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볼거리 즐기기
  3. 별순검 보기 (시간표, 다시보기 서비스 업체)

별순검 보기 (시간표, 다시보기 서비스 업체)

· 댓글개 · 라라윈
제가 별순검을 너무 좋아해서.. 별순검에 관한 글을 많이 올렸더니 언제 하냐고 물으시는 분이 많아서 방송시간표, 다시보기 업체 정리해서 올립니다. ^_________^


* TV로 시간맞춰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시간 방송시간표

전 가끔 드라마넷에서 하는 시간에 에브리원 켜두고 기다리면서 " 왜 안하지? " 한 적이 종종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mbc로고 언뜻 보고 다른 채널 켜놓지 마시길..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별순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주는 다시보기 업체입니다.


물론 이 외에도 유료/무료로 공유하는 곳은 많으니 취향대로 골라보시길..

자료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여 볼 때, 별순검 시즌 1 같은 경우는 "별순검"으로 검색하면 잘 안나옵니다.  '조선과학 수사대' 또는 '추리다큐 별순검' 으로 검색하면 좀 더 잘 나옵니다.



* 별순검 맛 들이기

별순검은 단막극처럼 하나하나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꼭 1편부터 봐야만 내용이 이어지는 드라마가 아니어서 아무 편이나 보고 싶은대로 골라보면 됩니다.
시즌 1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마지막, 설특집으로 방영된 2부작 외에는 내용이 전혀 이어지지 않으므로 그냥 아무 편이나 먼저봐도 상관이 없습니다.
오히려 별순검 시즌1의 완결이라고 하는 설특집 편을 먼저 보고 봐도 내용의 드라마적 이해에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별순검 시즌 2의 경우에는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으므로 읽어보고, 드라마를 보면 이해가 빠릅니다. 또 숨겨진 이야기를 하나 더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2007/12/11 - [라라's 맘대로 리뷰/드라마] - 별순검 15부, 새로운 형식 실험인가?

'생활탐구 > 볼거리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순검 15부, 새로운 형식 실험인가?  (3) 2007.12.11
명화는 명화를 낳는다, 모나리자.  (9) 2007.12.05
별순검 14부 줄거리, 중의 속의 중의.. 겹겹의 매력  (2) 2007.12.04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