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핸드폰 태블릿으로 JTBC 뉴스룸 썰전 실시간 TV 보는법

핸드폰 태블릿으로 JTBC 뉴스룸 썰전 실시간 TV 보는법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프로그램 잘쓰기 : 스마트폰으로 JTBC 뉴스룸 썰전 본방 사수 방법

JTBC 뉴스룸 본방사수를 한지도 몇 주 째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뉴스가 이렇게 재미있냐며 꺌꺌거리고 봤는데, 어느덧 보다보니 씁쓸하기도 하고, 그날 그날 정말로 '뉴스'가 많아 지켜보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이 단독 보도, 특종의 연속이네요.

문제는 뉴스룸 생중계를 보기 시작했더니, 계속 TV가 보고 싶어졌습니다. TV를 없애고 뉴스 안보고 방송 안 본지 꽤 되었거든요. 유일하게 삼시세끼 어촌편 다운받아서 볼 뿐이었는데, 오랜만에 실시간 TV를 봤더니 재미있더라고요. TV의 중독성은 정말 무섭습니다. 결국 jtbc 뉴스룸 생중계 볼 수 있는 방법도 찾고, 썰전은 더 늦게 하니 침대에 누워서 보려고 핸드폰 태블릿으로 썰전 실시간 tv 보는 방법도 찾았습니다.



JTBC 뉴스룸 유튜브 생중계

뉴스시작전에 미리 켜 놓으면 '지금은 방송중이 아닙니다'라고 나오며 안 보이고요, 딱 7시 58분 정도 이후에 화면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금요일에는 7시 28분 정도에 보였고요. 컴퓨터에서 유튜브로 jtbc 뉴스룸 생중계를 보면, 우측에 채팅창이 보여서 재미있습니다.


유튜브 jtbc 뉴스룸


▶︎ https://www.youtube.com/user/JTBC10news


제일 웃겼을때가 뉴스 중에 특정 아이디가 거론되고 손석희 사장님이 "아직 누구인지 확인은 안 되었죠?" 라고 방송 나왔는데, 몇 분 지나지도 않아서 채팅창에 그 아이디 누구거라며 밝혀내는 네티즌 수사대의 위엄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실명을 공개 안 할 때가 있는데 채팅창에 보면 나와서 뉴스 보는 재미 뿐 아니라 댓글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유튜브 생중계는 갤럭시노트 태블릿이나 아이폰에서도 잘 보입니다. 태블릿에서는 실시간 채팅창은 안 보였고, 화면이 작으니 그냥 전체화면으로 보는 것이 나았습니다. 신기한 것은 똑같은 와이파이인데도 노트북으로 보면 약간 빨리 나왔습니다.



JTBC 온에어

jtbc 공식 생중계 채널도 있습니다.


jtbc 온에어


JTBC 온에어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썰전은 로그인 없이도 jtbc 온에어에서 썰전 실시간 tv를 볼 수 있었습니다.


썰전 실시간 tv


▶︎ http://jtbc.joins.com/onair/onair.aspx


가끔 끊겼으나 썰전 본방사수 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 TV 스트리밍 사이트

욕심은 끝이 없어서 처음에는 노트북으로 보는 것, 유튜브 생중계로도 만족스러웠는데, 아이폰으로 실시간 TV를 계속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찾아보니 로그인 없이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 들이 있었습니다.


tv없이 tv보기


▶︎ http://www.sinktv.com/korea/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고, 갤럭시노트에서도 잘 나오고, 아이폰에서도 썰전 실시간 tv 잘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썰전 실시간 tv보기


침대에 누워 뒹굴뒹굴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보니 좋으네요. 은혜로운 분들께서 캡쳐 요약본 올려주시는 것으로 후루룩 1시간 짜리 분량을 요약해서 볼 때는 이미지만 보니까, 이분들 목소리와 억양을 몰랐는데, 직접 말하시는 것을 들으니 느낌이 상당히 달랐습니다.

다만...


아이폰 썰전 실시간 tv


쬐그만 핸드폰으로 TV를 보고 있으려니 이러려고 TV없앴나 자괴감 들고 괴롭습니다.....



- tv없이 tv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방송 볼수있는 링크들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