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집안물건 잘쓰기
  3. 아이허브 배송조회 방법, 해외직구 택배 배송 어디쯤 왔을까?

아이허브 배송조회 방법, 해외직구 택배 배송 어디쯤 왔을까?

· 댓글 2 · 라라윈

라라윈 아이허브 배송조회 방법, 해외직구 택배 배송 어디쯤 왔을까?

홍콩 여행 가기 전에 시킨 아이허브 샴푸가 아직까지 안 오고 있어 해외직구한 제 택배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배송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아이허브 배송조회, 아이허브 배송추적, 아이허브 배송지연, 아이허브 배송, 해외직구 배송, 해외직구 배송조회, 아이허브,


아이허브 배송추적 조회를 해보니, 저의 아이허브 천연샴푸는 대한항공 KE 0214편으로 이미 열흘 전에 한국에 왔습니다. 9월 3일에 주문했는데, 9월 4일에 비행기를 타고 9월 6일에 한국 인천 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러나.... 9월 6일부터 통관중이어서... 아직까지 오지 않고 있습니다. ㅠ_ㅠ

아아아아..... 9월 6일은 한국 세관 직원분들도 추석 연휴를 보내셔야 한다는 사실을 깜빡했습니다. ㅠㅠㅠㅠ

으어ㅓㅎㅈㄷㅎ걷ㅇㅎ 제 샴푸가 거의 떨어져 가고 있는데.... ㅜㅜ


고작 샴푸 하나를 이렇게 목 빠지게 기다리는 이유는 써보니 아이허브 천연샴푸가 가성비가 참 좋기 때문입니다. 미용실에 가면 거의 99% 나오는 말이, "머리가 많이 손상이 되서 두피케어를 해주는 천연샴푸를 쓰셔야 돼요," 같은 말들 입니다. 어릴 적에는 많이 낚여서 샴푸 한 통에 3만원이나 하는 비싼 샴푸에, 영양제까지 사들고 오곤 했는데, 막상 써보면 제가 그분들이 해주듯 잘 하지 못해서 그런지 비싼 값을 못 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아이허브 천연샴푸는 7~8천원인데, 써보니 두피 가려움증과 각질 같은 것이 사라졌어요. 머리카락도 약간 도톰하게 두꺼워지고요. (물론 이 모든 것은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크게 달라진 점은 천연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간지럽거나, 땀이 난다고 해서 두피냄새가 나는 경우가 드물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천연샴푸가 떨어져서 집에 있던 샴푸 (합성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것)으로 머리를 감으면, 그 날 하루 종일 머리가 간지러워서 막 긁게 됩니다. ㅜ_ㅜ

이제는 미용실에서 이 샴푸가 짱짱 좋은거라면서 꼬셔도 제 머리가 테스터 역할을 합니다.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줬는데, 조금 지나고 머리가 가렵기 시작하면, 천연샴푸가 아닌 걸로... 혼자 판명하고 있습니다.


고로... 아이허브 저렴이 천연샴푸가 빨리 도착해야 돼요,... ㅠ_ㅠ



아이허브 배송 추적 방법 2가지


아이허브 해외직구 배송 조회 방법은 두 곳에서 가능합니다.


아이허브 배송조회, 아이허브 배송추적, 아이허브 배송지연, 아이허브 배송, 해외직구 배송, 해외직구 배송조회, 아이허브,


하나는 주문 기록 오른쪽 탭의 tracking을 눌러보면 위와 같은 배송추적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허브 배송조회, 아이허브 배송추적, 아이허브 배송지연, 아이허브 배송, 해외직구 배송, 해외직구 배송조회, 아이허브,


또 다른 아이허브 배송조회 방법은 마이 어카운트에서 우체국 마크 아래에 있는 배송조회를 눌러보면 됩니다.




- 아이허브 관세에 화들짝, 해외직구 배송비 관세 계산법

- 아이허브 구매 후기, 너무 간단한 아이허브 구매 방법 및 할인 프로모션에 깜놀

- 수정과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힌 하니앤손스 시나몬 선셋 티백 차 Harney and sons tea

💬 댓글 2
logo
ROOT

해외직구 하고싶은 물건이 있지만..
막상 해볼려고 방법을 검색하니.. 좀 어렵더군요..ㅎㅎㅎ

무엇보다 배송기간이 너무 길어서.. 저같은 성격
급한 사람한테는 무리수..ㅎㅎㅎ

logo
이영재

아이허브 배송조회는 항공편 및 통관정보 포함해서 간편하게 아래 페이지에서 한방에 조회됩니다.
http://xb.xbsquare.com/track/web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2)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1)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1)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2)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말도안되는 소리 답장 했다고⋯ 💬ㅇㅇ 데이트 비용도 아까운 남자를⋯ 💬나참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그 때⋯ 💬마음속의빛 사업자등록에 따른 부가세 신⋯ 💬굿보 30살먹고 커뮤니케이션과 대⋯ 💬므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