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이벤트 즐기기
  3. 라라윈의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라라윈의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 댓글개 · 라라윈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미리부터 각종 모임을 위해 살을 빼라는 광고도 나오고 있는데, 살 뿐 아니라 겨울철 추위에 맞서 수고하고 있는 두피도 관리해 주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은 잘 감싸고 있지만 머리는 추위에 그대로 노출되기도 하고, 모자를 쓰면 모자 때문에 또 두피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해서, 겨울철이면 두피가 고생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모스켈프 샴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다모, 라라윈, 이벤트, 체험단, 두피케어,

벌써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샴푸인데, 두피케어에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탈모에 효과 좋은 샴푸로 더 유명한데, 저는 아직 탈모증세는 없어서 처음에는 효과를 잘 몰랐습니다. 그러나 탈모에 효과가 있는 샴푸이다 보니 부수적으로 두피에 좋은 효과가 많았습니다.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의 더러움을 제거하기 위해 두피 세정 기능이 크고, 두피가 나이드는 것을 막아주는 두피 노화 방지 기능이 있어서 탈모가 없는 사람이라 해도 두피가 건강해지면서 머릿결도 좋아지고 비듬이나 각질, 가려움등의 두피 트러블도 잡아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두피를 제대로 관리해 주어서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속까지 개운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다모, 라라윈, 이벤트, 체험단, 두피케어,

제가 써보면서 이 샴푸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기능성 샴푸의 단점이 눈에 띄지 않아서 였습니다.
기능성 샴푸는 효과는 좋은데, 사용할 때 거품이 별로 안 나거나, 사용하고 나서 머리가 뻣뻣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그런 작용이 기능성 샴푸가 머리결을 힘있게 해주는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그것이 아니라 기술부족일 뿐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 샴푸는 17년간 한 우물만 판 업체답게 그런 아쉬움이 없었습니다. 기능성 샴푸인데 거품도 잘 나고 감고 나서  개운한 느낌을 줍니다. 민트향의 시원한 푸른색 샴푸부터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다모, 라라윈, 이벤트, 체험단, 두피케어,

아침에 늦어서 다모 스켈프 샴푸로 머리를 감고나서, 린스는 고사하고 말리지도 못하고 빗질도 못하고 갔던 날이었습니다. 젖은 머리로 달려가느라 빗질도 못하고, 린스도 못했는데도 머리결이 보들보들 찰랑 합니다. 손가락으로 쓸어내려도 부드럽게 내려갑니다. (저처럼 종종 급해서 린스못하는 사람에게 유용...^^)


이 좋은 샴푸에 약간의 흠이 있다면 가격이 좀 비쌉니다...^^;;;; (한 병에 3만원....)
그래서 더 많은 분들께 드리고 싶지만, 15분께 체험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성함, 주소, 연락처, 샴푸를 써보고 싶으신 이유 한 줄만" 남겨주세요~ ^^


그리고,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 중에서 샴푸를 쭉 써보시고 느끼신 체험기를 써주시는 분들 중에 5분께는 더 큰 선물을 드립니다.
다모스켈프의 두피케어 마사지를 직접 받으실 수 있는 체험권을 선물해 드립니다.
두피케어는 스트레스 케어, 탈모케어, 트러블 케어가 있고, 개인의 두피 상태나 탈모상태 등에 따라서 맞춤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곳이 강남 신사, 영등포, 구리라서,  4번 정도 가시기 힘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한달동안의 체험기에서 당첨되셨는데, 직접 마사지를 받으러 가시기 힘든 분께는 다모의 삼위일체 풀세트 제품을 선물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__________^
(참여 안해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


<다모스켈프 샴푸 이벤트>

12월 9일 아침까지 신청해 주신 분 중 15분께
다모스켈프 샴푸를 보내드려요~ ^^
자~ 얼른 댓글에 "성함, 주소, 연락처, 사용해 보시고 싶은 이유 한 줄"을 남겨주세용~ ^^


<추가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중에 한달동안 써보신 사용기를 올려주신 분들 중 5분께
다모스켈프 아미치 두피케어 서비스 (약 50만원 상당) 또는 다모스켈프 풀 세트를 선물해드립니다. ^^




******* 체험단 이벤트 당첨되신 분 *********

달려라 꼴찌님, 드자이너 김군님, 하늘엔 별님, 표고아빠님, 파이프라인님,
쿠키닷컴님, 버섯공주님, nakada님, 워크투리멤버님, 지영공주님, 소이나는 님
백마탄 초인님, Hsoo님, 예스비님, 손유진님, 핑구야날자님, 이피디님, 복돌이님,


1차: 2010년 1월  2일까지 다모샴푸의 체험기를 올려주세요~ ^^
2차: 2010년 1월 20일까지 다모샴푸를 사용하시면서 효과를 느끼신 체험기를 올려주세요.. 체험기 올려주신 분 중 5분께 다모스켈프 아마치 두피케어 서비스 또는 다모스켈프 풀 세트를 선물해 드립니다.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