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놀러다니기
  3.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끝나기 전에... 잠실 석촌호수 러버덕 데이트 코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끝나기 전에... 잠실 석촌호수 러버덕 데이트 코스

· 댓글 6 · 라라윈

라라윈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끝나기 전에... 잠실 석촌호수 러버덕 데이트 코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가는 길을 찾아보려고 다음 지도를 검색하는데, 석촌호수 위에 러버덕이 눈을 깜빡이고 있었습니다. 다음지도 러버덕 프로젝트 http://dmaps.kr/mb2w 오리 너무 귀엽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지도에서 깜빡이는 러버덕을 본 터라,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끝나기 전에 러버덕을 보고 가려고 석촌호수에 들렀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은 2014년 10월 14일부터 2014년 11월 14일까지라고 합니다.

롯데월드몰에서 러버덕 보러 가려면 어느 쪽이냐고 안내요원에게 물어보니, 산책로에서 조금만 걸으면 러버덕이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롯데월드몰 바로 앞에는 산책로가 근사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역광까지 더해지니, 잠시 다른 곳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짧은 갈대숲을 성큼성큼 걸어가니, 멀리서 러버덕이 빼꼼~ 얼굴을 내밀었어요! 귀여워요~~~~~

정말로 러버덕 프로젝트 작가의 말처럼, 그냥 보는 순간 저도 모르게 애처럼 "러버덕이다아~~~~~" 라면서 뛰어가게 만듭니다. 삼십대 여자의 마음에 동심을 불어넣어주는 귀요미 오리였어요.



보는 순간 방긋 미소짓게 만드는 귀염귀염 오리! 러버덕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일부러 평일 오후 시간에 왔는데도 사람이 참 많습니다. 석촌호수 러버덕을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지 않더라도, 이미 이 곳은 커플천국이었습니다. ;;;;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두둥실 떠 있는 오리를 보니 아주 사랑스럽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과 함께 셀카도 찍고, 러버덕도 찍고....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만 보면 한 없이 그냥 귀여운 오리인데, 뒤의 아파트에 비교해 보면 참 큼직합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 앞도 커플들의 커플 셀카 삼매경이 펼쳐졌습니다.



러버덕 팝업스토어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 팝업스토어가 있길래 러버덕 인형을 팔면 하나 사려고 갔습니다. 러버덕 팝업 스토어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사람도 아주 많았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 팝업스토어는 작은 컨테이너 박스라서 줄을 서서 입장을 했습니다. 러버덕 인형은 품절되었고, (ㅠㅠ) 러버덕 엽서, 스티커, 뱃지 같은 것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러버덕 팝업스토어 옆... 롯데월드 타워 & 롯데월드몰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러버덕 프로젝트 옆에는 논란의 롯데월드 타워가 쭉쭉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뉴스와 SNS에서는 잠실 롯데타워 근처도 가지 말라는 말이 많았으나, 저를 포함한 사람들의 안전 불감증 때문인지.... 이 곳은 평일 오후에도 인산인해였습니다. 러버덕 앞에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고, 롯데월드몰에도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러버덕 프로젝트 기간, 러버덕 기간, 러버덕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추천,


롯데월드몰과 러버덕을 엮으면 데이트 코스가 엄청나게 많이 나와서 더욱 커플도 많고 사람들도 많은지도 모르겠습니다. 러버덕 데이트 코스 몇 가지만 추려보아도 꽤 많습니다.


석촌호수 러버덕 보고, 롯데월드몰에서 밥먹고 쇼핑하는 데이트 코스.

롯데월드 타워 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롯데월드몰에서 밥먹고, 러버덕 보는 데이트 코스.

러버덕 보고 롯데월드 야간 개장 구경하는 데이트 코스 등등...


이렇게 러버덕 데이트 코스가 다채롭게 나와서 러버덕 앞에 커플들과 사람들이 붐비나 봅니다....

음... 여튼 러버덕은 귀엽고, 이 곳은 진짜로 롯데월드가 되어 가네요...;;;



- 롯데월드몰 맛집 데이트 코스, 한곳에서 군산 이성당 전주 비빔밥 전국 맛집 탐방

-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홍콩 오션월드 생각나게 하는 근사한 수족관 데이트 코스

💬 댓글 6
logo

러버덕 보러 가고 싶은데...
스케쥴 땜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평일임에도 역시 사람이 많네요.. ㄷㄷ

logo

진짜 귀여워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도 가보고 싶은데..ㅠㅠ 주말에 사람 엄청 많겠죠...ㅠㅠ

logo

좋더라구요
로버덕보고 롯데몰에서 밥먹고 쇼핑하니 시간 잘 갑니다 ㅎㅎ
데이트 신청할 명분 (?)도 되고요 ㅎ

logo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오늘 구경 하고 왔어요,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logo
러버덕

러버덕은 여성용 자위기구를 크게 만들어 놓은 건데, 한국 사람들만 모르고 있더군요.
저도 프랑스 와서 동료들이 농담으로 오리 오리 하길래,
이번에 한국 출장 갔을때, 러버덕을 잠실에 설치한다고 했을때, 네델란드 아티스트가 우릴 같고 노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여자들이 행복해야 가정이 평화롭다는 평화의 상징이긴 하지만.. 저 러버덕이 어디에서 유래된지는 아셔야 할 거 같아서요.
불어로는 canard vivrant 이라고 합니다. 구글 가셔서 사진 찾아서 보세요. 저 러버덕하고 똑 같이 생겼어요.
아직은 우리나라에서 이런 얘기 하면 좀 안 좋게 보여져서 일지,
어디에서 모티브를 땄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더군요.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 ㅊㅐㄱㅂㅗㄱㅗ ㅂㅡㄹㄹㅗㄱ⋯ 💬ddd 찌질아 평생 찌질이로살아라⋯ 💬찌질 나가죽어라 이♪♪♪♪개새ㅡ⋯ 💬ㅋㅋㅋ 걍 나가뒤져야대 니같은 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