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갤럭시노트로 해보는 포스팅, 갤럭시 노트 출시일 발표~

갤럭시노트로 해보는 포스팅, 갤럭시 노트 출시일 발표~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 노트 후기 : 갤럭시 노트로 해보는 포스팅, 갤럭시 노트 출시일 발표

갤럭시 노트로 해보는 포스팅 입니다. ^^
갤럭시노트는 볼수록 탐나네요~ 갤럭시 노트 S펜 뽑아서 그림그리고 일정도 쓰고 놀다보면, 드로잉북 가지고 노는 기분이에요. 갤럭시 노트는 디지털 드로잉북 같기도 합니다.
갤럭시 노트 화면이 커서 포스팅하기에도 괜춘한데, 그래도 아직 적응이 안되어 오늘은 제가 갤럭시 노트로 그려본 것들이랑 화면 캡쳐해서 낙서하고 논 것들 이미지만 간단히 올려봅니다.





갤럭시 노트로 포스팅하고 놀다보니 갤럭시 노트 출시일이 대체 언제인지 궁금해서 갤럭시 노트로 갤럭시노트 출시일을 찾아보았습니다. 마침 기사가 떠 있었어요.



갤럭시노트 화면캡쳐기능으로 찰칵 캡쳐해서 밑줄긋고 낙서 좀 했어요.
갤럭시 노트 출시일은 12월 7일로 정해져 있다가 일주일 당겨졌다고 하니 11월 말, 12월 초에는 출시되겠네요. 기사에는 SKT에서 출시된다고 하는데, 여쭤보니 LG유플러스도 같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KT도 출시되는데 KT는 날짜가 좀 늦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아무튼 목빠지게 기다리던 갤럭시 노트 출시일이 가까워져서 신납니다.


---------------------------------

아직 갤럭시노트 사용법이 익숙치 않길래 간단히 포스팅해보고,
발행은 집에 와서 두어 줄 수정 하고 했어요. ^^


갤럭시 노트 후기- 갤럭시 노트 출시일 가격,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할 12월 출시?
- 갤럭시노트 화이트 후기, 갤럭시 노트 직접 써보니 뽐뿌 2배
- 갤럭시노트 S펜 요술봉 같은 화면캡쳐 합성 기능 후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