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블로그얌]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일까?

[블로그얌]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일까?

· 댓글개 · 라라윈
예전에 다른 해외사이트를 통해 이러한 평가를 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요즘 다른 블로그에 마실다니다 보니 "블로그얌"에서 하는 가치평가가 많이 눈에 띄길래 저도 해보았습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하면서...)

여기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도 해야하고, 광고도 수신을 해야 가치평가를 해주네요..
이메일이랑 이것저것 시키는대로 입력하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처음에 7명이 대기중이며 24시간을 기다리라는 이야기가 나오더니, 잠시 뒤 다시 들어가 보니 결과가 나왔습니다..과정의 귀찮음만큼 분석결과는 보다 꼼꼼하고 정확한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기분이 좋습니다.
해외사이트처럼 무지무지 큰 금액이 나오진 않았지만, 어찌되었건 내 블로그가 값어치를 지닌다는 것 만으로도 우선은 행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힝...알긴 알아도 이렇게 콕! 찍어서 말을 해 주니 왠지 듣기가 싫습니다...ㅡ,,ㅡ(원래 맞는 말이 제일 듣기 싫습니다...ㅜㅜ) 전 특정주제보다 쓰고싶은대로 이것저것 주워모으는 블로그를 만들고자  마음 먹었으니,  어찌되었건 목적은 이룬 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상대로 별순검이 나오네요.. 그럴 줄 알았습니다.
다음 검색 등에서 많이 보시는 글이 별순검 인가 봅니다. 저만큼이나 이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모양입니다.

블로그얌에서 내 블로그 가치측정 해보기
해외 사이트에서 내 블로그의 가치 측정하러 가기

날카로운 분석을 받고 보니 더 열심히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뭏든 전 값어치 있는 블로그를 가진 부자입니다. ^________________^

2007/12/07 - [블로그 성장기/블로그 성장기] - 내 블로그의 가치는 얼마일까?
2007/12/14 - [알면 보탬되는 것/건강/ 웰빙] - 스트레스 자가 진단법
2007/12/04 - [블로그 성장기/블로그 성장기] - 블로그 중독지수 테스트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