리뷰 마감기한이 다 되어가는데..아직 엄두가 나질 않으니 오늘보니 응모작이 초과되는군요..마감되진 않겠지만 기일보다 일찍 마감될까 걱정되네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재미있는거네요 하지만... 그래도 행주가 아직도 굳건히 주방의 자리를 지킨다는 어차피 이쪽 커리어상 세탁시설 쪽은 잘 되어있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강력한 오븐파워도 있고....... 베이킹 오븐은 건조기보다 뜨거운 물에 삶는 것보다 더 무서움을 보여준답니다.... ^^

logo

오호...
좋은 정보네요...
키친타올 써보고 넘 편해서... 폭 빠져 있었는디...
이걸 쓰면 편하겠네요...

logo
예전부터

예전부터 이거 쓰고 있었는데..+_+ 정말 편한것 같아요..
물론,
쓰레기 늘린다는 생각에 환경에 많이 미안하긴하지만요..☞☜

혼자 살다보니까..
가끔 부엌 위생(?)에 신경을 못 쓸때가 많더라구요..
그럴때 필요한만큼 끊어서(?) 물에 적셔서 훌렁 훌렁~ 닦고 버리면..^^;;;;
너무 편한것 같아용~
진짜 집청소 하고 걸레 안 빨아도 된다능..ㅋㅋ

logo

앗,,,
저도 빠렛뜨의 물감 컨셉을 사용 할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선수를 치셨군용,,,하하

곧, 랙백 베리 무거운거 배송 해 드리지요! ^ ^

logo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합니다^^

logo

랙백, 접수 요망~!! ^ ^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3)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2)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2)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3)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미안한데 뚱남도 극혐이야 ..⋯ 💬ㅋㅋ 저도 이성친구한테 한 두번이⋯ 💬ㅋㅋㅋㅋㅋ 일반화는 어렵지만 길에서 번⋯ 💬ㅋㅋㅋㅋㅋ ㅋㅋㅋ2012년 글이다. 딱 10⋯ 💬ㅋㅋㅋㅋㅋ 근데 예상이 맞는 경우도 많⋯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