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예쁜 여자만 사귀는 남자의 비법 - 여친 사귀는 법

예쁜 여자만 사귀는 남자의 비법 - 여친 사귀는 법

· 댓글 242 · 라라윈

라라윈의 연애질에 관한 고찰: 외모도 안되고, 능력도 없음에도 예쁜여자만 사귀는 남자의 연애비법 - 여친 사귀는 법

아는 남자후배 중에 참으로 신기한 녀석이 한 명 있었습니다. 얼굴도 못 생겼고, 키가 큰 것도 아니고, 몸이 좋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뭐 하나 내세울 것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늘 정말 예쁜 여자친구만 사귀는 것 입니다. 그것도 우연히 한 두 명 사귄 여자친구가 예뻤던 것이 아니라, 혼자일 때가 거의 없고, 사귀는 여자친구의 외모가 늘상 누가 봐도 "예쁘다!" 소리가 나오도록 예쁜 여자들만 사귀었습니다.

주위에서 보기에는 "도대체 저 녀석 뭐 볼거 있다고 저런 여자들이 사귀어 주냐?" 하는 것이 8대 불가사의 같은 큰 호기심을 자아내는 일이었습니다. 그 녀석을 아는 선후배들이나 친구들이 보기에는, 아무리 생각하고 궁리해봐도.... 도대체 예쁘고 아쉬울 것 없어 보이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인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위에서 시샘과 비법전수때문에, 몇몇은 호기심 때문에 그 이유를 여러 번 물어보았는데, 절대 입을 열지 않습니다. 술을 먹여가며 그 비법을 전수받기 위해 애쓰던 남자동기들도 있었고, 사부로 모시겠다는 남자들도 있었는데, 그래도 가르쳐 주지를 않았습니다. 나중에 아주 힘들게 알게 된 그 비법은 다음의 세 가지 였습니다.




1. 틈새 시장을 공략한다.


그 녀석 (편의상 이하 A)의 말에 따르면, 오히려 예쁜 여자들이 남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예쁜 여자는 당연히 남자친구가 있거나 이미 주위에서 작업하는 남자가 많을거라는 생각에, 남자들이 도전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예쁜 여자가 더 외롭고 주위에 작업거는 남자조차 없어서, 골키퍼와 경쟁자 없이 게임하는 것과 같이 쉬운 면이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 같은 레전드급 미모로 '소문난 얼짱'이거나 '팬클럽'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예쁘면 집앞에 차를 대기시켜놓고 기다리는 남자들도 있을 정도로 남자가 넘쳐나고,
무난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여자
들은 작업하기 쉬울거라는 생각에 주위에 찝적대는 남자라도 몇 명 있거나  무난하게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어정쩡하게 예쁜 여자는 남자친구도 없고 건드리는 남자도 없는 틈새시장이라는 것 입니다.




2. 거절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A는 돌아다니는 길에서나 학교에서나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여자가 있으면 우선 가서 말을 붙이고 본다고 합니다. 차 한잔 마시자는 고전멘트부터 연락처를 가르쳐 달라는 단도직입적인 말로 의사표현을 분명히 하기도 하고, 버스정류장 등에서 만나면 무조건 그 여자와 같은 방향이라고 하면서 같이 갔다고 합니다.  
그러면 대부분 여자들은 어이없어 하거나 한 두 번 튕기는데, 그래도 계속 이야기 하면 못 이기는 척 연락처를 내어주거나 요구에 응해주는 여자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여자가 정색을 하고 딱 잘라 거절한다고 해서, 창피하게 생각하거나 상처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A가 생각하는 성공율은 자신의 외모나 매력요인이 없음을 감안하여 10명에게 들이대보았을 때, 한 명만 걸려도 성공한 것 아니냐는 입장이었습니다. 어쨌거나 여자친구는 우선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그래서 성공한 세일즈맨들이 자주 하시는 말씀처럼, 거절을 두려워 하지 않고,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우선 도전해 본다고 합니다.




3. 적극적으로 들이댄다.


