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GPS 위치추적 가능?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GPS 위치추적 가능?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위치추적 프로그램 발견 : 전화번호로 스마트폰 GPS 위치추적 가능?

핸드폰 GPS를 통한 위치추적 시스템은 과거부터 통신사에서 지원이 되었습니다. 상대방의 현재 위치추적을 하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볼 수 있었는데, 사생활 보호 때문에 사전에 상대방이 "위치 추적 동의"를 했을 때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정말 식구가 갑자기 연락이 안된다거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연락두절이 되었을 때 걱정이 되어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을 써보려고 할 때면 이미 늦는다는 점 입니다. 사전에 동의를 구해놓지 않았으면, 정작 급할 때 핸드폰 위치추적 시스템을 쓸 수가 없었어요. 이미 연락이 안되는 사람에게 위치 추적 동의를 구할 수가 없으니까요.
찾아보니,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GPS 위성 위치추적을 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었습니다.

http://www.sat-gps-locate.com/


* 저도 급할때 찾았던 것인데, 외국사이트라 혹시나 했는데.. "낚시 프로그램"이에요. ㅜㅜ
너무 잘 만든(?) 낚시 프로그램이길래 재미있어서 저도 장난기가 발동해서 사이트 소개를 했었어요. 정말 급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프로그램으로 핸드폰 위치추적이 안되니 사용하지 마셔요.... 식구가 실종되었거나 핸드폰 분실하셔서 찾고 계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셔요..


- 경찰 핸드폰 위치추적 신고해보니, 기대 vs 현실 완전 달라

- 위치추적 어플 없이 구글 위치기록을 통해 위치 찾기


이 방법은 친구에게 장난칠 때는 재미있습니다. ;;



핸드폰 전화번호로 위치추적? sat-gps-locate

전화번호 GPS 위치추적


한국으로 위치 지정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010 다음의 전화번호만 입력해도 잘 찾아줍니다.


전화번호로 GPS 위치추적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GPS 위성 위치추적을 시작합니다.


전화번호 GPS 위치추적


점점 더 정확한 위치로 찾아들어가요.



사용하는 화면은 동영상 보시면 됩니다. ^^



맨 처음 이 핸드폰 위치 추적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던 것은, 애가 타서 핸드폰 위치추적 프로그램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낚시였습니다.


핸드폰 전화번호 GPS 위치추적 장난


어쩌면 저도 남친이 전화를 안 받으니 걱정이 되어서 찾아보았던 것인데, 사실 그 걱정이란 바람이라도 피우는 것은 아닌가하는 걱정이었던가 하는 생각도 들어 뜨끔했습니다. 그래서 낚인 것을 알고, 당황스러우면서도 너털웃음이 났습니다.


급할 때는 정말 전화번호 만으로 위치추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긴 하지만, 이렇게 인터넷에서 "핸드폰 위치추적 프로그램"을 찾는 것 만으로 쉽게 나오는 위치 추적 사이트에서 정말로 전화번호만 넣으면 위치가 나온다면 큰 문제가 되었겠죠... ^^;;


이 방법은 가족이나 애인이 연락이 안되서 애타는 분들께는 불난집에 기름이겠지만...
재미삼아 친구들에게 하면, 잘 낚입니다. ^^;;


- 아빠 위치 추적, 위치추적 어플 없이 구글 위치기록 이용해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 스마트폰 위치추적 방법, 휴대폰 위치추적 어플 IM Map Navigator 사용법

- 무서운 아이폰 위치추적, 난 네가 갈곳을 알고있다

- 핸드폰 분실시 대처법, 경찰서 vs 통신사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

- 경찰 핸드폰 위치추적 신고해보니, 기대 vs 현실 완전 달라

- 전화걸었을 때, 연결이 되지않아 빼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왜 그럴까?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