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어떤 것이 좋을까?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어떤 것이 좋을까?

· 댓글 13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커플 해법 이야기에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좀 해달라는 이야기를 하셔서, 크리스마스 커플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 궁리를 좀 해 봤습니다. ^^ 크리스마스 선물 종결자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이라고 하지만... 그 후덜덜한 가격대는 제 꺼 사기도 버겁고요. 몇 만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센스 크리스마스 선물 몇 가지 골라봤습니다.


사진출처: 몽리님 블로그

1. 매일 매일 손에 쥐고 내 생각할 마우스

이번에 로지텍 이스토어 오픈하면서 나온 한정판 마우스가 있길래 저는 잽싸게 제것만 장만했었는데, 특별한 마우스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현금과 달리 선물은 그 제품이 남아있으면서 볼 때 선물해준 사람을 떠올리게 되는 특성이 있는데, 마우스는 매일, 하루에도 몇 시간씩 사용을 하니, 볼 때마다 내 생각하라고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진의 한정판 마우스 괜찮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딱 눈에 띄잖아요. +_+
한정판이라서 계속 판매하는게 아니라, 지금 지나면 못 사는거라 내 남친만 갖고 있다는 점이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고요. ^^
마우스의 최고 강점은 심하면 하루 종일 손에 쥐고 있고, 계속 볼 수 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내가 사준 마우스를 가지고 있으면 볼 때마다 내 생각을 하겠죠~ +_+

- 특별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한정판 마우스




2. 몸까지 챙겨주는 사랑 담긴 영양제

연말이 되면 학생들은 학기말 준비하랴, 방학계획 세우랴, 알바구하느라 바쁘고, 직장인들은 직장인대로 연말결산하고 한해 마감하느라 바쁘고 다크서클이 발등까지 내려옵니다. 남자친구는 다크서클 발등까지 내려온 상태에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까지 생각하느라 다크가 더 진해질지도 모릅니다. ^^;;;
이럴 때 몸까지 챙겨주는 사랑담긴 영양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센트륨같은 한알로 끝내는 종합 비타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블루베리, 홍삼액같은 과즙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요. 그런데 남자분들은 귀찮다고 잘 안 챙겨드시거나, 원래 약같은건 안 먹는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럴 때는 레모나 유판씨같은 새콤달콤한 영양제도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약 같지 않으면서 비타민은 챙겨줘서 이 정도는 약 안 좋아하고, 꼬박꼬박 챙겨먹는거 싫어하는 남자친구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레모나 다 먹고 빈 통에 뭐 담아두는거 좋아하는데, 이번에 나온 레모나 하트 상자는 크리스마스 연인 선물로도 별도 포장안해도 괜찮게 예쁘죠. ^^




3. 크리스마스에 용기내보는 커플 속옷

크리스마스가 커플에게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야한 이유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같은 날을 계기로 연인 스킨쉽 진도를 팍팍 나가보고자 하는 것도 있고, 거기까지는 아니더라도, 뭔가 연인에게 축복같은 크리스마스의 환상 달콤한 분위기가 후끈한데.. 이럴 때 커플 속옷 한 번 선물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플 속옷 입으시고, 빅토리아와 베컴 부부처럼 화보를 직접 찍어보셔도 좋을 것 같고, 화보 찍을 사이는 아니라도, 커플 속옷은 절대로 남에게 주거나 잃어버릴 일도 없이 오래가는 선물이라서 좋습니다. 특히나 커플만 아는 은밀한 선물이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커플 속옷 장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혼자서 남자친구 것도 사고 내 것도 사도 좋고, 남자친구와 서로 뭘 주고 받을까 고민 중이라면 서로 하나씩 사줘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자 속옷이 하나 더 많다는....


