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사무실 없이 1인 기업 시작할 때 유용한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

사무실 없이 1인 기업 시작할 때 유용한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어플 추천 : 사무실 없이 1인 기업 시작할 때 유용한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

동생이 얼마전 사무실 없이 1인 기업을 시작했습니다.
동생 혼자서 사무실 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하는데, 사업자 등록을 낼 때 사무실 주소는 집 주소를 이용하는데 사무실 전화번호가 난감한 모양이었습니다. 사무실 전화번호 역시 집 전화번호를 적으면 되기는 하는데, 실질적으로 일로 인해 전화를 주고 받을 때는 개인 휴대폰 번호보다는 사무실 전화가 더 신뢰감 있게 느껴지기 때문에 전화를 한 대 설치하고 착신전환해서 사용할까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를 알려주었습니다.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이 사무실 없이 사무실 전화번호만 필요한 사람에게 유용할 것 같았는데, 그게 제 동생이 될 줄은 몰랐네요. ^^;;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설치장소 필요없이 스마트폰에 설치되는 070 인터넷 전화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는 전화기를 따로 살 필요가 없고, 설치장소가 필요없다는 점이 우선 가장 큰 강점인 듯 합니다. 고정된 설치장소 없이 내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인터넷 전화 설치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인터넷 사이트 들어가서 신청하면 끝이에요. 인증번호 입력하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접속하면 10분도 안 걸려서 070 번호의 사무실 전화가 하나 생기는 것 입니다.

☞ LG U+ 070 모바일 인터넷전화 가입 방법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핸드폰으로 걸더라도 사무실 전화 느낌을 주는 070 번호

전화를 할 때 좋은 점은, 상대방에게 070 전화번호가 뜬다는 점이죠. 070 번호로 문자를 보낼 수도 있고요.
아직도 070 번호에 거부감을 갖고 있고, 02 같은 지역번호로 시작되는 사무실 번호를 선호하는 사람도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것보다는 070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가 조금 더 사무실 전화 느낌이 납니다.
실질적으로는 사무실이 필요가 없고, 사무실 전화를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더라도, 덜렁 핸드폰 번호 밖에 없으면 업체나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사실은 핸드폰에서 걸고 있는 것이라도 상대방에게는 사무실 전화로 전화하는 인상을 주는 것이 필요할 때 상당히 유용해 보였어요.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저는 010 번호로 SMS를 보내는데, 동생처럼 사무실 전화 용도로 쓸 때는 상대방에게 문자도 070 번호로 보낼 수 있다는 점이 괜춘해 보였습니다.
문자나 통화나 사용법은 원래 아이폰 문자 사용법과 똑같기 때문에 집에 설치하는 인터넷 전화기 보다 편리합니다. 070 인터넷 전화기에서도 문자를 보낼 수는 있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보다 입력이 불편해서 저렴한 것을 알아도 잘 안 쓰게 되는데,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은 아이폰과 똑같으니 편리해요. 상대방과 주고 받은 문자도 원래 아이폰에서 보여지는 스타일로 보여집니다.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요금

보통 10초에 18원대인 핸드폰 전화 요금에 비해서,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에서 전화를 하면 거의 반값입니다. 기본 요금 2000원 내도, 절약되는 부분이 확실히 크긴 큽니다.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는 문자도 더 싸고, 통화요금도 일반 전화기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비용에 비해 월등히 싸다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집 전화나 사무실 전화를 070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기기값도 필요없이 쓰는 스마트폰에 어플만 깔아서 인터넷 전화를 쓸 수 있다는 점이 참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기기값 필요없고 요금 착해서 좋은데, 아직 아쉬운 점은 어플을 실행하지 않았을 때는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나중에 푸쉬 알람이 지원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아뭏든 어플이 띄워져 있지 않으면 전화를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로 사무실 전화로 사용하려면 착신전환을 해 놓아야 한다는 귀찮음이 좀 있습니다.
착신전환 방법은 일반 전화기랑 똑같습니다. *88# + 착신받을 전화번호 +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되고, 어플을 계속 띄워 놓을 때는 #88 통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 점이 좀 귀찮기는 하지만, 기기값 10만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과 고정장소가 아니라 아무 곳에서나 사무실 번호인 듯한 070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사무실 없이 1인 기업을 시작할 때 사업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와이파이 검색 방법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은 착신전환 해 놓으면 3G상태여도 상관 없는데, 인터넷 전화라서 꼭 와이파이 상태여야만 됩니다. 와이파이 지역을 알아보는 방법은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마켓에서 LG U+ Wifi world 어플을 다운 받아서 이용할 수도 있고,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어플 내에서 키패드의 귀여운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바로 LG U+ zone이 나타납니다.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 어플, LG U+, LG 070전화, 사업자 전화, 사무실 전화 설치


요즘 통신사들 간에 경쟁적으로 와이파이 지역을 늘리고 있고, LG U+ 와이파이 존이 현재는 가장 많다고 하더니 그래서 인지 정말 많이 뜹니다. LG U+ 와이파이 존도 엄청나게 많고, 요즘은 집집마다 공유기가 있기도 하고, 무선 인터넷 쓸 수 있는 곳이 워낙 많아서 와이파이 상태에서만 사용가능한 점 때문에 쓰기가 불편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어플 실행 안 할 때 푸쉬 안되는 부분이나 와이파이 지역에서만 쓸 수 있는 점 때문에, 동생에게 소개해 주고도 불편하다고 안 좋은 소리 듣는 것은 아닌가 걱정도 좀 되었습니다. 그런데 써보니 사무실 없이 1인 기업을 시작하는 사장 겸 사원 겸 기타 등등의 역할을 혼자 하면서 돌아다니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쓸만하다고 하네요.
달라붙어 있을 사무실이 없기도 하지만, 카페에 앉아서도 사무실에서 전화하는 것처럼 070 번호로 전화 할 수도 있고, 핸드폰 번호가 아닌 사무실 번호가 하나 필요했는데 기계값이나 설치비를 안 들이고 간편하게 사무실 번호가 생겨서 좋다고 합니다.
사무실 없이 1인 기업 시작하는데 사무실 전화 번호가 필요하다면, LG U+ 070 모바일 인터넷 전화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