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외모관리하기
  3. 화장품으로 산림욕 효과를~ 더 페이스샵 에코테라피

화장품으로 산림욕 효과를~ 더 페이스샵 에코테라피

· 댓글 18 · 라라윈
일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 향기 좋은 제품들을 사용하면 마음이 많이 편안해 집니다. 바디워시의 향이 좋으면, 샤워할 때 기분이 배는 좋아지고, 집안에서 달콤한 향이 나면 더 상쾌한 기분이 들고, 베개에서 라벤더 향이 나면 잠이 더 잘오고...
그래서 아로마 효과가 있는 제품들 무척 좋아합니다~ +_+

화장품도 향 좋은 제품들 무척 좋아하는데, 화장품은 가끔 모공 축소 효과, 화이트닝 효과 등의 기능에 치중한 제품들은 향이 별로일 때가 많습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주문하다보면, 향을 미리 맡아볼 수 없어서 다른 분들의 후기 읽어보며, "향이 좋아요." 라고 해서 사면, 저한테는 별로일 때도 있습니다....ㅠㅠ
다행히 이번에는 향과 효과가 모두 좋은 제품을 건졌습니다~  ^^


페이스샵, 에코테라피, 노란띠 스킨

이 제품은 숲에 온 듯한 그런 풋풋하고 편안한 향이 납니다.
지금껏 많이 맡아오던 아로마 제품군들과는 확실히 다른, 산림욕하는 듯한 느낌의 향입니다. 공기청정기의 피톤치드향보다는 부드럽고, 아로마의 솔잎향 같은 것 보다는 편안한 그런 향이랄까요.... (향기 설명은 너무 어려운 듯..ㅜㅜ)
그래서 하루 일과 마치고 샤워하고 나서 이 제품을 바르노라면..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주 잠시지만, 제가 산림욕이라도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화장품 자체의 디자인의 예쁨이나, 바르면서 예뻐질거라는 기대감 때문에도 기분좋아지는 면도 있지만,
이렇게 향과 촉감을 통해 산림욕하는 기분을 느끼고 마음 편해지니 아주 좋습니다.
이래서 이 제품이 에코 테라피라고 하나 봅니다.... +_+



테라피 효과만으로도 아주 마음에 들지만, 특히 스킨이 아주 재미있습니다. 
노란띠 스킨이라는 별칭처럼, 스킨 위에 기름막처럼 노란 액체가 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액체인가 보다 했는데, 흔들어 보니 정말 기름 맞습니다. 에센셜 오일이었습니다. 아랫부분도 물이 아닌 100% 대나무 추출물이라고 합니다. 위에 오일을 띄움으로써 아랫부분을 지켜주는 역할도 하고, 사용할 때 흔들어주면 에센셜 오일과 대나무 수액이 섞여서, 스킨 하나로 에센스를 바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한 번씩 흔들어서 바르는 것도 재미있고, 향기와 사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향이 너무 강해도 부담스럽고, 소주 바르는 것 같아도 기분이 좋질 않습니다. 이 제품은 대나무 추출물 때문인지.. 산림욕하는 듯한 은은한 숲향이 납니다. 발랐을 때, 너무 물 같지 않고, 로션을 함께 바른 듯 상당히 촉촉합니다. 에센셜 오일 성분 때문에 스킨만 발라도 보습과 영양공급이 충분히 되는 느낌입니다.
특히 바쁘고 귀찮을 때, 스킨 하나로 에센스 역할까지 해주면서, 촉촉하게 보호해주니 이보다 좋을 수 없었습니다~ +_+




스킨이 살짝 촉촉하고 영양가 있는 느낌이 있어서, 다른 제품까지 그러면 부담스러울텐데, 다른 제품들은 살짝 가벼운 느낌입니다. 로션이나 세럼, 크림이 발랐을 때 상당히 가볍고 기분좋게 흡수됩니다.  
가끔 피부를 위해 조금 많이 짜서 발라주어도, 금세 스며들어서, 잠잘 때 얼굴위로 무언가 스물스물 기어다니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




