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삼성 보조 배터리 후기, 삼성 EEB-EL1CWE 9000mAh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추천

삼성 보조 배터리 후기, 삼성 EEB-EL1CWE 9000mAh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추천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삼성 보조 배터리 후기, 삼성 EEB-EL1CWE 9000mAh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추천

여행 갈 때나 설 귀경길 같은 장거리 이동을 할 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챙겨두면 든든합니다. 애니모드 휴대용 배터리와 소니 배터리 충전기 CP-F1LSA를 사용했는데,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예쁜 대신에 배터리 용량이 4000mAh라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노트2부터 갤럭시 노트2 배터리 용량이 3100mAh이다 보니 충전이 안 되었어요.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이 커지다 보니 친구가 필요하다고 할 때 한 번 빌려주고 나면, 저는 충전할 수 없다는 점도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베터리가 필요했어요. 씨디맨님이 삼성 배터리팩 EEB-El1CWE 사용기 9000mAh 대용량을 사용하시는 것을 보고, 저도 삼성 EEB-EL1CWE을 하나 구입하려고 찜해두었어요. 그런데 SNS 드라마 무한동력 발표회에서 마침 제가 찜해 두었던 삼성 EEB-EL1CWE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_+


삼성 EEB-EL1CWE 9000mAh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삼성 EEB-EL1CWE 입니다.


삼성 보조 배터리 EEB-EL1CWE 9000mAh 구성품


삼성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기본으로 들어있는 케이블에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은 없고, 마이크로 usb 케이블과 갤럭시 노트 10.1에서 쓸 수 있는 큰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삼성 보조 배터리 EEB-EL1CWE 9000mAh


윗면에 있는 4개의 점 LED에서 남은 배터리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000mAh여서 그런지 점 2개 정도 남아있어도 스마트폰 2개 정도는 충전할 수 있었어요. 제꺼, 친구꺼 충전하고,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것을 깜빡하더라도 한 두 번 정도 더 충전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했습니다.


삼성 EEB-EL1CWE 9000mAh로 노트북 충전


혹시 되나 싶어 아수스 T100 충전을 해 보았는데, 아수스 100도 잘 충전되었어요.


삼성 보조 배터리 EEB-EL1CWE 9000mAh 온오프 버튼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삼성 EEB-EL1CWE은 오른쪽에 온/오프 버튼이 있습니다. 연결을 안하면 배터리가 안 닳는 것 같기는 한데, 안 쓸 때는 꺼두는 것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삼성 EEB-EL1CWE 충전 케이블 꽂는 OUT 단자


윗면에는 케이블 연결 단자 2개가 있습니다.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삼성 EEB-EL1CWE을 충전하는 케이블을 꽂는 곳, 다른 하나는 충전 연결 케이블을 꽂는 OUT단자가 있어요.


삼성 EEB-EL1CWE


크기는 아이폰보다 짜리 몽땅 뚱뚱하고, 무게는 상당히 묵직합니다. 씨디맨님이 재신 것을 보니, 190g 정도 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3 무게가 178g라고 하는데, 체감상은 갤럭시 노트3보다 삼성 보조 배터리 EEB-EL1CWE가 훨씬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조금 무겁기 때문에 평소에 늘 들고 다니고 싶은 제품은 아니나, 여행갈 때, 하루 종일 돌아다니는 날, 스마트폰 쓸 일이 많은 날 가지고 나가면 든든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계속 게임해서 배터리가 광탈하더라도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하나 있으면 서 너 번 충전이 되기 때문에 든든해요.


삼성 EEB-EL1CWE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삼성 EEB-EL1CWE 가격은 인터넷에서 최저가 65,000원 정도입니다.

정리하자면, 대용량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삼성 EEB-EL1CWE은 하얗고 깔끔해서 심하게 못생긴 것은 아니나, 뚱뚱하고 무겁습니다. 묵직한 것은 대용량 배터리의 숙명인 것 같으니 어쩔 수 없고... 사용하는 동안 심하게 뜨거워 지지도 않고, 대용량이라서 태블릿도 충전할 수 있고, 어지간한 스마트폰은 4번 정도 충전할 수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의 함정은 보조 배터리도 충전 시켜서 들고 다녀야 된다는 점인데, 이 제품은 대용량 보조 배터리라서 충전하는 것을 깜빡해도 꽤 쓸 수 있다는 점도 편했습니다.

- 스마트폰 휴대용 충전기로 배터리 걱정 끝~ 애니모드 갤럭시 s2 휴대용 배터리
- 예쁜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아이폰 4 4S 겸용 모피 쥬스팩 에어
- 갤럭시 노트2 배터리 사용 시간 체크! 충전 깜빡해도 다음날까지 OK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