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예스비님께서 디자인하신 멋진 카드지갑을 선물받았어요~ ^^

예스비님께서 디자인하신 멋진 카드지갑을 선물받았어요~ ^^

· 댓글 29 · 라라윈
예스비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만들어 주신 멋진 카드지갑을 선물받았습니다~~

제가 막 이사하고 나서 보내주셔서, 보내시고 다시 우체국 가셔서 주소 수정하는 두번 걸음을 하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했습니다. 예스비님~ 정말 죄송해요...ㅜㅜ
게다가 받아서 잘 쓰면서도 감사하다는 말씀은 이제야 드리네요...
이사하고 몸살나고 여행다녀오고 바빴다는 핑계를 줄줄이......ㅜㅜ
예스비님~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리고, 죄송해요~



넘 예쁜 보라빛 상자에 예쁜 선물과 직접 써주신 카드까지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화려하고 예쁜 멋진 지갑입니다.
예전에 예스비님께서 카드지갑 만드는 방법 포스팅 해주셨을 때도 놀라웠는데, 직접 보니 정말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판매하는 제품보다 더 좋아요~ ^^
예쁜 지갑에 행복해져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예스비님께서 블로그에 디자인 컨셉을 적으시며 좋은 말씀을 한가득 해주셔서 더욱 행복했습니다~ ^^


라라윈, 예스비, 예스비 디자인

속에다 냉큼 티스토리에서 받은 제 명함부터 집어 넣어보고..

라라윈, 카드지갑, 예스비

카드도 꽂았습니다~
지갑 사이즈가 한손에 쏘옥 쥐어지는 사이즈라 가지고 다니기도 넘 좋습니다~


예스비님~~ 정말 감사해요!!
예쁜 지갑 잘 쓰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


💬 댓글 29
이전 댓글 더보기
logo

와우~ 축하합니다. 저도 열쇠걸이 받았는데
얼릉 포스팅해야하는데.ㅎㅎ;
주말 잘보네세요^^

logo

라이너스님~ 축하드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logo

이쁘고 좋은 선물을 받으셨군요
손수 만들고 전해주는 마음까지 담겨져
있어 사용하실때마다 따듯해 지겠군요

logo

오우. 예쁩니다. 축하드려요. 직접 디자인까지...

logo

우와 정말 이쁘네요^^ 좋으셨겠어요^^
여성분들에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오오 정말 예뻐요 빨간색 좋아하는데 ♥
저도 사업 오픈하면 라라윈님께? 쿠쿠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헛! 제가 가지고 다니기엔 뭐시기하겠지만,
예쁜 지갑이네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카드지갑...멋진데요. ^^
부럽습니다.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와 너무 멋집니다.
온라인상에서 이렇게 전해지는 따뜻한 마음들이 전 너무 좋아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정말 멋진 선물이네요. 축하드려요~^^

logo

와우~!
너무 이쁜데요~!
축하축하 합니다~!

logo

구찌, 루이비똥, 샤넬 부럽지 않겠습니다. ^^

logo

이것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초초레어!! 좋으시겠어요^^

logo

이야~~~ 따스한 이웃이 있기에 행복한거 같아요..

넘 부럽습니다..

logo

오,,,베리베리 추카~!! ^ ^

예슈비님한테 받은 상품권 올리야 되는데,,,하하;;;

logo

우와~너무 예쁜데요^^
색깔도 예쁘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깁니다

logo

와우~ 멋지군요^^
저도 제 네이버 대표 카페 명함 넣어다니고, 카드 넣어다닐(신용카든 없지만 체크카드는 있는...ㅎㅎ)
지갑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logo

정말 예쁘네요. 예스비님이 감각이 있으십니다. ^^

logo

와 저거 파는거 같은데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포스팅 이제 보고 인사 왔어요.
포스팅까지 직접 해주시고 제가 감사해요^^&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예요^^&
요즘 블로그 리뉴얼을 시작해서 테마 잡는데 머리가 또 아파와요ㅠ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큼큼...
새주가 시작됬어요~화이팅 하면서 행복한 오늘 되세요.

logo

아.. 받으셧군요.
예스비님 블로그에서 봤을때 와 이거 좋다~ 생각했는데..
축하드립니다~~ 굿굿!!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