이 제품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 펌프를 위한 마개가 따로 있는 것이었습니다.
펌핑타입이면 앞 쪽에 구멍이 나 있는데, 별도의 마개가 없으면 그 구멍을 통해 공기중에 화장품이 계속 노출되어 있는 찜찜한 상황이 됩니다. 이 제품은 펌핑부분에 꼭 맞춘 덮개를 만들어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이 제품 바르면서 산림욕 효과에 취하고,
옆에 공기청정기를 끼고 피톤치드향을 맡으며,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블로그 나들이 다녀가면서 재미있는 글들을 읽노라면,
여행와서 좋은 공기 마셔가면서 뒹굴대는 기분에 젖을 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하루의 스트레스를 훌훌 떨어버릴 수 있는 저의 팁이었습니다~ ^^

💬 댓글 18
logo

이것이 피부에 양보하는 화장품~^^?

오늘 임플란트해요.~ 꺽~ㅜㅡ

부디 안아프길 기도해주세요.ㅡㅜ

logo

이럴 땐 여성 화장품도 한 번쯤은 테스트 삼아서
써 보고 싶어지기도 ㅡㅡㅋ
ㅋㅋ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전.. 아직까지 베비로션 하나로....-0-;;;
베비스킨은 언제 나올까요...

logo

너무나 좋아보여요 ㅎㅎㅎㅎㅎ

logo

남성들에게도 좋은 가요?
지하철 역 구내에도 페이스 샆이 보이더군요~

logo

화장품에 대핸 일자 무식이지만...추천 꾹~!!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여자는 참 재미있겠어요 ㅎㅎ

logo

아내에게 선물해봐... 화장품도 몸에 맞는게 있다던데... 산림욕이 안맞는 사람은 없겠지...

logo

제아내도 헤라쓰다가 페이스샵으로 바꿨는데... ㅎㅎㅎ
제휴마케팅 한번 들어가보시지 그러셨어요 ㅋㅋㅋ 그럼광고가 될려나 ㅎㅎㅎ

logo

저도 이거 써봤는데 정말 가격대비 짱짱! ㅋ

logo
ㅎㅎ

전이거 열심히 광고떄리기 전부터 썼어요.
겨울에 에코테라피 영양크림하나면 걱정없더라구요~
막 각질일어날때 이거 바르면 너무 좋아요

logo

저도 피부관리하고 이것저것 좀 신경 써야 하는데.ㅡㅜ
얼굴이 요금 좀 많이 피곤한거 같아요.후
집에가서 좀 신경 써 줘야겠다능.

logo

아핫,,,
요거 여성용도 있었던 모양이군용? 하하

저도 현재 요 스킨 바르고 있는뎅,,,^ ^
블코에서 제공 받은거,,,

글고 보니 모레까지 리뷰 올리야 되는군화,,,;

logo

전 요거 스킨 쓰고 있는데... 저자극이어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요

면도한 다음 일반 스킨은 너무 따가운데 부드럽게 피부에 다가와서 좋더군요.. 향도 그냥 은은한 ㅋㅋ
뭐 아침에 일어나 대밭에 가면 나는 향이랑 비슷한거 같네요 ㅋㅋㅋ

logo

와웅ㅎㅎ 라라윈님께서두 아르생뜨 쓰시는군요! 저두 요거요거 왕팬이에요 ㅎ 특히 스킨이랑, 수분크림 정말 정말 좋아해요 :D 저렴한데다가 순하고, 방부제도 천연방부제를 쓴다고 하네요 ^^

logo

글 올리고 바로 랙백이 토~스 할라꼬 하다가 쫌 쑥슈러워서,,,^ ^;;
웬지, 남자가 여자꺼 사용한다고 하니 쫌 북흐럽넹,,,하하;;

logo

글 올리고 바로 랙백이 토~스 할라꼬 하다가 쫌 쑥슈러워서,,,^ ^;;
웬지, 남자가 여자꺼 사용한다고 하니 쫌 북흐럽넹,,,하하;;..>!

logo

私たちは、ボランティアのグループであり、我々のコミュニティに新たなスキームを開く。あなたのサイトは上で動作するように貴重な情報を提供してくれました。あなたが印象的な仕事をしてくれたし、私たちのコミュニティ全体があなたに感謝されます。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