전화번호를 따 내거나, 연락을 주고 받게 되고, 자주 보게 되어도 사귀는 것은 또 다른 문제라고 합니다.
A가 분석한 바로는, 예쁜데 남자친구 없는 여자들은,  예쁘기에 한 두 번 대쉬를 받아보았다가 한 번만 거절하면 남자들이 금세 포기하고 물러났던 경험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두번 대쉬해서는 이 남자도 금세 좋다고 했다가 한 번만 거절하면 마음이 바뀔 것으로 생각하고 한 두 번 대쉬해서는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여자가 많고, 틈새시장이다보니 연애경험이 적어서 남자를 사귀는 것에 대해 조심스럽고 걱정이 많은 여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런 여자들에게는 남자답게 강하게 리드를 하는 것이 잘 먹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없었고, 연애경험도 적은 여자에게 "우리 사귈까?" 라고 하면, 그럴까 말까 고민하다가 거절하는 경우가 많고, 특히 A처럼 외모나 기타 요인이 별 볼일 없는 남자와 사귀는 것에는 더욱 망설이기 때문에, 그렇게 물어보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A는 여자가 고민하거나 잴 틈을 주지 않고, "~할래?" 하는 식이 아니라 "~하자" 하는 식으로 강하게 리드해 나간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면 대부분 여자들은 A에게 처음에 별 호감이 없다가도 하도 적극적인 그의 모습에 조금씩 호감을 갖게 되거나, 자신도 모르게 A의 페이스에 말려 어느덧 사귀는 분위기로 진행이 되어 가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쁘면서 남자 없는 여자들이 한 번 사귀게 되면, 남자친구에게 헌신적인 스타일들이 많아서 사귀게 되는 순간까지가 노력과 정성이 필요할 뿐, 사귀고 나서는 편하고 좋은 점이 많다고 합니다.





A의 이야기를 종합하자면, 결국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A의 비법이 결국은 별거 없다는 생각에 조금 맥 빠지기도 했지만, 온갖 비호감 요건을 극복하고 늘상 미인을 사귈 수 있었던 것도 노력의 보상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의 비법을 알게 되자, 몇 몇 친구들은 소심해서 따라하기 힘들다며 엄두도 못 내었고, 몇 몇 친구들은 두꺼운 얼굴과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그를 따라 미인여자친구를 사귀는 그룹으로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A의 이야기를 듣다보니, A같이 여자친구 한 번 못 사귀어 봤을 것 같이 생긴 남자가 더 바람둥이일 수도 있다는 사실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이 남자분들에게도 통할 지 궁금했습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무한도전해도 멋진 완소남을 사귈 수 있게 될까요? @_@


여친 사귀는 법+  유해진에게 배우는 미녀를 얻는 연애전략
- 여자에게 잘 통하는 남자의 낯선 친절
- 헌팅당한 여자의 마음 심리 ? - 솔로탈출 여친 사귀는 법
- 이성 많은 동호회에 가입해서 솔로탈출 하는 방법
-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 작은 배려로 여친 사귀는 법
- 3초만에 이성을 반하게 만드는 목소리의 비밀 - 솔로탈출, 여친 사귀는 법
- 여자의 마음 심리를 사로잡는 청개구리 전법
- 부담스럽다는 여자의 마음 심리는 뭘까?
- 단체미팅에서 솔로탈출하는 가장 실속있는 스타일은?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다운 남자, 나이에 따른 분류


💬 댓글 242
이전 댓글 더보기
logo
롸잇나우

이런 소재를 다루면 사람들이 성토할 까요??

"성형으로 이뻐진 여자를 사귀는 방법."

아시자나요. 요즘은 성형으로 환골탈태 하는 여성분들이 하도 많으니까..

"성형해도 마음씨 이쁜 여자 만나는 방법" 이런 주제가 필요한

시대가 되었네요. ㅎㅎ 틈새시장에 성형미녀들이 많이 있기도 하구요~

이런거 짚어 주시면 재미날 꺼 같아요~^^;

특히나 남자들에게는 필요한 주재 랍니다.

logo
입춘제길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하지만

"미인은 아무에게나 용기?를 바라지 않는다."

logo
이준설

오 당신 그런거 짱 잘쓰는데

logo
이준설

오 당신 그런거 짱 잘쓰는데

logo

안녕하세요.
개방형 포털 "줌(zum.com)" 입니다.

본 포스트가 zum.com의 여성허브 베스트 인기 토크 영역에 4월 29일 16시부터 소개되어 알려 드립니다.
운영 정책 상 해당 포스트의 노출 시간이 단축되거나 연장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거나, 저작권 문제 등이 우려되신다면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zum 고객센터 - http://help.zum.com/inquiry/hub_zum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logo
Ryan Shin

좋은 포스팅이네요.. ㅎㅎ

logo
히힛

여자가 그렇게 한다면 사람마다 다를듯.. 상황이나 성격에도 그렇고요
여자안만난다는 상황에 계속 그러면 짜증이 날듯.. 제가 훈남이라는 말이 아니라 제 생각에요 그리고 일단은 어떻게 만나도 이용당할수있고
그 사람이 성격이 안하무인인 성격의 사람이라면?
잘 바뀌지않을것같아요

좀더생각해봐야하긴한데올려봅니당

logo
얼굴신기

끊길기게 했는데~ 연락 두절 ㅠㅠ
그래도 계속 문자 보내고 전화 했는데
4일 만에 받더라고요

하지만 너 좋다고 하니 또 연락 두절 ㅠㅠ

그리곤 일주일째 연락 안 되는 여잔 어떻게 해야하나요??

logo
얼굴신기

끊길기게 했는데~ 연락 두절 ㅠㅠ
그래도 계속 문자 보내고 전화 했는데
4일 만에 받더라고요

하지만 너 좋다고 하니 또 연락 두절 ㅠㅠ

그리곤 일주일째 연락 안 되는 여잔 어떻게 해야하나요??

logo
이말도맞다

-

logo
hr

고맙습니다

logo

이렇게 막 들이대는사람들을 발정난개새끼 혹은 망나니라고 도 하죠ㅋㅋ 이런새끼들이 찌질이보다는 낫다고 하지만 다 거기서 거기임ㅋㅋ

logo

맞습니다..

logo
k

좋은글 많이 봤습니다.

