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외모관리하기
  3. 다이아 목걸이가 10만원대! 1부 0.1 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 반값에 득템했어요~

다이아 목걸이가 10만원대! 1부 0.1 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 반값에 득템했어요~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의 여자친구 선물 추천: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175,000원

헉! +_+
오늘 완전 좋은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1부 (0.1 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반값에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주 가끔 홈쇼핑에서 저렴한 다이아몬드 목걸이 (저렴하다지만 최소한 몇 십만원..ㅡㅡ;; )이 상품으로 나오는 경우는 봤어도, 믿을만한 쥬얼리샵의 잘 세공된 다이아 목걸이를 반값에 파는 경우는 처음 봤습니다.



골드리버 쥬얼리 (http://goldriverjew.com/)의 1부 ( 0.1 캐럿) 다이아 목걸이를 쿠폰찜(http://couponzzim.com)에서 오늘과 내일만 17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_+

 


심플한 디자인에 체인도 화이트 골드와 골드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보증서는 당연히 있는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10만원대에 나오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_+


예전에 다이아몬드를 볼 일이 별로 없을 때는 그깟 다이아가 별건가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친구들이 다이아 목걸이가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도, 그 돈이면 차라리 갤럭시탭 같은 신상 IT 기기나, 컴퓨터 노트북, 디카 같은 것이 낫겠다며 피식 웃었는데, 주위에서 결혼을 하면서 제대로 커팅된 다이아몬드 악세사리를 보게되니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진품 다이아몬드 악세사리를 보기 전까지는 다이아와 큐빅을 구분을 잘 못했거든요. 큐빅은 훨씬 싼데, 언뜻보면 반짝반짝한게 똑같은거 아닌가 했습니다. 그러나, 단 한번 봐도 다이아몬드와 큐빅은 광채 자체가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작아도, 크고 번쩍이는 큐빅이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특유의 영롱한 빛이 있었습니다.
작아도 확실한 빛나는 존재감을 보고나니, 다이아몬드 악세사리가 아주 탐났습니다.
조꼬만 것이 한듯 안한듯 하면서도, 빛나니까요. +_+

문제는 가격이 너무 ㅎㄷㄷ 하다는 것이었습니다. ㅜㅜ
보통 1부 (0.1캐럿) 다이아가 들어가면 30만원부터 시작하더라고요. 알만한 브랜드 목걸이는 더 비싸고요. 엇비슷한 가격의 넷북이나 디카는 3~40만원 주고 사겠는데,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쉽게 지르지를 못하고 하염없이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보고 있었습니다. 갖고는 싶은데 선뜻 질러지지는 않는..

그런데 그동안 탐내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쿠폰찜에서 반값 할인해서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완전히 횡재한 기분이었습니다.
0.1 캐럿이니까,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큰게 아니라, 실제는 상당히 자그마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그마해서 너무 튀지 않으면서 여기저기에 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웨딩 카페에서 많이 봤던 골드리버 쥬얼리라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요.
결혼이 늦어지는 사람의 특징을 탈피하고, 결혼이 하고 싶으면 정말 결혼을 할것처럼 구체적으로 준비하라길래 웨딩카페도 미리 가입해놓고, 어디가 좋은지, 어떤 혼수가 좋은지 등등을 많이 봤었거든요. 예비 신랑 신부분들이 예물 맞추고 추천하는 샵들이 몇 군데 있는데, 강남 논현동의 골드리버 쥬얼리도 그 업체 중 한 곳이었어요.


반값에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득템한 것을 자랑하는 포스팅이기는 한데, 한 가지 이유가 더 있습니다. ^^;;;
이걸 득템하려면 30명이 모여야 되요.
저만 구입했다고 반값에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30명 이상 모여야지 35만원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절반 가격인 17만원에 살 수가 있어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는데, 30명 이상은 모이겠죠~? +_+

30명이 안 모이면 저의 사랑스런 다이아목걸이는.... ㅜㅜ

175000원에 1부 다이아 목걸이 절대 못사거든요..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애인 선물 땜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기회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애인에게 받고싶은 선물 1위가 악세사리.. 라는 말에 남자분들 경악을 금치 못하시고, 여자들 짜증난다고 하시면서도 애인있는 남자분들은 그럼 정말 목걸이나 귀걸이라도 하나 사줘야 하는 분들도 꽤 많으실거 같습니다. (아님 말고요~^^;;)
여자들 잘 하고 다니는 강아지 있는 A*** , 김연아 양 때문에 더 인기있는 왕관모양 J *** 브랜드 같은 준 브랜드의 목걸이도 이거보다 비싸요. 준브랜드라 함은, 금도 아닌것이 물론 진품 다이아몬드도 아닌 큐빅이라서 나중에 되팔때는 똥값인 살 때만 비싼 제품을 의미하죠. 나중에 되팔일은 없겠지만, 이런 진짜 다이아몬드나 금이어야 제 돈 값어치가 있습니다.
이런 기회에 사두셨다가 크리스마스에 다이아목걸이 걸어주면, 여자친구가 1년은 말 잘 들을지도 모른다는....



아... 이미 저거 보자마자부터 머릿속에는 저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제 목에서 빛나고 있는 상상이 되고 있어요.. +_+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반값에 득템하는 대박기회인데, 30명 안 모여서 구매 취소되면 전 방구석에 쪼그리고 앉아서 울거에요.. ㅜㅜ

자~~ 우리 함께 다이아몬드 목걸이 득템해요~ +_+
    쿠폰찜 공구 사이트로 고고씽!!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