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갤럭시 노트3 킷캣 오류 해결 방법, 겔럭시노트3 업데이트 나왔어요~

갤럭시 노트3 킷캣 오류 해결 방법, 겔럭시노트3 업데이트 나왔어요~

· 댓글 23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 노트3 업데이트 나왔어요! 겔럭시 노트3 킷캣 오류 사라짐

아침에 눈을 뜨자, 무척 반가운 알람이 와 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오류를 해결해주는 업데이트 알림이었어요.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후, 달라진 갤럭시노트3 킷캣 기능 7가지는 좋은데, 저는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하고 나서 오류가 있었거든요. 터치가 잘 안 먹는 오류가 있어서, 터치가 안 먹으면서 화면이 잠깐씩 멈추는 것이 아주 신경 거슬렸어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눈을 떠보니 노트3 킷캣 오류를 없애주는 업데이트 알림이라 무척 반가웠습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업데이트 오류, 노트3 킷캣 오류, 노트3 오류, 노트3 킷캣 버그, 갤럭시노트3 킷캣 오류, 갤럭시노트3 업데이트, 갤럭시노트3 업그레이드,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오류 해결 업데이트

갤럭시노트3 킷캣 업데이트 오류, 노트3 킷캣 오류, 노트3 오류, 노트3 킷캣 버그, 갤럭시노트3 킷캣 오류, 갤럭시노트3 업데이트, 갤럭시노트3 업그레이드,


이번 겔럭시 노트3 업데이트는 터치 동작 관련 안정화 코드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 알려진 노트3 킷캣 버그에 대한 보완코드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노트3 킷캣 오류에 살짝 마음 고생을 했던 터라, 냉큼 킷캣 버그 해결 업데이트 설치를 시작했습니다. 몇 분도 걸리지 않아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오류 해결 업데이트 방법

노트3 자동 업데이트 알람이 안 들어왔거나, 알람을 꺼버린 경우 설정에서 다시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업데이트 오류, 노트3 킷캣 오류, 노트3 오류, 노트3 킷캣 버그, 갤럭시노트3 킷캣 오류, 갤럭시노트3 업데이트, 갤럭시노트3 업그레이드,


갤럭시노트3 설정에서 일반 - 디바이스 정보를 누릅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누르면 돼요. ^^
갤럭시 노트3 킷캣 업데이트 오류 해결 패치를 설치하고 나니, 다시 겔럭시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하기 전의 빠릿빠릿하고 좋은 노트3로 돌아왔어요. 노트3 킷캣 오류 때문에 다운그레이드할까 잠시 고민했었는데, 삼성이니까 금세 보완 업데이트 패치 해줄거라 생각하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

- 갤럭시 노트3 킷캣 업그레이드 후기, 달라진 갤럭시노트3 킷캣 기능 7가지
- 갤럭시 노트3 숨겨진 기능, 겔럭시노트3 불량 확인 테스트 및 킷캣 그림 보기
- 갤럭시 노트3 컴퓨터 연결 해서 동영상 영화 넣기, 겔럭시노트3 4K 동영상 보기
- 갤럭시 노트3 정품 뷰 커버 후기, 커진만큼 쓸모있어진 겔럭시노트3 뷰커버
- 스마트폰 비밀번호 잊어버렸을 때, 갤럭시노트 3 비밀번호 풀기 및 패턴, PIN 비밀번호 변경 해제 방법
- 갤럭시노트3 플래시 플레이어 오류, adobe flash player apk 설치해도 안 될때 해법
💬 댓글 23
logo

저는 전화번호 복사하려고 연락처에 수정들어가서 복사 하려고 하다가 잘못해서 번호 부분만 텍스트 설정 후 잘라내기를 했는데 아예 연락처에서 삭제가 됐더라구요..ㅜㅜ

logo

업데이트 다시 하니 쫌 괜찮아 진 것 같긴한데...
오서님도 다 해결되셨어용~~? :)

logo

그러게요.@_@ 업데이트가 떴군요. 바로 해야지~

logo

몹시 반가운 업그레이드 였어요~ :)

logo

잼있네용~*

logo
jhg8887

하지만 가로모드 게임에서 에어커맨드 카톡이 버벅거려서 안되는게 해결이 안됬네요 ㄷㄷ;;

logo
바람처럼구름처럼

KTF와 SK는 그나마 빠르게 되었는데 헬쥐는 아직 언제 해 줄지 모른답니다. 지난주 미국 출장에서 전세계에서 모인 50여명의 각국 영업 대표들 앞에서 제대로 망신 당하고 왔네요.