유독 우리나라만 심한거 같네요.

저는 남성이지만, 이쁜 여자사람한테 대쉬한적은 있습니다. 대쉬못하는게 바보라 생각했고

그러나 여러번 대쉬해서 만남 약속이라도 하고 한번 만난후 그 이후에 지속되기가

너무나 힘듭니다. 그리고, 이쁜여자에게 대쉬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용기가 필요한지 아시는지?

대쉬할때 거절당할때의 굴욕감 그것도 위아래 훑어보면서 완전 여자 표정에서 이사람 뭐야?

이런표정 읽을때 엄청난 굴욕감을 갖게 됩니다. 이걸 여러번 이겨내야 하는데

사실 이런 상처를 주는건 여자나 남자나 비슷합니다만, 남자들은 본인 좋다고 하는 여자들을

정말 나쁜놈 아니구서야 마다를 못합니다. 어찌보면 여자보다 겉은 강인하지만 맘은 여리다는거죠

그러나 여자들은 좀 달라요, 아니다 하는 사람이 작업 걸면 거의 망신수준의 굴욕을 준다는거죠

그리고 아예 오르지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라는듯 맨트를 날리는 여자도 봤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아예 안받습니다. 10번을 전화해도 안받는...그러다가, '우리는 인연이 아닌가

봐여" 이런 문자 옵니다. 근데 웃기는게 이런 여자분들이 이 남자가 더 적극적임을 요구하는

것인가?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적극적임을 요구한다면 남자에게 기회정도는 줘야 하지 않을까요?

미국이나 일본이나 다른 외국들 보면 우리나라처럼 속물근성 가지고 있는 여자들 없습니다.

남자가 용기내어 다가서면 거절부터 하는게 아니라 일단 몇번은 만나는 보더군요.

그리고 대쉬하는데 여자남자가 어디있는지...여자들 속물근성 있는건 옛날 고조선 부터 있는

풍습이 내려와서 그런거 같네요..그 풍습이 좋은게 아니라는건 여자들이 더 많이 알고 있는데

남자는 상처 입고 굴욕당해도 괜찮나요? 그럼 여자는? 그게 싫거든요...자존심때문에...

재미있는건 한참 잘 나갈때 이 사람 저사람 만나 사귀어 보는건 좋은데..

남자나 여자나 실제로 결혼할때는 이상형과는 아예 거리가 먼 사람과 결혼을 하더군요.

남자들은 그나마 좀 현명해서 자신을 편하게 해줄 여자를 찾는데 여자들은 그게 아니고

남자 겉모습만 본다는거...그래서 처음엔 좋다고 결혼했다가 후엔 남자 능력때문에 먹고살게 되는데

희한하게도 남자 외모나 자동차 그런거에 혹해서 결혼한 여자들은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음에도

경제적으로나, 만족감이라든가 아주 본인의 상상과 동떨어진 삶을 살더라구요..

그리고 여자분들은 명심하셔야 하는게, 얼굴 이쁘면 좋은게 아닙니다. 파리만 꼬일 뿐이죠..

이쁘게 하고 다녀봐야 제비족만 들끓고 실제로 좋은 남자들은 기회조차 못얻게 되는것입니다.

그리고 외모가 좀 아니더라도 그사람 내면을 볼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보물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여자들이 자꾸 외모외모 하니까, 남자들도 화장하고 다니고 그런거 아니냐구요..

그리고 남자가 돈좀 있으면 본인은 아무것도 해놓은것도 없으면서 그리 당당하게 몸만와서 남자만날려고

하는 거지근성도 버려야 하구요..요즘 남자들은 여자들 능력없어도 안좋아 한답니다..

이런 여자들은 지돈이 아까워서 정말 커피한잔도 안사고 전화도 남자가 할때까지 기다리더군요..

이런 여자들 많이 봤습니다. 정말 사람끼리 좋아하고 그러면 돈이 문젠가요? 없어도 잘만 사귀더군요.

저는 젊었을땐 외모때문에 원하는여자 못만나고 그래서 피부과 가서 치료받을려고 합니다.

