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링크와 RSS를 정리했습니다.

링크와 RSS를 정리했습니다.

· 댓글 26 · 라라윈
RSS를 구독하다 보니... 점차 소식이 뜸한 분들도 계시고, 블로그를 폐쇄해 버리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1년여 만에 링크와 RSS를 정리했습니다.

1. 링크.
RSS구독을 시작한 후로는 링크추가를 잘 안 했습니다. 그냥 RSS로 돌아다녀서 링크를 클릭해서 다니질 않았었거든요. 그래서 친한 이웃님이어도 링크에 없어 서운했던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RSS를 잘 구독하고 있으니 링크추가 안 해놓았다고 서운해 하진 마시길...^^
처음 링크를 클릭해 보니 91개입니다. 1년동안 91곳의 블로그를 링크해 두었나 봅니다..

사라진 블로그들을 지우니 70개가 남았습니다. 그 사이에 새로 링크추가한 블로그도 있지만 20여분이 블로그를 접으셨다 생각하니 아쉽고, 왜 그만두셨을까 궁금해 집니다.

2. RSS
RSS는 처음에 보니 121개를 구독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블로그 접으신 분들을 빼니 93여개가 남았네요.


링크와 RSS를 정리하다 보니 제가 무척 좋아하던 블로그와 블로거님들도 지금은 활동을 안하시는 분들이 많아 더 아쉬웠습니다. 또는 개점휴업상태이신 분들도 많이 계셔서 근황이 무척 궁금했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처럼 
블로그보다 더 즐겁고 행복한 일로 바쁘셔서 블로깅을 못 하시는 것 이리라 믿습니다.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26
logo

안녕하세요,^ ^
여기저기서 저는 익히 봐왔지만 인사는 첨 하는군요,,,하하


혹시 미술전공 하셨는가요?
타이틀의 녀인이 인상적입니다.

앞으로 자주 들려도 될까요?

logo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메인이미지는 일러스트 작가분 작품이에요...^^
앞으로 자주 들러주심 더 더욱 감사하지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여기 인터넷이 느린지라 새벽에나 좀 할만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서야 살짝 둘러봤는데 서른살이셨군요.
여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철학자가 되어가는데
왜 저를 비롯한 남자들은 애가 되어가는걸까요 ㅡ_ㅡ;;

logo

ㅎㅎㅎㅎ 그런가요~?
제가 보기에는 남자분들은 더 철드시는 것처럼 보였는데..
책임감과 무게감이 늘어가시는 것처럼 보였어요...^^;;;

logo

링크에 저두 있네용~ 기분 좋다.ㅎㅎㅎ ^_^

logo

네~ ^^
담에 대전 블로거 5명 이상 모이면 대전서 블로거 오프모임해요~~ ^^

logo

막 5명이서 맛집 찾아 돌아 댕기고 하면 진짜 잼있겠다~~~ 3명만 더 찾으면 되는건가. ^^

logo

몇 분 더 계시는거 같은데...
얼른 찾아서 맛난거 먹으러 가요~ ^^

logo

아하하하~~ 링크정리하셨다는 말씀에 뜨끔했는데 제가 있어서 왕~ 조아라하고 있어요 ㅎㅎ

근데 정말 블로그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초대장 드렸는데 개설안하시는 분들 왠지 섭섭하더라고요

logo

맞아요...
초대장 드린 분들과도 좋은 인연으로 오래 남으면 좋은데..
개설을 안 하시기도 하고...ㅠㅠ
개점휴업하시기도 하고...ㅠㅠ
꾸준히 오래오래 하시는 분 만나면 좋은 것 같아요~ ^^

logo

저도 한때는 퇴출일보 직전이었는데 살아 남았군요...