선물을 준비할 때는 뭘 사야되나 고민하는 것은 조금 괴롭지만, 선물을 마련해놓고 좋아할 상대방을 떠올리는 동안은 선물 준비한 사람이 더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크리스마스에 챙길 연인이 있다는 자체가 행복한거고요..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준비해 두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한정판 로지텍 노트북 무선 마우스 M305 득템했어요. +_+
- 청계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물, 초대형 트리와 그린산타 장난감 나눔 행사
- 솔로녀가 크리스마스 송년회 파티를 위해, 호텔 레지던스 예약하는 방법
- 크리스마스 솔로탈출을 위한 즉석만남에서 주의할 점
-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대처 방법
- 크리스마스 솔로의 우울증 탈출 생존 방법
- 왜 여자는 명품을 좋아한다고 할까?
- 크리스마스 여자친구에게 점수따기
💬 댓글 13
logo

ㅎㅎ예시로 드신 선물들 다 좋네요~
전 개인적으로 취향에서 그리 벗어나지 않는 스타일의
워머 좋아요 ^^

logo

아~ 그저 부러울 뿐이고ㅠ.ㅠ

logo
추락

이십년전즈음인가,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라는 책을 읽은적 있죠^^
읽던 느낌과 장면들만 기억하는데,
거친 여자로서의 삶을 사는 여주인공과 계속 사랑하는 남주인공.
남주인공이 말하죠
"크리스마스는 함께 보내고 싶어"
당시 읽던 독자인 저의 생각에도 그들의 정황에 않맞는 말이었지만,
유치하다며 냉소를 퍼붓는 여주인공
최인호님의 "겨울나그네"
에서는 이런 경우,
남주인공이 어쩔수 없이 인생포기하고 같이 사는 은영이란 여자.
짝사랑이란 그런 거에요.

짝사랑이 이루어진 다음엔. 크리스마스란 축제도, 남자의 "사랑"도 여자의 "순정"도
다 못봐주겠더군요^^
그래서 전 18살때의 그누나외에
누구에게도 마음을 표현한 적이 없죠^^
다 짝사랑이었으니...

송년회를 해본적은 없지만,
예전 술을 많이 마시던 시절, 대부분의 술친구들은 건배사는 아예 안하고 먹었는데..ㅎㅎ
한번 제가 누가 "브라보" 대신 "브라자"라고 했다길래(그것도 여자애가)
한번 저도 "우라질"이라고 했다가 옆에있던 여자애의 눈총을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피스!!!

logo

음....역시 선물도 라라윈님 식 센스가 마구 작렬하네요.~~
둔필은 속옷으로 결정했습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개인적으로 커플 속옷이 좋은거 같아요^^

영양제는 잘 안먹게 되고.. 마우스는 게임을 자주해서 자주 갈아야되기 때문에 ㅠ ㅎㅎ

그나저나..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 받고 싶네요 ㅠㅠ

logo

커플속옷은 정말 부끄러울것같은...
저는 개인적으로 영양제 선물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

logo

컴퓨터를 많이 하는 저는 마우스 선물을받으면
정말 기쁠것 같습니다 ^^

logo

마우스 괜찮은거 같네요.. 정말 매일 쓰다보면 생각이 많이 날것 같습니다..
와우... 속옷 화보.... 정말 화끈한 하루가 되겠네요. ㅋㅋ

logo
차대명

영양제 생각도 못했는데요 레모나 같은거 괜찮을 것 같아요.
과일을 잘 안 먹는 사람이니까 비타민 종류로..
회사사람들이랑 나눠먹을 수도 있고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전 바나나 리퍼블릭에서 스웨터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염장질 중 ㅋㅋㅋㅋ

logo

속옷 좋은데요 +ㅡ+ 으흐흐흐흐 ... 쿨럭...

logo

남주인공이 어쩔수 없이 인생포기하고 같이 사는 은영이란 여자.
짝사랑이란 그런 거에요.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라는 책을 읽은적 있죠*^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 ㅊㅐㄱㅂㅗㄱㅗ ㅂㅡㄹㄹㅗㄱ⋯ 💬ddd 찌질아 평생 찌질이로살아라⋯ 💬찌질 나가죽어라 이♪♪♪♪개새ㅡ⋯ 💬ㅋㅋㅋ 걍 나가뒤져야대 니같은 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