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신용카드 없이 미국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 & 아이폰 위룰 위팜 위시티 게임 하는 방법

신용카드 없이 미국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 & 아이폰 위룰 위팜 위시티 게임 하는 방법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어플 설치 법 : 신용카드 없이 미국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법

아이폰을 구입하고 나서 연결을 할 때는 고민되는 것이 아이튠즈 계정입니다. 한국어로 나오긴 하지만 우리나라 웹사이트 인터페이스와는 다른 외쿡느낌과 영어느낌 물씬나는 아이튠즈 계정 만드는 과정이 살짝 골치가 아픕니다. 어렵사리 아이튠즈 한국계정에 등록을 했는데, 유명한 아이폰 게임 위룰 위팜을 다운 받으려고 보면 미국계정이 또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미국 계정 만드는 법과 아이폰 추천 게임 위룰 위팜 위시티 어플 다운 받는 법 입니다.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미국 계정 만드는 방법

아이튠즈 미국 계정


1. 아이튠즈에 접속을 해서, 아이튠즈 스토어를 클릭합니다. 오른쪽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국가를 나타나는 동그라미 아이콘이 나오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미국을 선택합니다.

애플 미국 계정


2.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앱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스크롤을 살짝 내리다 보면 오른쪽 중간쯔음에 무료앱 (Free Apps) 가 보입니다. 아이폰 무료 어플 중에 아무 거나 하나를 클릭합니다. (아이폰 무료 어플을 클릭해야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미국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료 어플 클릭하면 안된다는..)

애플 계정 만들기


3. 아이튠즈 계정이 있는지 새로 만들건지 물어보면, 새로 만들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홀랑 아이튠즈 한국계정 입력하시면 곤란합니다. ^^;;;

애플 계정 생성


4. 동의할 것들 빨리 동의버튼 누르고, 아이디 비번 입력 창으로 넘어갑니다.
다른 것들은 마음대로 입력하셔도 되는데, 비밀번호 설정할 때 꼭 대문자, 문자, 숫자가 섞여 있어야 합니다. 우리 식으로 문자와 숫자 조합으로 비번 설정했는데 에러나길래 봤더니 대문자가 꼭 포함되어야 하더라고요.
나중에 아이폰에서 입력해야 되는 비밀번호이고, 아이튠즈 미국계정과 한국계정 함께 쓰려면 수시로 입력해야 되는 비밀번호이니 입력하기 편리하게 만드세요. ^^ 한타로 만들어 놨다가는 아이폰에서 수시로 입력할 때 난감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없이 아이튠즈 계정 만들기


5. 신상정보를 입력합니다. 주소에는 한국주소가 아닌 미국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 정확한 미국주소를 입력해야 아이튠즈 미국계정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랜덤으로 입력해보라고도 했지만 그것보다도 제닉스님이 알려주신 애플 미국주소 입력이 훨씬 정확한 것 같습니다.

애플의 주소입니다.
Address: Apple Computer Inc. 1 infinite Loop
City:  Cupertino
State : CA - CALIFORNIA
Zip Code: 95014
Phone: 800 5007078

이름은 자기 이름이나 닉네임을 사용해도 상관이 없는데, 주소 부터 애플 이름 넣고, City, State 등에 순서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가장 확실한 주소인 듯 합니다. ^^;;

6. 나머지는 이메일 인증받고, 신용카드 없이 미국계정 만들기 끝 입니다.


아이폰에서 미국계정 앱스토어와 한국계정 앱스토어 설정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아이튠즈 한국 계정과 아이튠즈 미국 계정을 사용하는 방법은 설정에서 Store 부분에서 필요한 계정으로 로그인 해 둔 다음에 앱스토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애플 계정 전환


한국 아이폰 어플이 필요할 때는 아이튠즈 한국 계정으로 접속하고, 미국 아이폰 어플이 필요할 때는 아이튠즈 미국 계정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애플 미국 계정


아이폰 앱스토어에 들어가면, 현재 어떤 계정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안내창이 뜹니다.
"미국계정이니 미국 어플만 받을 수 있다." "한국계정이니 아이폰 한국 어플만 이용할 수 있다." 등의 확인 창이 나오니, 보시면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


아이폰 추천 게임 위룰 위팜 위시티 어플 다운받는 방법

아이폰 추천 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위룰 위팜 위시티는 아이튠즈 미국계정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룰은 나만의 성을 짓고, 감자도 심고 매직 컬리플라워도 키우고, 마술 건물들도 관리하는 것이고요. 위팜은 나만의 농장에서 돼지, 말, 양도 키우고, 농장관리를 하는 것 입니다. 위시티는 나만의 도시를 관리하는 것이고요.
왠지 스피드 게임이나 FPS게임 보다 내용적으로는 뭔가 나만의 성, 농장, 도시를 관리한다고 하니 그럴싸 합니다.
그러나... 위룰 위팜 위시티도 한 번 시작하면, 애인에게는 연락 안해도 위룰 위팜 위시티 수확은 하게 되는 중독성 강력한 게임입니다. 아침에 눈뜨면 게임하고, 저녁에 잠들기 전에 씨앗 심고요...^^;;;;
우선 이미 위룰 위팜 위시티를 하고 계신 분들은 저랑 친구 좀 해주셔용~ 알바비 많이 주는 비싼 건물은 많이 지어놨는데 오시는 분들은 적은.. ㅜㅜ (위룰 위팜 위시티 모두 lalawin 입니다. ^^)

위룰 게임 설치


아이튠즈 미국 계정 앱스토어에 접속하지 않고, 한국계정에서 위룰 위팜 위시티를 검색하면 엉뚱한 유료어플이 나옵니다. 위룰 위팜 위시티는 왼쪽 그림처럼 생겼으니, 아이콘 확인하고 다운 받으세요~ ^^
아이폰 무료 어플이에요. 앱스토어 검색창에 We Rule , We Farm, We City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게임 다운로드


위룰 위팜 위시티같은 아이폰 무료 게임 어플 다운 받으실 때는 꼭 와이파이 이용하시고용...
3G망에서 다운 받다가는 이렇게 어플 다운받다가 "대기중" 상태로 먹통이 되는 심란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 받다가 바탕화면 정지 상태가 되어 버리면 IT비전문자인 저 같은 경우는 껐다 켜는 것 밖에 뾰족한 수가 없어요.
그러니 괜히 아이폰 어플 다운 받았는데, 바탕화면에 안 나타나고 멈췄다고 놀라지 마시고 위룰 위팜 위시티는 꼭 와이파이 접속해서 다운 받으세요~ ^^
위룰 위팜 위시티 다운 받으시면 lalawin 도 친구 신청 해주세요~ ^^


아이폰 사용법 - 아이폰 숨겨진 기능 10가지
- 아이폰 터치아이디 설정
- 아이폰 나노 유심 자르기
- 아이폰 아이튠즈 연결해서 음악 노래 넣는법
- 아이폰 기기변경할 때 주의할 점
- 아이폰 구글 연락처 동기화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