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tv없이 tv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방송 볼수있는 링크들

tv없이 tv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방송 볼수있는 링크들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프로그램 잘쓰기 : 스마트폰에서 sbs 그알 실시간 방송 볼 수 있는 곳

TV 한 번 보기 시작하니, 이것도 보고 싶고 저것도 보고 싶습니다. 썰전을 슬금슬금 보는데 이어서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세월호 7시간의 비밀을 방송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방송도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TV 없이 TV 보려니 실시간 방송 볼 수 있는 링크들 찾느라 분주합니다.



컴퓨터, 노트북으로는 SBS 온에어 플레이어

컴퓨터 노트북으로는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았습니다.


http://player.sbs.co.kr/OnAir/


sbs 온에어 플레이어


주말에 한다길래 침대에 누워서 편히 보고 싶어서, 태블릿과 아이폰에서도 나오는지 확인해 보았는데 잘 안 나왔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안 열리고, 갤럭시노트에서도 사이즈가 안 맞게 보입니다. 2안을 찾았습니다.



핸드폰, 태블릿으로 실시간 방송 보려면 SBS 어플

sbs 실시간 방송 어플


핸드폰으로 SBS 실시간 TV를 편히 보려면 어플을 설치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채널마다 어플 설치하는 것이 귀찮아 다른 꼼수를 찾았습니다.



실시간방송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

찾다보니 무료로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해주는 사이트들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http://aqstream.com/


sbs 실시간 방송볼 수 있는 곳


이건 태블릿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에서는 잘 나오고, 아이폰에서는 잘 안 나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아이폰에서 그알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다시 찾았습니다.



아이폰으로 sbs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

TV를 안 볼 생각일 때는 아이폰에서 dmb 수신 안되고 TV보기 힘든 것도 장점이라 생각했습니다. dmb 어플이 기본으로 있을 때는 쉽게 봤었는데, 없으니까 일부러 찾아서 보지 않았거든요. 그러나 기필코 아이폰으로 실시간 TV를 보겠다며 찾아보니, 확실히 아이폰으로는 뭐가 잘 안 나옵니다. 생각해보니 아이폰에 동영상 넣기도 힘들고, 동영상 형식 호환도 잘 안되서 아이폰으로 동영상 TV 보기 힘들다고 욕했던 기억이 이제야 어렴풋이 떠오릅니다. 의지의 한국인 답게 아이폰으로 실시간 방송 볼 수 있는 것을 찾았습니다.


tv없이 tv보기


아이폰에서도 sbs 실시간 방송이 잘 보이는 것은 싱크 TV 였습니다.

▶︎ http://www.sinktv.com/korea/


tv없이 tv보기


아이폰에서도 여러 채널들이 아주 잘 나옵니다.

다만, 엊그제도 반성하였듯이 TV 없애고 수신료도 안 내고, 무척 뿌듯해하며 살다가 TV가 보고 싶어서 핸드폰으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실시간 방송 보는 법 찾고 있고, 썰전 실시간 TV 링크 찾고 있노라니 '뭔가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든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시간

이번주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세월호 7시간의 비밀을 밝힌다고 해서, 꼭 보고 싶었거든요. tv없이 sbs 본방사수 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끝내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시간도 찾아봤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시간


TV 안 본지 너무 오래되어 어떤 방송이 어떤 요일 몇 시에 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  왕좌의 게임이 일요일 밤 9시에 해서 우리 시각으로는 월요일 저녁이면 볼 수 있다는 것은 압니다...) 아무튼 그것이 알고싶다는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기대됩니다.



- 핸드폰 태블릿으로 JTBC 뉴스룸 썰전 실시간 TV 보는법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