캄솨합니다...^^

logo

예전에 저도 쉬다 왔을 때
빨간여우님 사라지셔서 궁금 했었는데....^^;;
빨간여우님 오래오래 뵈니 더 좋아요~~ ^^

logo

뭐 언젠간 저도 끼게 되겠죠. 신흥세력이 무서운 법입니다, 호호호호.

logo

rss구독신청했어요~ ^^

logo

와.. 98개면 엄청난데요^ㅡ^??
그거 하루종일 읽으면 책한권읽는분량이겠습니다^ㅡ^ㅋ
저도 자리잡고 한두개씩만 읽고 댓글달아도 2시간은 기본이더라구요.
라라윈님한테 명함도 못내밀겠네요 ㅡ.ㅡ;;
즐거운 하루되세요^ㅡ^!!

logo

맞아요...
하루에 너무 많은 포스트를 보기에는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대충 읽게되서
나눠서 읽고 찾아뵙기도 하고 그래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아직 저는 쑥을 먹고 잇는 걸 아셨는지
살아 있군요 . ^^ 수고하셧습니다.

logo

좋은 글 잘 구독하고 있어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도 잘린거 아니져?......ㅎㅎ

logo

그럴리가요~~
희수님은 티스토리 주소가 아니라
따로 도메인을 쓰셔서 클릭만 하면 링크 추가되는 것이 아니다 보니...
rss로 열심히 보고 있어요~~ ^^

logo

저도 예전에 꽤 많은 수의 RSS를 정리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의 느낌이..왠지 착잡하던데 라라 윈님은 어떠셨는지.
주말 잘 보내세요.

logo

저도 많이 그랬어요...ㅠㅠ
안부 전하고, 이야기 나누고...
온라인에서 친구같던 분들이 사라지셨다는 것이...
씁쓸한 일이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는 이런 '정리'는 안 해도 되도록 모두모두 블로그 오래오래 하셨음 좋겠어요...^^

logo

네. 아쉽지만 그런 분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블로그를 삭제 하신 분들요.

logo

좋아하던 블로거분들을 못 뵙게 되면..
많이 아쉬워요...ㅜㅜ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2003년도부터 저도 '종이사진관'이라고 호스팅서비스에 도메인사서 제로보드 깔고 일일이 디렉토리관리까지해가면서 거의2년넘게 개인홈페이지를 운영했었는데..

2년을 그렇게 사이트 관리에 고단함속에, 글들을 적어대니 어느듯 권태기가 찾아와서.. 종이사진관 1호점은 그렇게.. 방치되 버렸습니다..
종이사진관이 독립된 홈페이지라는 자부심에.. "흣.. 그까짓 블로그? 남의집 살이? 자존심 없어?" 라는 생각에(어느정도 인기도 있었거든요 으쓱..) 블로그 운영은 별로 내키지도 않았죠.. 커커.

그런데 저는 어제 라리윈님 블로그를보고 저도 티스토리에 제 블로그를 열었답니다.
정말 편하네요..
아마도 안정적인 운영이 이루어 질때까지 티스토리속의 종이사진관 2호점은 라라윈님의 비자발적도움속에서 자리를 찾아갈..........수.. 있겠죠?
글 정말 잘보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래도 내 사진관1호점은 그렇게 관리는 하고있지 않지만.. 아직 없애지 '못'하고있답니다.

log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의 비자발적인 도움...ㅋㅋㅋㅋㅋㅋ
종이사진관님 말씀에 한참 웃었습니다~~ ^^
제 글들이 쬐금이라도 도움되신 점이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전 첨에 넘 많이 헤매서...
혹시 저처럼 첨 시작하시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제 경험담 들으심 쫌이라도 도움될까 싶어서 포스팅 했던 블로그 팁들이었어요...^^;;;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8)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5)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5)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8)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5)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ㅋㅋㅋㅋ 웃기는 칼럼이네⋯ 💬ㅋㅋㅋ 3번에서 그냥 기다리는거 너⋯ 💬ㅇㅇ 능력이 있으면 여자는 알아서⋯ 💬ㅇㅇ 손으로 필사하다가 아파서 찾⋯ 💬앵무세은 아이 기형의 가장큰 원인이⋯ 💬라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