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모바일 잘쓰기
  3. 겔럭시노트4 갤럭시알파 아이폰6 출시일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 8월 출시예정 SKT 광대역 LTE A 스마트폰은?

겔럭시노트4 갤럭시알파 아이폰6 출시일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 8월 출시예정 SKT 광대역 LTE A 스마트폰은?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 노트4 갤럭시 알파 아이폰6 출시일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8월 9월 출시 예정 광대역 LTE A 스마트폰은?

치과 교정상담에서 수술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너무 심장이 철렁 내려 앉아서인지 계속 수술 생각이 맴돕니다.
머리속에 떠오른 것 몇 가지 중 하나는... '다시 갤럭시노트4로 바꿔야겠다..' 였습니다.
부정교합 교정과 수술에 관심이 많다보니 누군가 후기를 올리면 열심히 읽었습니다. 그 중에 아직도 기억나는 양악수술 후기 중 하나는 한 아가씨가 양악수술 후 치료를 받기 위해 기차를 탄 이야기 였습니다. 턱을 꽁꽁 싸매어 놓아 말을 못하는 상태에서 기차를 잘못 탔다고 합니다. 당황하고 병원예약시간 때문에 어찌할바를 몰라 울고 있었다고 합니다. 말을 못하니 병원에 전화를 할 수도 없고, 물어볼 수도 없어서요. 승무원이 다가와 왜 그러시냐고 물어봐도 말을 할 수 없으니 그저 눈물만 났다고 합니다. 간신히 승무원과 필담을 나눈 끝에 그 승무원이 병원으로 전화해서 예약시간도 늦춰주고, 기차도 바꿔 탈 수 있게 해주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그 때는 아직 남의 일이라 생각하며 양악수술 참 힘들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제가 양악수술을 해야 된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가슴이 철렁 내려앉으며 그 처자 이야기가 먼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어이없게도 머리에 떠오른 것은 다시 갤럭시노트4 사야겠다는 생각이었어요.. 몇 주간 말을 못해서 필담을 나눠야 되는 상황이라면 갤럭시 노트 만한 것도 없을테니까요... ㅜ_ㅜ 저도 참.. 왜 이런 생각이 먼저 들었는지...;;;
아직 확실히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그냥 이런 저런 걱정만 많습니다.... ㅜ_ㅜ

갤럭시노트4 출시일

그래서 집에 와서 갤럭시노트4 출시일부터 찾아봤습니다. 예년과 같다면 갤럭시 노트4 출시일은 아마도 9월말 10월초 일 것 같습니다. 매년 그 쯤에 출시되었으니까요. 이제는 갤럭시 노트4 출시일은 올해 9월, 갤럭시 S6 출시일은 아마도 내년 4~5월, 아이폰6 출시일은 올해 9월 경으로 굳어져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약간(?) 변화를 기대를 해도 되나 봅니다. 삼성전자 김현준 전무님이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대화면 전략 모델과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매력적인 모델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셨거든요.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매력적인 모델이 갤럭시 노트4 일지, 아니면 갤럭시 알파일지는 미지수 입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갤럭시 알파는 이번주 또는 다음주 월요일, 갤럭시노트4도 8월 중 공개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8월 출시 예상 스마트폰들이 아주 후끈해집니다. 갤럭시 알파, 겔럭시 노트4, 아이폰6 출시일이 맞물리면서 재미난 기사가 많이 쏟아져 나올 것 같습니다.


갤럭시 알파 스펙 출시일 디자인 루머 정리

갤럭시 알파는 당초 오늘 출시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8월 13일 출시될 것이라며 한 주 미루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삼성 최초 메탈폰이라고 해서 기대를 모았습니다. 20나노 공정의 엑시노스 5433이 들어가고 4.8인치 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광대역 LTE A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이라고 합니다.

갤럭시알파 디자인, 갤럭시알파 출시일,

좌측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 A이고 오른쪽이 갤럭시 알파라고 합니다.

갤럭시 알파, 갤럭시알파 디자인,

갤럭시 알파 테두리의 6각 면이 꽤 근사하긴 합니다. 게다가 두께는 6.9mm 초슬림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이대로 나온다면..)