logo
바람처럼구름처럼

저는 증상이 특히 심해서 전화를 못 받거나 못 끊는 경우도 있습니다. 헬쥐는 아직 망호환성 테스트가 안되었는데 언제 완료될지 모른답니다.
영업에게 3주 간 큰 피해보게 하고서 헬쥐는 연락 준다더니 2일간 연락도 안 주네요.

logo
바람처럼구름처럼

헬쥐 주장은 삼성폰 문제니 삼성에 따지라는데 그럼 SK와 KTF는 해결되었는데 왜 헬쥐만 해결 못하는지, 언제 망연동테스트 완료할지 일정 알려달라고 해도 모르쇠로 일관하네요. 과연 한달에 7-12만원씩 지불하는 고객으로서 합당한 서비스를 받고 있는 건지 답답합니다.

logo
김태진

님제가 지금 lg유저로써 님과 공감을하는데 아니 무슨 업데이트가 sk랑 kt는떳는데 언제뜨느지 lg는..ㅡㅡㅋ 저흰그럼 이오류현상을 다음업글뜰때가지 참아야하나요? 보니까 다운그레이드랑 루팅해도 똑같다는데

logo

전왜최신으로업데이트받아졋다구할까용...버벅임도심하구오류도굉장해요살려주세요ㅋㅋ

logo
김태진

lg업그레이드가 빨리떳으면좋겟네요... ㅜㅜ

logo
김태진

업그레이드떴습니다!!! 오늘아침7시경에 소프트업그레이드햇네요
변경사항은 끊김현상 버벅거림현상 안정화작업 그리고 lte망 범위 넓히고 그런것들 등 좋아졌네요 ^^ 휴대폰킬때 뜨는lte도 lte8ㄹ로 바귀고 ㅋㅋㅋ
다들 얼른 업글레이드합시다!

logo
킷캣 쓰레기

킷캣업뎃하고 배터리 빨리다네요 ㅜㅜ

logo
파랑새

전 최신이라는데 왜저렇게안뜨죠?

logo
눈물남

전 어제 업그레이드한 후로 인터넷이 멈추고 터치가 안먹히는데 오류 해결 업데이트를 하려고 아무리 눌러봐도 최신버젼이라는데 어떻게 된걸까요ㅜㅜㅜ

logo
김현구

업그레이드 하고 최신버언인데... 완전 ㅈ 됐습니다. 아~ 정말 ㅜㅜ

logo
삼성ㅅㅂ

3월달 킷캣업글하고 그전엔 없었던 타자렉 버벅임증상 겜할대 버버임으로인해 가끔 터치불량 생김ㅅㅂ 업글하지마요ㅡㅡ똥폰됨 전 메인보드갈러가요..

logo
플레이스토어 돌려줘 ㅅㅂ

아니 이번 업그레이드 하고나니까 무슨 구글오류뜨지않나 플레이스토어는 어디서 다운받아야되..=-=

logo

업데이트후 밧데리 급격히 감소,버벅거림,끊김현상너무 불편햇더랫죠ㅜㅜ 저는 알림이 안와서 글보고바로 적용햇더랍니다. 이젠 제 노트3조아지겟죠?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병신 킷캣

진심 킷캣 노답이다 시발 ㅄ같은색기들 빨리 업뎃해라 폰이 똥폰됐다

logo
병신 킷캣

진심 킷캣 노답이다 시발 ㅄ같은색기들 빨리 업뎃해라 폰이 똥폰됐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8)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5)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5)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8)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5)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ㅋㅋㅋㅋ 웃기는 칼럼이네⋯ 💬ㅋㅋㅋ 3번에서 그냥 기다리는거 너⋯ 💬ㅇㅇ 능력이 있으면 여자는 알아서⋯ 💬ㅇㅇ 손으로 필사하다가 아파서 찾⋯ 💬앵무세은 아이 기형의 가장큰 원인이⋯ 💬라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