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기계치탈출/프로그램 잘쓰기
  3. 아이폰 /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추천, 공감 200% 키워드 모여있는 톡탭

아이폰 /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추천, 공감 200% 키워드 모여있는 톡탭

· 댓글 6 · 라라윈

라라윈 갤럭시 아이폰 재밌는 어플 추천, 공감 200% 키워드 모여있는 톡탭 어플

톡탭! 요즘 페이스북과 SNS에서 자꾸 톡탭 어플 이야기를 하기에 저도 시작해 보았습니다. 재밌는 키워드 중심으로 소통하는 SNS 어플이어서 공감되는 이야기도 많고, 실시간으로 서로 서로 반응도 빨라 더 재미있었어요. 아이폰 어플도 있고 안드로이드 어플도 있는데, 완소 아이폰 재밌는 어플이자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이 될 것 같습니다.


재미난 키워드 만큼 재밌는 읽을거리

톡탭 키워드는 포털 사이트와는 많이 달랐습니다. 실시간 인기 키워드 1순위가 "오늘 뭐 먹었어?" 이기도 하고, 때로 10위 안에 드는 키워드가 "헐" 이런 것도 있어요. 가끔은 "멘붕" 키워드가 순위권이기도 하고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결코 없는 단어들이죠. 보통 실시간 키워드 순위에 들어가는 것은 연예인 열애 소식, 연예인이 어떤 방송에 나와서 한 얘기, 연예인 결혼 또는 이혼, 정치 핫 이슈 등일 뿐 제가 공감할 수 있는 단어가 인기 키워드가 되는 경우는 없었는데, 멘붕, 헐, 지금 뭐 먹었는지, 날씨, 내일 출근길 이야기 등등 밀접한 키워드 이야기들이 상당히 재미났어요.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국수 끓이려고 면 꺼내다가 저럴 때... ㅠ_ㅠ
창문 열어놓고 비 들이치거나 눈 들이치면.. 웃기면서도 서글픈 웃픈 멘붕 키워드 이야기들이 몹시 공감이 되었어요.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얼굴 이야기도 그렇고요. 같은 말을 하는데도 얼굴에 따라 받아들여지는 느낌이 왜 이리 다른지.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3분 공부 죽을맛 ㅋㅋㅋㅋㅋ
이렇게 공감될 수 있나요.. 너무 제 맘 같아서 공감도 되면서 웃기기도 하고, 재밌고 공감되는 키워드 만큼 보면서 좋아요가 절로 눌러지는 읽을거리들이 많았어요.


같은 관심사 이웃 찾기에 좋은 어플 - 솔로탈출에 도움될 듯.. +_+

오늘 뭐 먹었는지, 무슨 이야기가 하고 싶은지 부담이 없다 보니 톡탭에 글쓰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어떤 키워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으세요? 톡탭이 물어요. 제가 몹시 좋아하는 요꼬쟁이님네 쟁이 사진을 올려보았습니다.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사진 업로드는 갤러리나 드롭받스, 포토데스크 어플에서 가져올 수 있어요. 귀여운 고양이 사진과 함께 애완동물 키워드를 선택했어요.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톡탭 어플의 장점 중 하나가, 작성한 키워드를 팔로우해서 피드에서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제가 관심있어 하는 키워드 관련 글들을 피드에서 쫙 모아서 보여줘서 편했어요. 그리고 알림에서 댓글 / 좋아요 등의 피드백을 알려줍니다. 톡탭 시작하자마자 올려서 혼자 벽보고 이야기하듯 아무도 안 봐줄까봐 마음 조렸는데, 톡탭 이웃분들 아주 훈훈해요. +_+
(왠지 톡탭 열심히 하다보면 비슷한 관심사를 지닌 이웃 찾기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솔로탈출에도 유용하지 않을지.. +_+)


톡탭, 아이폰 재밌는 어플, 안드로이드 재밌는 어플, 갤럭시 노트 재밌는 어플, 키워드 어플, sns 어플, 갤럭시 어플 추천, 위키피디아 어플, 톡탭 어플


그리고 고양이 피드를 구독하니, 재밌는 고양이 사진, 귀여운 고양이 사진, 책까지 나온 유명한 런던의 고양이 이야기 등 관심있는 이야기들을 한데 모아서 재미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 사람이 올리는 정보를 한데 모아서 보기 때문에 다양한 시각에서 볼 수 있다는 재미도 컸어요. 어떤 분들은 유머 자료를, 어떤 분들은 진지한 정보를, 어떤 분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올리는 가운데 배우고 알게 되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톡탭 어플을 가르켜 "또 하나의 위키피디아"라고 하던데, 왜 인지 알 것도 같았어요. 


생활밀착형 위키피디아 SNS 톡탭

어떤 키워드에 대해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지만, 저는 특히 생활밀착형 정보들도 좋았어요.



생활, 쇼핑 이슈에서 유용한 할인 정보를 많이 공유해 주시더라고요. +_+
스타벅스 싸게 먹는 법, 할인 쿠폰 이벤트 정보들 아주 유용했어요.



자동차 연비 관련 정보도 좋았고요.
재밌는 키워드 이야기들 보는 재미 뿐 아니라, 유용한 키워드 정보들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어서 들여다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재밌는 어플이었습니다. 유용하면서도 재밌는 어플로 추천! ^^


톡탭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talktab/id515190011?mt=8
톡탭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ekpoong.talktab
💬 댓글 6
logo
대영

아 제껏도 올리셨네여 ㅋㅋㅋ
톡탭 좀 잼나여
핀터레스트보다 나여

logo

키워드 별로 모아보고 정리되어서
편하기도 하고 잼있어요~ :)

logo
얼굴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남 얘기가 아냐

logo

ㅠㅠ 저도 남 얘기가 아니라
너무 공감되서 캡쳐해뒀어요...

logo
요롱이☆

다운받았음다~
오랫만에 아이폰 앱 소개해주셔서 감사!

logo

톡탭 잼나죠~? :)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4)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4)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글쓴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 💬깽 제가 키 170 살짝 넘는 여고⋯ 💬170cm 여고생 평생 택시타고 아무일 없이⋯ 💬횽횽 저는 제가 적극적이지 못해서⋯ 💬ㅇㅇ 저게 제일 오글거리고 ♪♪♬⋯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