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04

해당되는 글 4
  • thumbnail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세븐존 배송대행 신청 방법 & 배송대행 비용

    라라윈 해외직구 : 아마존 해외직구 세븐존 배송대행 후기 우여곡절 끝에 아마존에서 직구한 리바이스 청바지가 배대지에 도착했습니다. - 아마존 리바이스 직구 후기 세븐존에서도 이메일로 택배가 왔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이메일이 오길래, 무게 측정한 후에 결제 금액도 알려주는 줄 알았는데, 입고 완료 메일만 오고 결제 안내 메일은 안 왔습니다. 결제는 직접 사이트 들어가서 알아서 하는 방식이었어요. 그게 싫으면 미리 충전해 놓고 자동결제를 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친절히 결제 안내를 하진 않나 봅니다. 세븐존 배송대행료 결제 방법 & 배송대행 요금 입고완료 주황색 상자를 클릭합니다. 배송대행 신청내역에 제가 배송대행 신청한 청바지가 있고, 입고완료 우측에 결제금액이 적혀 있었습니다. 직접 배송비 결제를 클릭해..
  • thumbnail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아마존 리바이스 직구 후기, 아마존 결제시점 중복결제에 깜놀

    라라윈 아마존 해외직구 : 아마존 리바이스 직구 & 세븐존 배송대행 신청 방법 청바지 구입에 실패하고 돌아온 후, 며칠간 다른 분들 청바지만 보였습니다. '저 분이 나보다 엉덩이 큰 거 같은데, 청바지 어디서 샀는지 물어볼까?' 같은 생각으로 가득했어요. 어떻게든 한국에서 구매해 보려고 찾았으나 제게 맞는 청바지 사이즈는 찾기 힘들어, 포기 하고 아마존에서 해외직구를 했습니다. 청바지를 인터넷으로 사는 것은 처음인데, 그걸 해외직구를 하려니 많이 망설여졌습니다. 더욱이 리바이스 같이 한국에서도 파는 브랜드의 경우에는 한국 직배송이 안 되고 미국 내 배송만 되어, 리바이스 해외직구 하려면 배송대행까지 이용해야 했습니다. 아마존 해외직구하고 배송대행까지 신청하려니 주문도 하기 전에 피곤한 느낌이었어요. 하지..
  • thumbnail
    생활탐구/외모관리하기

    미친 한국의 여자 청바지 사이즈

    라라윈 조사 : 한국 리바이스 게스 vs 미국 리바이스 게스 청바지 사이즈 비교 지난 금요일 기분 좋게 옷 정리를 했습니다. 정리하고 보니 청바지가 무릎 늘어난 거 하나 남아서, 주말에 청바지를 사러 갔습니다. 그리고 미친 청바지 사이즈에 충격을 받고, 빈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전 저체중이라 옷이 안 맞는 경우는 적었거든요. (보통 가족 친구들이 옷 사서 작거나 안 맞으면 저에게 주곤 했어요...) 다만 골반 뼈만 좀 있어서 35-36 정도 되어, 청바지 살 때는 엉덩이에 맞춰 사곤 했습니다. 리바이스, 버커루, 게스 매장에 갔는데, 제일 큰 사이즈가 28 (혹은 27)이고, 28을 입어도 엉덩이가 끼거나 안 맞았습니다. 여자 청바지 사이즈 제일 큰 것이 28이라는 것에도 충격을 받았고, 고작(?) 35..
  • thumbnail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스마트폰 어떤거 쓰세요?

    라라윈 궁금증 : 폰 뭐 쓰세요? 이야기 중 급 배틀이 붙었습니다....한 명은 주변 사람들이 반 정도 아이폰, 반 정도 갤럭시 쓴다고 하고, 한 명은 자기 주변은 다 갤럭시라고 하고, 한 명은 요새 LG 쓰는 사람도 많다고 하고요. 결국 '스마트폰 점유율'을 검색했는데, 현재 사람들이 어떤 폰을 얼마나 사용하는지에 대한 통계를 찾을 수 없었어요. 배틀 승자가 되고 싶기도 하고요, 정말로 스마트폰 어떤 것을 많이 쓰시는지 궁금해졌어요.어떤 스마트폰 쓰시는지 잠깐 시간 내셔서 알려주세요. 100분 넘게 응답해 주시면, 결과 말씀드릴게요! :) 로드 중... 실제로 어떤 스마트폰 많이 쓰시는지 느무 궁금해요.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