내가 아무리 적극적이라고 해도 안되는건 안되더라구요...

logo
00

이건 또 뭔소린지모르겠네요. 싫은 사람을 싫다고하지 꼭 몇번씩 대쉬받는다고 결국엔 사겨야하나요? 남자들이 그런걸 왜 여자한테까지 같은 잣대로 들이대나요. 그리고 말씀하시는것이 다 일반화가 심하시고 남자입장에서만 말씀하시네요. 게다가 여자가 예쁘면 좋은것도 없다는 말은 또 뭐죠?ㅋㅋ 남자에 맞춰 사는게 아닌 줏대가 있는 여성이라면 스스로 꾸미고 가꾸고 살고 누가봐도 예뻐서 대쉬가 많이 들어오더라도 분별하고 흔들리지않을수있어요 여자가 외모를 많이 따져서 남자들이 화장을 하기시작했다는 말도 이해가 안되네요. 여자들이 물론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자신을 깔끔하고 예뻐보이게 가꾸는 것도 있지만 결국엔 자기만족인것도 많거든요. 다른 사람에게 화장 잘됐다고 듣는것도 결국 자기만족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잘보이고싶어하는 마음은 보편적입니다 여자에게 있어서 화장은 자신을 더욱 매력적인 사람으로 바꾸어주게하는 도구라서 화장을 하는거고요. 오로지 남자에게 잘 보이기위해 화장를 한다면 왜 베이비핑크와 코랄핑크와 누드핑크도 구분을 못하는 남자들 때문에 화장품을 모으겠어요? 적어도 전 아닙니다 진짜 여자를 모르시는 분인것처럼 쓰시네요ㅋㅋ암튼 본론에서 조금벗어났지만 그 쪽의 논리라면 여자들이 화장하는 이유는 남자들이 얼굴을 따지기 때문이군요? 그러면서 여자만 속물취급하시나요? 화장이 여자의 전유물이라는 생각은 정말 구시대적 사상입니다 2년도 더 된 댓글이지만 고등학생인 제가 봐도 많은 오류가 보이네요. 화장하는 남자분들도 그냥 자신을 가꾸기위해 하는것뿐이예요. 물론 아직까지 하얗게 얼굴을 바르고 여자들이 하는것처럼 붉은 틴트를 바르고 다니는 남성을 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어색하게 느껴지지만 그렇게하지않고 남성용 컨실러나 파데, 눈썹정리 정도만 해서 훨씬 깔끔해보이게 하고다니는 남자들이 더 많거든요. 제 남자친구도 그렇고요. 여자 입장에서는 여자를 '틈새시장' 이라는 단어를 써가며 급을 매기는 내용의 글도 별로 맘에 안들어요

logo
Penske

아서라....

logo
dark light

엄청난 비기. 너무 흔한 방법인것 같에서 아무도 신경안쓰고 시도조차 안해보고 끝나는...

logo
Black Jack

항상 성립하는 내용은 아닌 듯 합니다...

logo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그러나 아무한테나 용기를 바라는건 아니다

ㅋㅋㅋㅋ골때리노 댓글ㅋㅋㅋ

logo
흐으으

ㅋㅋㅋㅋ
이 글을 반대로 한번 생각해보면 레전드급 미모 제외, 무난한 성격과 외모 제외
소위 주변사람들이 말하는 예쁘장한 여자들이 나쁜놈? 만나게되는 과정같음
리더십있고 강단있고 근성있어서 한두번 거절에 개의치않고 그런 끈기와 성격이 맘에 들어
결국 사귀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을의 연애..

logo
에르

대쉬 자체야 어렵지 않다 하는데...

그 뒤에 인연 이어나가는게 만만찮죠.

그리고 요즘은 남자들도 보통 한두번 거절당하면 걍 마음 접어버립니다. 밀당 한답시고 혹은 튕겨야 한다는 말을 듣고 튕겨댔다가 그냥 돌아서 가버리는 남자 뒤통수만 멍하니 보게 된 여성들 제법 많이 봤어요.

그래도 괜찮다 싶은 남자가 껄떡대는 게 아니고, 정중하게 마음을 표현한다면... 최소한 기회는 줘 보세요. 그 남자는 자기 딴에는 정말 없는 용기 있는 용기 다 끌어낸 겁니다. 그 상황에서 매몰차게 거절당하고 차이면... 상처가 크겠죠?

logo
ㅇㅅㅇ

이거 글 왜캐 웃기죠 실제 써먹으면 개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4)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4)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금융업은 정장만 입었지 양아⋯ 💬ㅇㅇ ♬~♩ ♪♩♪ 말랐는데 한개⋯ 💬ㅈㄹ 글쓴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 💬깽 제가 키 170 살짝 넘는 여고⋯ 💬170cm 여고생 평생 택시타고 아무일 없이⋯ 💬횽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