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03

해당되는 글 3
  • thumbnail
    생활철학/생각거리

    요리 못하는 사람 특징

    라라윈 생각거리 : 요리 못하는 사람 특징 지옥에서 온 요리 보다는 쪼오금 나으나, 저도 비슷한 실력입니다. 모카포트로 만든 에스프레소 (뭐 묻은거 아님. 에스프레소 맞음) 치즈 계란말이. (토한거 아님. 계란말이 맞음) 이후로 도시락을 싸 가지고 다녔고, 계속 만들었더니 모양은 괜찮아졌습니다. 2015/04/14 - 직장인 일주일 도시락 식단 1 2015/04/15 - 직장인 도시락 식단 2 그러나 수 년간 계속 직접 만들어 먹으며 노력한 것 치고, 여전히 요리 실력이 형편없습니다. 모양은 그럴 듯 해졌는데, 맛이 없어요. 뭔가 빠진 맛인데 그게 뭔지를 모르겠습니다. 보통 엄마가 요리 잘하시고, 입맛 까다로우면 본인도 요리를 잘 하게 된다고 하나, 저는 예외인가봅니다. ㅠㅠ저에게 요리 실력은 주시지 않..
  • thumbnail
    생활탐구/건강관리하기

    핸드폰 진동소리 환청 벗어나는 방법

    라라윈 건강관리하기 : 휴대폰 진동소리 환청 해결 언제부터인가 진동 소리 환청에 시달렸습니다. 실제로는 전화가 안 왔고, 진동이 안 울리는데 어디선가 지이이잉 지이이잉 소리가 나는 것 같았어요. 예민해져 있어서인지 제 핸드폰 진동소리에도 화들짝 놀라고, 남의 핸드폰 진동소리에도 민감해지고, TV나 영화에서 진동소리 날 때도 놀랐습니다. 어떨 때는 자려고 누웠을 때, 조용한 곳에서, 어디에선가 지이이이잉 우우우우웅 하는 진동소리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마치 옆방 테이블 위에서 핸드폰이 울리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설마 층간소음으로 이웃집 사람 휴대폰 진동소리가 들리나 싶어, 벽이나 바닥에 귀를 대보면 아무 소리도 안 났어요.진동소리 환청을 듣는 정도가 점차 심해지자 불안해졌습니다. 너무 예민하거나 뭔가 ..
  • thumbnail
    생활철학/생각거리

    개강 첫날 새내기 특징 & 달라진 대학교 동아리

    라라윈 생각거리 : 대학교 개강 동아리 모집 & 새내기 구분 개강 첫날 대학교는 북적북적 했습니다. 새내기 티 안 내려고 애쓰는 새내기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개강을 했으니 동아리와 학회에서 신입생 모집을 위해 거리 홍보를 하는데, 이전과 사뭇 달라 세대차이도 느꼈읍니다. 새내기 구분 방법 # 학교 인증샷 학교 오래 다닌 사람들은 정문에서 기념사진 같은 거 안 찍습니다.... 새내기들은 "학교 이름 있는 정문에서 찍자~" "저 건물 앞에서 찍자." "이름 나오는 거 앞에서 찍어." 이러면서 귀엽게 인증샷 찍으러 다녔어요. # 셔틀버스 학교 셔틀버스는 종점에서 다 내리기 때문에 학교 다니던 사람들은 종점에 도착할 때까지 안 일어납니다. 종착역 직전이 굉장한 급커브 급경사라서 서 있으면 몸이 휘청휘청해서 힘들..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