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생각거리
  3. 왜 뷔페만 가면 미련하게 먹게 될까...

왜 뷔페만 가면 미련하게 먹게 될까...

· 댓글 4 · 라라윈

라라윈 생각거리 : 뷔페 딜레마

오늘 일이 끝나고 근체에 있는 고기부페에 갔다.
" 육해공 삼겹 부페" 라고 해서 1인분에 7000원이라고 되어 있었다.
공에 해당되는 것은 없었지만, 약간의 해산물과 여러 종류의 다양한 육류가 있었다.

육해공 삼겹 뷔페


난 원래 육식에 약하다. 삼겹살 먹게 된지도 일 이년 되어 가나.....^^;;
암튼 고기를 그리 좋아하지도 많이 먹지도 못한다..
그래서 이런 고기 뷔페를 오면 왠지 본전을 못 찾는 것 같은 생각에 손해 보는 기분이다.

어찌 보면 돈을 내고 이 것 저 것 다양하게 맛을 보았으니 그리 손해도 아니건만 옆 테이블에서 산처럼 쌓아놓고 잔뜩 드시는 분들을 보면 왠지 손해 보는 것 같은 것이다.
그래서 배가 꽉 차서 터질 것 같은 상태에서도 버섯 한 점, 주꾸미 하나라도 더 집어 먹었다.ㅡㅡ ;;;
세상에서 먹을거 욕심내는게 젤 바보라고 누가 그랬던가... 나다..ㅜㅜ


결국 집에 와서는 소화제에 운동에... 속이 너무 불편해서 고생했다.
내가 하고도 웃음이 난다. 이 무슨 괜한 욕심부려 괜한 고생이람...ㅋ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4
logo

적당한 가격에 적당하게 배 채울 수 있는게 좋죠. 맛도 좋으면 더 좋지만.
먹는걸로 본전을 뽑는다는건 여러모로 안 좋은 듯;;;;

logo

글게요..
혼자 다 먹으라고 많이 쌓아놓는 것이 아닌데
왜 조금이라도 더 먹으려고 욕심을 내게 되나 몰라요..^^;
뷔페에서 특히 절제의 미덕이 중요한듯 합니다..^^;;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ㅎㅎ 저도 항상 뷔페집을 가면 그넘의 욕심에 항상 땅땅한 배로 나오며

"넘 많이 먹었다 ㅠㅠ " 라 합니다... 누가 꼭 지불한 돈만큼 먹으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그런 생각이 꼬물꼬물 올라오는지 그리 집착하게 되는지 잘 모르지만.. 생각보다 더 먹고 나올때는 나름 이득봤다는 생각까지 -_-;; 한다죠

logo

맞아요...ㅋㅋㅋ
잔뜩 먹고 오고도, 소화되고 나면 더 먹고 올걸 그랬다는 아쉬움도 남던데요...^^;;; ;) 남겨 놓고 온 음식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요...ㅋㅋ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적어도 50년은 성찰을 해야⋯ 💬서른 살의 허세 철학자 라라윈 라고 찐따가 댓글 달았네 ㅋㅋㅋ 💬벌레는 너야 누가 정신병자인지? 하긴 또⋯ 💬바로 위에 댓글 또라이네 차단 당하기 전에 선물을 보⋯ 💬asm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