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주말에 솔로가 커플보다 좋은 이유 3가지

주말에 솔로가 커플보다 좋은 이유 3가지

· 댓글개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주말에 솔로가 커플보다 좋은 이유 3가지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
주말이면 연인들은 으레 커플 데이트로 햄볶한 시간을 보내는데 솔로들은 뭐할까 고민하다가 방구석에 쳐박혀 한가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그러나 주말에 솔로가 마냥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주말에 솔로가 커플보다 좋은 점도 몇 가지 있습니다.

연애, 커플, 남자심리, 여자친구, 여자의 심리, 사랑, 여자심리, 솔로탈출, 남자친구, 여자의 마음, 연애질, 연애심리, 연인, 연애질에 관한 고찰, 솔로예찬, 솔로 장점, 커플 단점,

 

1. 주말의 특별한 데이트 코스 걱정 따위는 하지 않는다.


지난 주에도 만나서 영화보고 밥먹고 차 마셨고, 지지난주에도 만나서 영화보고 밥먹고 차마셨고 이번 주도 또 같은 데이트면 슬금슬금 여자친구가 투덜대며 입이 나옵니다. 데이트의 질이 떨어지는 만큼 남친님의 애정도 식었다 싶어지기 때문에 뾰로통해지죠.
연애 초기에 작업할 때는 잘 보이려고 어디갈까 새로운 데이트 코스 탐색에 열도 올리고 맛집도 예약해 놓지만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몹시 귀찮아집니다. 또 서로의 취향을 잘 알게 될수록 싫어하는 것들도 알게 되기 때문에 서로가 싫어하는 것 빼고, 귀찮은 것 빼고, 창의적인 데이트 코스 생각하려면 골치가 아프죠...
하지만 솔로들은 주말에 친구들 만나 놀지 말지 전화 한 번 해보면 끝 입니다. 친구를 만족시킬 코스 따위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


2. 주말에는 어딜가나 사람구경


주말에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겠다고 집을 나서면 어딜가나 사람구경 입니다.
드라이브 가겠다고 나오면 드라이브인지 주차장 대기행렬인지 구분 안되는 꽉 막힌 도로에 붙들려 있게 되고, 음식점을 가든 영화관을 가든 어디를 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직장인들 쉬는 날이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휴식을 위해 찜질방 커플 데이트를 즐기러 가도, 찜질방 조차 사람이 버글버글거려 발 뻗고 눕기도 힘들어요.
이런 날 솔로는 마음 편히 집에서 다리 쭉 뻗고 뒹굴댈 수 있습니다. ^^


3. 주말은 나의 시간


주말에 커플은 개인의 시간이 아니라, 서로를 위한 시간을 보냅니다. 주중에 못 만난 학생, 주중에는 잠깐 밖에 못 봤던 직장인들이 불타는 주말을 보내곤 하죠.
주말에 함께 보낼 사람이 있다는 점은 좋지만, 주말에 연인과 함께 보내노라면 밀린 일을 할 수도 없고, 휴식을 취할 수도 없습니다.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도 없고요.... 그래서 주중에 피곤했던 몸을 주말에 더욱 혹사시킨 뒤 일요일에 잠깐 쉬고 월요일에 출근하려면 괴롭죠.. 방 청소 할 시간도 없어 방에 먼지가 뽀얗게 쌓이고 점점 짐들이 산이 되기도 하고요.
그러나 솔로는 주말이 온전히 자기 시간 입니다.
잠을 늘어지게 자든지..
밀린 일을 하든지...
주중에 못했던 일을 편히 할 수가 있습니다. ^^


분명 솔로라서 커플보다 좋은 장점도 참 많은데, 왜 이상하게 솔로예찬을 하다보면 더 서글퍼지는걸까요..
다음에는 솔로예찬 할수록 솔로가 더 외로워지는 이유도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요... ^^:;;


= 정말로 커플이 솔로보다 좋을까?
- 오랜 솔로, 연애가 하고 싶긴 한걸까?
- 솔로탈출을 방해하는 최대의 적은 솔로단짝?
- 사랑이 변하는 것보다, 자기 자신이 변하는게 두려운 것?
- 솔로 심술 증후군 - 남이 하면 닭살, 내가 하면 바람직한 애정표현
- 치사해서 솔로탈출 하고 싶게 만드는 커플 염장 Best 3
- 연애하면 뭐가 좋을까? 솔로탈출 해야 하는 이유
- 잡은 물고기 먹이 안 준다는 남자의 진짜 속 마음
- 커플 친구를 솔로 부대로 복귀시키는 비법 4가지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