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옵티머스큐,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집중 인기폭발

옵티머스큐,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집중 인기폭발

· 댓글 20 · 라라윈

라라윈이 써 본 핸드폰: LG 옵티머스큐 (Optimus Q LU-2300)

신상핸드폰 사자마자 더 좋은 모델이 곧이어 나오면 무척 속상한데, 그보다 더 속상한 것은 큰 맘먹고 핸드폰 바꿨는데 아무도 못 알아볼 때 입니다. ㅠㅠ
뭐 꼭 주위에서 알아봐줘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원래 신상의 즐거움은 자랑질과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받는 즐거움도 큰 몫을 차지합니다. 그런데 핸드폰에 별 관심없는 주변사람들에게는 햅틱이나, 옴니아나 시리우스나 다 까만색 터치폰일 뿐 입니다. ㅜㅜ
그나마 관심 좀 있는 친구는 어떤 것을 보던 간에 "아.. 이게 아이폰이야?" 하고 물어봅니다. ㅜㅜ
결국 신상핸드폰은 그저 저 혼자 좋고, 블로그에 자랑하는 것으로 만족할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옵티머스큐는 반응이 완전히 달랐습니다. 신상핸드폰으로 바꿔도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던 오랜세월을 겪고 보니, 당연히 그럴 줄 알고 별 생각없이 옵티머스큐를 꺼내들었는데, 주위의 소리가 들리는 것 입니다.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물론 이 상태일 때는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그냥 까만 터치폰...ㅡㅡ;;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그러나, 이렇게 슬라이드를 밀어주며 쿼티패드가 등장하는 순간 주위의 시선도 딸려나옵니다.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제일 놀랐던 것은 야구장에서 트위터 생중계할 때 였습니다.
백만년만에 찾은 야구장에서 완전히 신이 나서 혼자 캐스터 놀이를 하고 있었는데, 뒤에서 메아리가 들리는 것이었습니다.
"저거 뭐야?" "옵티머스큐아냐?"
"옵티머스다!" "옵티머스다."
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뒤를 살짝 돌아보니, 제 핸드폰으로 시선이 꽂혀있습니다. ^^;;;;
이런 뜨거운 관심을 받다니... 잘 바꿨다는 뿌듯함이 몰려옵니다. +_+
옵티머스큐가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라더니, 알아보고 관심가지는 분들이 확실히 많긴 많은 모양입니다.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이 뜨거운 관심은 어딜가나 계속되었습니다.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옵티머스q를 만지작 거리고 있었더니, 갑자기 옆 테이블의 주제가 스마트폰으로 바뀌는 소리가 들립니다.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불과 며칠 사용하는데, 옵티머스q에 뜨거운 시선이 꽂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옵티머스큐로 화제전환되어 계속 이야기하시는 소리가 들리기도 하고, 은근히 계속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어느덧 사람 많은 곳에서 옵티머스큐를 꺼내들면 쳐다보는 사람이 많다는데 재미를 붙이며, 사람 많은 곳일수록 옵티머스Q를 꺼내들고 자랑질을 했습니다. 원래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몇 시간도 놀 수 있을 정도로 핸드폰을 좋아라 하는데다가, 옵티머스Q는 LGT라서 Wi-Fi가 잡히건 말건 아무 부담없이 3G를 계속 써도 되기 때문에 더 신나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 많고, 3G밖에 안되는 지하철에서 옵티머스Q와 LGT OZ의 부담없는 3G 자랑질을 시작했죠.
마침 몽리님이 트위터에 사진을 잔뜩 올리셨길래, 아무 부담없이 3G로 마구 다운받아서 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이 있어도 이렇게 3G밖에 안 되는 환경에서는 요금부담때문에 못 쓰시는 분도 있으니까요..ㅋ (아.. 이 자랑하는 못된 심보...)
보다보니, 클릭을 부르는 링크가 있었습니다.

 	 터치폰, 스마트폰, LGT, 핸드폰, 옵티머스 큐, 옵티머스, 옵티머스Q, 옵티머스 Q 디자인, 옵티머스 인기, 옵티머스큐 인기, 옵티머스 큐 디자인, 옵티머스큐 쿼티패드, 옵티머스 큐 광고, 신상핸드폰, 옵티머스큐 자랑질, 옵티머스Q 인기, 쿼티패 드, 쿼티자판, 핸드폰 트위터, 모바일 트위터, 라라윈 핸드폰, 휴대폰, LG전자, LG Telecom, LG U+,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 3G, 자유롭게 3G, 3G 맘껏, 모바일 인터넷 정액제, 모바일 인터넷 요금, 오즈무 한자유, LGT OZ,


그.러.나. 이 링크는 지하철에서 많은 이의 시선이 제 핸드폰에 꽂혀있을 때 눌러서는 안되는 링크였습니다. 순간 여자 가슴사진이 주르륵 나오는데 민망해서 황급히 창을 닫았습니다...ㅠㅠ
나중에 자세히 보니, 19금 사진이 아니었는데, 언뜻 볼때는 19금이 확실한 듯한 살색이 가득한 사진이 여러 장 주르륵 나와서 너무 놀랐었어요... 3G로 너무 부담없이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어도, 이런 민망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네요... ^^:;;;

어떤 사진인지 궁금하신 분은 클릭해 보시길.. http://twitpic.com/1y0qmd
다만 지하철에서 주위 시선을 느끼며 모바일 블로그를 보고 계시면, 나중에 집에서 혼자 보세요. ^^;; 실제로는 아니지만 언뜻보면 19금 사진입니다.ㅋ

