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기계 잘쓰기
  3. 갤럭시탭 가격 출시일 , 도대체 갤탭 언제 얼마에 나오는걸까?

갤럭시탭 가격 출시일 , 도대체 갤탭 언제 얼마에 나오는걸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탐나는 IT 신상 : 갤럭시탭 SHW-M180S 가격 출시일 ?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다른 분들이 필드테스트를 마치실 때까지 기다렸다가 사는 편인데, 유독 갤럭시탭은 출시일 한참 전부터 목 빠지게 기다려집니다. +_+
아이패드부터 슬금슬금 태블릿 PC에 관심이 생겨서 주시하고 있던 차에, 태블릿 PC기능 뿐 아니라 전화도 되고, 카메라도 있고, 큼직한 스마트폰처럼 쓸 수 있으면서도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가볍다고 하니, 바로 확 끌렸습니다.


갤럭시탭 가격, 갤럭시탭 출시일, 갤럭시탭


더욱이 삼성 갤럭시탭을 이용해서 폼나고 스마트하게 생활하는 광고를 보니 더더욱 끌렸습니다. 갤탭 가지고 다니면서 지하철에 앉아 웹툰만 봐도 폼날 것 같다는 느낌이.... +_+

연애할 때 누군가에게 꽂히는 경우도 평소 생각하던 이상형을 두루 갖춘 사람이 나타났을 때 확 끌리는데, 갤럭시탭도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평소 제가 바라던 무게, 크기, 똑똑한 기능들을 한데 갖추고 있으니 바로 끌립니다. 그리고 한 번 끌리니까 더 이상의 이유는 생각할 것 없이 막막막 갖고 싶어집니다.
심하게 꽂혀서 바로 지를태세로 기다리니, 주위 친구들은 뭐에 쓰려고 그러냐고 묻습니다. 제가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고, 노트북도 있으니 용도가 애매하지 않겠냐고 묻는데, 그러나 이미 한 번 꽂혀서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 갤럭시탭이 필요한 이유는 무궁무진하게 생각납니다. ^^;;
갤럭시탭 전화 기능이 있으니 핸드폰으로도 쓰고, 네비게이션도 떼어내고 이걸로 네비게이션으로도 쓰고, 안드로이드 전용 키보드 사서 수업시간에도 넷북 대신 여기에 입력할거라고 갖은 이유를 대게 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OS면 정말 편리할것 같아서 기대되기도 하고요.


갤럭시탭 크기 무게, 여자 손에 어느 정도 될까?

갤럭시탭 가격, 갤럭시탭 출시일, 갤럭시탭


갤럭시탭 크기가 7인치라고 하는데, MSI 넷북이 10.1인치 (모니터가 10.1인치라 약 11인치 정도), 대략 이정도면 7인치인가 싶었던 조그만 펜앤마우스 패드가 약 9인치, 에이원프로 전자사전이 약 6인치 정도 되네요.
갤럭시탭 크기 7인치면 대략 전자사전보다 약간 큰 모양입니다. 생각보다도 크기가 더 깜찍하고 편리할 것 같습니다. +_+


갤럭시탭 가격, 갤럭시탭 출시일, 갤럭시탭


대략 손에 들면 이런 느낌이겠죠..
4인치 갤럭시S 정도만 되어도 여자 손에 쏙 들어올 정도는 아니니, 7인치니까 당연히 쏙 들어오지는 않을텐데 손가락으로 감싸지기는 할 정도일 것 같습니다. 전자사전은 두께가 상당히 뚱뚱한 편인데 갤럭시탭 두께는 훨씬 얇을테고, 갤럭시탭 무게도 370g 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니 실제로 쥐면 그립감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 어떤지 만져보고 싶은데, 이번 한국전자전에서도 선보여지지 않고 삼성 딜라이트 전시관에 해외출시 모델 2대가 전시되고 있다고 하지만, 가보지를 못해서 집에서 이렇게 혼자 제 물건들을 보면서 추측을 해보고 있습니다. ㅜㅜ


갤럭시탭 가격 출시일

갤럭시탭 티저영상과 최초 가격 출시정보 (링크)를 보고서 꽂혀서, 그 때부터 갤럭시탭 가격 출시일 정보 기사를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갤럭시탭 가격 기사를 보다가 네이버에 올라온 가격에 혼자 빵 터졌습니다.

갤럭시탭 가격, 갤럭시탭 출시일, 갤럭시탭

갤럭시탭 가격 500원?

아닐거라고 생각하면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보니 갤탭 예약판매 글이었습니다. ㅜㅜ
정말 500원이었다면 이미 주문 폭주했겠죠.. ^^;; 도대체 갤럭시탭 진짜 가격은 얼마일지 정말 궁금한데, 지금까지 열심히 갤럭시탭 가격 출시일 기사들을 종합해 본 결과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탭 가격 얼마일까?

지금까지 올라왔던 갤럭시탭 가격에 관한 정보는
갤럭시탭 유럽 출시 가격 기준 16G - 699유로(약106만원),32G - 799유로(약120만원)정도이고, 
갤럭시탭 미국 출시 가격 기준 무약정 $599, 2년 약정시 $399일거라고 정보가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월 15일자 조선일보 기사 (링크) 에 나온 SKT 부사장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탭 국내 가격 월 5만5000원짜리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30만원 정도, 3G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T로그인'의 데이터 요금제 ( 4기가 29,900원 요금제 )에 들면 갤럭시탭은 60만원 선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기존 스마트폰 가입자가 새로운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하나의 요금제로 여러 개의 인터넷 기기를 사용하는 'OPMD'(One Person Multi Devices)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경우에는 100만원 안팎인 기기값을 다 내야 한다고 합니다.

갤럭시탭 출시일 언제일지?

갤럭시탭의 예상 출시일은 어떤 기사에서는 11월 14일이라고 하고, 국내에서는 원래 10월 14일 오후에 한국전자전에서 공개된다고 하더니 연기되었기 때문에 늦어도 이달안에 갤럭시탭 출시 되지 않겠나 하는 짐작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도 곧 출시되기 때문에 더 이상 갤탭 출시가 늦어지지는 않을거라는 추측이 우세한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갤럭시탭 예약판매 글 (500원이라는..+_+) 도 올라와있고. 예전에 신제갈량님이 올리신 스마트TV 방문기에서도 갤탭 예판 포스터 (링크)가 있었습니다. 바로 대전 둔산동 디지털 프라자에서 전국 최초로 갤럭시탭 예약판매 들어간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갤럭시탭 출시가 임박해오기는 하는 것 같은데. 언제 얼마에 나올지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_+ 자꾸  갤럭시탭 출시일이 늦춰지니 더 궁금하고, 더 갖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 삼성 또는 SKT 관계자 분이라도 계시면 정말 여쭤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안계셔서...ㅜㅜ)

+ 갤럭시탭 실제로 크기 무게 보니 더 갖고 싶어요 - 갤탭 가격 출시일은 대체...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