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티스토리에서 멋진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티스토리에서 멋진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 댓글개 · 라라윈
일요일 오전에 택배가 왔습니다. 주말이라고 새벽 4시 30분까지 블로그에 버닝하다 잔 탓에 부시시하게 깨어서 받아보니 티스토리에서 보내주신 선물입니다. 으흐흐... 선물이라면 일요일 오전의 늦잠 정도 방해해도 괜찮아요~~  
2008년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로 뽑아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선물도 보내주셨습니다. 흐흐흐... 어제는 은파리님께서 보내주신 예쁜 선물덕분에 하루 종일 싱글벙글.. 핸드폰 볼때마다 싱글벙글 했는데, 아침부터 티스토리 선물이 도착하니 또 싱글벙글하게 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

깨질 것도 없을텐데 취급주의 스티커도 붙어있네? @_@

우수블로거 선물로 명함, 달력, 도메인 이용권을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깨질것은 없을 것 같은데 취급주의도 붙어있어 의아했습니다.

빨간박스도 들었네.. 저건 뭐지?? @_@


오오오~~ 나도 블로그 명함이 생겼다~~ ♬

티스토리 블로그 명함입니다. 명함 재질이 트럼프 카드같은 얇은 플라스틱이라 매끈하고 튼튼합니다. 두 통(200장)이나 보내주셔서 이 기회에 인맥을 넓히는데 활용해야겠습니다.

도메인 등록권입니다. 블로그 나들이 다니며 도메인 등록해서 연결하는 법 배워야겠네요...
그동안 블로그명함이나 도메인 가지신 분들 무척 부러웠는데, 저도 생겨서 신이 납니다. ^^

소문대로 예쁘구나~~ +_+

티스토리 달력 입니다. 오오~~ 다른 분들 포스팅에서 본 것처럼 정말 깔끔하고 예쁩니다~ +_+

뒷면에 봉투가 또 있길래 열어보니, 이렇게 센스만점 안내판이 들어있습니다. 지금은 버닝중.. 힘내자, 블로깅중, 잠수중.... ㅋㅋㅋㅋ 저는 '지금은 버닝중'입니다..ㅋ
달력에 오프라인 초대권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복음전파에 유용히 쓰겠습니다~
(참, 저 초대장 60장 넘게 있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님들의 센스 만점 새해인사입니다.
한 분 한 분 쓰신 내용이 왜 이리 잼있는지... 혼자 읽으면서 쓰러졌습니다.

올해도 소원은 브라우저 통일..ㅋㅋ 브라우저별로 보여지는 화면 맞추시느라 힘드셨나봐요..^^;;
블로그에 서버 몇대만 추가했을뿐... 그 덕분에 저희가 용량제한없이 신나는 블로깅 하고 있어요~
재미있고 특별한 일은 몽땅 티스토리에... 요즘은 무슨 꺼리만 생기면 무조건 포스팅을...ㅋㅋ
지구가 멸망해도 티스토리는 없어지지 않겠죠?.... 지구가 멸망해도 티스토린 백업해서 우주로..
공지오타 줄이신다는..... 괜찮아요~~ 전 지금까지 공지오타 한번도 발견 못했는걸요.. ^^;;;
샨새교 신도모집...ㅋㅋㅋㅋ 올해 만우절엔 어떤 장난으로 즐겁게 해주실지 벌써 기대되는데요~

운영자님들 덕분에 즐거운 블로깅 할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_______^
운영자님들~~ 정말 사랑합니다!!

가장 궁금했던 빨간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메모시계? 뭘까요?

상자를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운영자님이 손수쓰신 덕담이... +_+

오오~~~ 일일이 써서 보내주시다니 완전 감동입니다. 업무도 바쁘실텐데, 선물에 편지까지.. +_+

시간도 맞추고, 메모도 썼다 지웠다 해보고~~ ^^

매끈한 도자기 재질(화장실 변기 비슷한..^^;;)이라  메모가 잘 써지고, 잘 지워집니다. 이 시계 때문에 택배박스에 취급주의가 붙어있었나 봅니다. 도자기라도 가볍고, 위에는 매직을 올려 놓을 수 있는 홈이 파여있습니다. 저렇게 올려두면 매직 찾느라 헤맬 일도 없고, 편리할 것 같습니다.
초침이 없는 시계라 소음도 없어서 좋습니다.
 

작년 티스토리 달력은 이제 보관함으로... ^^

새 달력과 예쁜 시계를 책상에 올려놓았습니다. 어제까지 작년 티스토리 달력을 그냥 올려두었었는데, 이제 한해동안 수고한 티스토리 달력은 보관함으로 보내주어야 겠네요.. ^^

티스토리 운영자님~~ 이런 멋진 선물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____^
보내주신 멋진 선물들 보며 더욱 열심, 열혈, 몰입 블로깅 할게요~~~ ^^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