과도한 핸드폰 자랑과 3G 자유 자랑질은 가끔 민망함을 부르기도 합니다.. ^^;;;;;
목요일에 보상기변 조건이 가장 좋은 대리점에 신청해서, 퀵으로 받았는데, 불과 목금토 사이에 옵티머스큐 덕에 많은 시선을 받았네요...^^:;


옵티머스q - 옵티머스Q, 컴퓨터처럼 사용하기 편한 핸드폰
- 옵티머스큐, 깜짝 놀랄 정도로 편리한 키보드와 마우스
- 옵티머스큐 스캔서치, 하늘도 땅도 주변도 한번에 스캔하기
- 옵티머스Q 댓글 이벤트! 상품은 할리스커피 ^^


💬 댓글 20
logo

정말 탐나는 핸드폰이에요. 무엇보다 오타를 허용하지 않는 쿼티자판이라는 것이! +_+ 갖고 싶어요. 부비적. 부비적. ㅎㅎ

logo

오호~ 나의 닉네임과 링크까지 무조건 좋은글~~ 캄솨 (__);
알티 열번하겠듬 +_+;;

logo

무었보다 자판이 있어서 편리할것 같군요.

logo

옵티머스Q는 눈에 좀 띄는것 같더군요 ^^;

logo

저는 옵티머스큐의 쿼티자판 좋아하는데 이상하게도 조사결과에는 항상 한국사람들은 쿼티를 싫어한다고 나오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저 쿼티가 옵티머스큐를 더 돋보이게 해주잖아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그런데 남자는 스마트폰에만 몰두해 있으면 여친에메 미움받는거 아닌가요?^^;;

logo

실제 야구장에서 시선을 집중시킨 주인공은 옵티머스큐가 아니라 라라윈님 아니었을까요? ^^;;;
암튼 탐이 납니다.~~

logo

사실 저리 키보드 나오는 폰이 안이뻐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지난번 코엑스에서 만져봤는데 엄청 편하긴 하더라구요 ㅋ

logo
리비에라

아~~~~완전 신선한 충격이였습니다ㅋㅋㅋ
상상하지 마라ㅋㅎ

logo

괜찮은가요.. 역시 저도 쿼티자판은 몹시 부러운데요^^

logo

저도 잠깐 어깨너머로 써보았는데.. 쿼티는 처음에는 좀 불편했는데, 연습하면 기존 자판이나 터치보다 훨씬 편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저는 일단 트랙볼이 상당히 맘에 들었던..ㅋ

logo

지금 밖에서 쿼티로 댓글쓰고 있는데
미니 키보드같아서 상당히 편리하네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쿼티 자판이 참 편할 것 같아요.
버튼을 누르는 게 터치폰보다 오타가 적겠죠~
TV에서도 오타가 적은 이유~라고 내세우면서 광고하는 것 같더군요 ^^

logo

음 옵티머스란 단어를 보자마자 이 말이 떠올랐어요.
"팔로워가 내게 물었다. 오타없는 비결이 뭐냐고."
이 광고 볼 때 항상 이 부분에서 웃게 되요. 왤까요? ㅡㅡㅋ ^^

logo

옵티머스Q가 생각만큼 잘 나와 인기를 얻고 잇군요.
한편 다행이라 생각도 들고 또 한편은 갈등이 생기는게
요즘 스마트폰 단말기입니다.
얼릉 결정을해야....ㅎㅎ

logo
구지

계속 주변에서 좋은 휴대폰 나오니

바꾸고픈 충동이..

갤럭시s 사고싶기도 하고, 조금 더 기다렸다 아이폰

이제는 옴티머스 까지...

괜찮은 스마트 폰이 많으니 고민되요,,, ㅠㅠ

logo
kid

와.. ^^ 옵티머스 너무 부럽습니다. ^^

혹시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인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자책 쪽은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여쭤봐도 될런지요?

교보문고쪽은 갤럭시만 지원해 주더군요. 혹시... 있으려나요..??

logo

확실히 옵티머스 큐가 제일 많이 보이기는 해요.
시리우스야 이미 수그러들었고 갤럭시 시리즈는 의외로 광고를 그렇게 않는데,
펴는 신문마다 족족 옵티머스큐 광고들이 다 있더라구요.

길가를 지나다녀도 대리점에 갤럭시S 광고 이상으로 많은 게 옵티머스큐고,
LG가 이거 하나에 목숨 걸고 광고 많이 하는 게 눈에 띕니다.

logo
@Doridorijamjam

전 옴2 유저였고 달랑 8개월 사용했지만
과감히 옵큐를 또 질러서 지금 투폰 씁니다...^^
하지만 절대 후회가 안되네요.
옴2 살때도 애지중지 했었지만 어느새 실사용기가 되어 마구마구 굴리며 쓰고 있는데
옵큐는 절대 마구마구 굴리기 싫어집니다.
까만 미니다이어리 케이스에 넣었는데....완전 귀엽습니다. 이쁩니다. 아자!

logo
cho9911

와우 사람들이 옵큐를 그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는데 나도 이번에 옵큐로 바꿔야징

logo
놀랍게도 쓰래기

독특한 디자인으로 무시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독특하고 좋으면 뭐합니까 사후 서비스가 거지인데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