갤럭시알파 스펙, 갤럭시알파 벤치마크,

갤럭시알파 벤치마크 결과 삼성 갤럭시 알파 SM-850F가 갤럭시 노트3, 갤럭시 S4, 샤오미 MI 2S 등에 비해 월등하게 나왔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4.4.4 킷캣이고요. 확실한 것은 다음 주 월요일에 출시되면 알겠지요.


갤럭시노트4 스펙 디자인 출시일 루머 정리

갤럭시노트4 스펙, 겔럭시노트4,

점점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3 디자인이 패밀리룩이라 읽고 재탕 수준으로 비슷하게 나와서 디자인에 대한 기대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나마 기대하는 것은 혹시나 메탈이 아닐까 하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s5 프라임인 줄 알았으나 갤럭시 S5 광대역 LTE A 출시될 때도 메탈 바디가 아닐까 기대를 했듯이, 갤럭시노트4 디자인도 메탈 바디가 아닐까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4 스펙, 겔럭시노트4,

좌측처럼 갤럭시노트4 메탈 바디로 나온다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4 디자인이 3면 디스플레이가 아닐까 하는 루머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4 스펙, 겔럭시노트4,

갤럭시노트4는 광대역 LTE A 스마트폰이거나 또는 광대역 3밴드 LTE A 로 나올거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으나, 갤럭시노트4가 지금 갤럭시s5 lte a보다 더 빠른 스마트폰이 될 가능성도 있나 봅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4 예상 스펙은 QHD 디스플레이에 엑시노트가 들어가지 않을까 예상된다고 합니다. 뭐 아무튼 갤럭시s5와 비슷하거나 약간 낫게 나오겠지요.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 외의 예상 스펙 - NFC & 광대역 LTE A?

아이폰6,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

아이폰6 출시일이 좀 궁금해지게 만드는 루머 중 하나는 아이폰6가 3면 디스플레이 일것이라는 루머입니다. 정말 옆면까지 터치가 되는 디스플레이라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아이폰6 디스플레이가 사파이어 글래스일거라는 소문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작년부터 아이폰6 사파이어 글래스를 던지고 긁고 부숴도 멀쩡하다는 동영상이 많이 돌아서,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또 아이폰6에 광대역 LTE A 기술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는 루머와 NFC는 이번에 확실히 들어간다는 카더라 통신이 있습니다. NFC가 들어가면 이제 아이폰6로도 간지나게(?) 교통카드로 쓸 수 있습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 A & LG G3 cat 6

뜬금없이 수술 걱정을 미리 앞당겨 하면서 갤럭시노트4 출시일을 찾아보았는데, 갤럭시노트4 뿐 아니라 8월 출시 예정 스마트폰들이 아주 장장하네요. 8월에 갤럭시 알파, 갤럭시노트4, 아이폰6가 나오면 스마트폰이 나온다니 기대가 커지는데, 이쯤에서 슬며시 불쌍해지는 비운의 스마트폰이 떠올랐습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 A와 LG G3 cat 6 입니다.

다음 주에 갤럭시 알파 출시되고, 다음달에 아이폰6와 갤럭시 노트4 출시되면... 플래그십 스마트폰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 사고 기다릴 것 같고, 합리적 가격대의 스마트폰 좋아하는 사람은 비싸서 안 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됩니다. 연예인 걱정과 대기업 걱정 만큼 쓸데 없는 걱정도 없다지만... 아무튼 안쓰럽습니다. 이거 만들고 출시하느라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을텐데...

갤럭시s5 광대역 lte a, LG G3 cat 6

곧 비운의 스마트폰이 될지도 모르지만, 이름을 다 읽는데도 숨이 차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 a와 LG G3 cat 6가 현재로서는 최강 스펙 스마트폰이겠지요.. 8월 출시 예정 광대역 LTE A 스마트폰들 - 갤럭시 알파, 갤럭시 노트4, 아이폰6 출시 이후 또 어떤 경쟁구도가 펼쳐질지 미리 흥미진진해집니다. 그나저나 갤럭시 노트4 빨리 출시되어야 하는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