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생각거리
  3. 남학생들을 패싸움을 하게 만든 전설의 얼짱

남학생들을 패싸움을 하게 만든 전설의 얼짱

· 댓글개 · 라라윈
여고 1학년때 축제를 앞두고 암울한 소문이 퍼졌습니다. 올해도 남학생들의 출입이 통제될거라는 것이었습니다. 축제에서 남학생을 통제한다면, 여고축제에 다른 여고 학생이 오지는 않기 때문에 결국 우리학교 여학생끼리 노는 아주 소박하고 우울한 상황이 됩니다. ㅜㅜ
이러한 소문이 돌게 된 원인은 2년 전에 벌어졌던 패싸움 때문이었습니다. 저희 학교의 한 언니를 두고, 근처에 있던 두 남학교의 학생들이 싸움을 벌였다고 합니다. 그 일로 인해 작년에는 축제에 외부인 출입이 금지되었기 때문에, 올해에도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 않겠냐는 것이었습니다. ㅠㅠ


얼짱, 늑대의 유혹

얼마나 예쁘길래 한 여자들 놓고 패싸움을 해?



그 일로 축제조차 여탕이 될 수도 있다는 불안한 소문은 참 끔찍했지만, 주변 학교 남학생들을 패싸움하게 할 정도로 인기있었던 그 언니는 여고생들의 로망 그 자체였습니다.  +_+
"한 여자를 놓고, 남자들이 싸우다."
멋집니다. +_+ 그 '한 여자'가 너무도 부러운 여고생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사이에서는 그 주인공이 되었던 언니에 대한 소문이 무성했습니다.
얼마나 예쁘길래 그 언니 하나를 놓고, 주변 학교 오빠들이 패싸움을 한 걸까?
그런 사랑(?) 한 번 받아보면 원이 없겠다..부럽다!
이번 축제에 남학생 출입이 허용된다면, 또 그렇게 인기있는 여자가 있을까?
하는 이야기들이 오가면서, 점점 그 언니가 누구인지가 궁금해졌습니다.


저는 1학년이었고, 그 전설의 얼짱 언니는 3학년이었기 때문에, 같이 학교를 다니는 상황이니 누구인지 알려질 법도 한데, 같은 학년인 언니들도 그 전설의 얼짱언니가 누구인지를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언니들에게 "언니~ 그  OO고랑 XX고 오빠들이 패싸움하면서 서로 사귀려고 했다는 그 언니는 누구에요?"라고 물어봐도, 정확히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다는 것 입니다.
당시 일이 있고, 그 여자애 때문에 학교축제를 망쳤다는 생각으로 집단 보복이나 왕따사건이 일어날 것을 우려한 학교선생님들께서, 그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를 전면 차단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그 일을 입에 올리기만 해도 푸짐한 매질이 이어져서, 그 주인공의 철저한 신원보호(?)가 이루어지고 있었던 것 입니다.


그러나, 궁금한 것은 절대 못참고 파헤쳐서 특종보도를 해주는 고마운 친구들이 있게 마련입니다.
드디어 몇 몇 친구의 심층조사로 그 언니가 누구인지 알려지게 되었는데, 그 언니는 저희들이 상상했던 전설의 얼짱이 아니었습니다. 얼짱은 고사하고, 평범이하라고 볼 수도 있는 너무도 무난한 얼굴이었습니다.

남자를 만날 일이 희박한 여고생들이다보니, 한 여자를 두고 수많은 남학생들이 꽂히게 되는 상황은 여자가 성격이나 다른 매력보다는  오로지 '얼굴'이었을 것이라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수백명의 남학생을 다투게 만들었다는 '전설의 얼짱'이 평범이하의 얼굴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 언니의 얼굴을 보면서, 얼굴이 평범해도 수 백명의 남학생이 서로 차지하겠다고 싸울 정도로 인기가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은 여고생의 희망이 됨과 동시에 또다른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저 언니는 도대체 어떤 매력으로 남학생들의 인기를 끈 것일까??????"
그러나 아무리 머리를 맞대고 생각을 해봐도, 도무지 그 언니의 어떤 매력 때문에 수백명 남학생들이 패싸움까지 해가면서 사귀려 했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당시에 결론은 '그 언니는 마술같은 매력의 소유자. 그저 부러울 뿐.' 이었습니다.


늑대의 유혹, 인기녀

부럽구나! +_+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된 진실은 참 맥빠지는 것이었습니다.
 
사실은 이랬다고 합니다.
축제가 시작되었고, 그 언니와 같은 학원인지 어떤 경로인지 얼굴은 알고 지내던 다른 학교 남학생 둘이 같은 시간에 찾아온 것 입니다. 그 남학생 둘은 평소부터 사이가 안 좋았고, 학교에서 다시 마주치자 또 다시 신경전을 벌였나 봅니다.
"찌질한 녀석이 여긴 뭐하러 왔냐?"
"너야말로 바보같은게 여학교 축제랍시고 와있네. 벼어엉신~"

"뭐? 함 뜨자!"
"콜"

이런 식이었나 봅니다. 그리고 둘이 주먹다짐을 시작하자, 함께 온 학생들까지 엉겨붙고, 그렇게 각기 다른 교복을 입은 남학생들이 서로 싸우자, 축제에 돌러와있던 같은 학교 남학생들이 영문도 모른 채 자기 학교 학생을 위해 싸움에 끼어들어서, 싸움은 두 학교의 패싸움이 되어 버린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그 언니와 싸움은 아무 상관이 없었던 것 입니다. ㅡㅡ;;;


그러나 소문이 날때는, 점점 와전되었던 것인가 봅니다.
진실: 여자와는 상관없이, 두 남학생의 말다툼이 두 학교의 패싸움이 되었다.
전달1: 여고에서 두 남학생이 싸웠는데, 패싸움이 되었다.
전달2: 여고에서 한 여학생을 두고, 패싸움이 일어났다.
전달3: 한 여학생을 차지하기 위해 남학생들이 패싸움을 했다.

그래서 그 일이 있고, 2년 뒤에 입학한 제가 소문을 전해들었을 때는, 소문이 커지고 커져서, 전설의 얼짱을 두고, 수 백명의 남학생들이 싸움을 한 사건으로 각색되어 있었던 것 입니다. ㅡㅡ;;;
아무리 사건의 전모를 알게 되었어도, 여고에서 한 여자를 찾아온 남자 둘이 싸움이 일어난 하이틴 로맨스에 나옴직한 이야기가 남자들의 자존심 다툼이었을 뿐이라는 사실은 참으로 받아들이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진실은 곧 외면되었습니다.
"그러면 그 오빠들이 싸운 것은 평소부터 그 언니를 좋아했다가, 학교에서 마주쳐서 싸운 걸거야."
하는 추측이 추가되고, 오히려 더욱 각색이 되어서 전설로 계속 이어졌습니다.


나중에 남자분들께 물어보니, 한참 피가 끓어오르는(?) 남고시절에는 싸울 거리가 없어서 고민인 시절이라, 그냥 "OO고 병신~"이라고 한 쪽에서 도발만 해주면, 바로 XX고와 OO고 싸움이 일어나는 것은 비일비재하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 상황도 정말 여학생과는 아무 상관없이, 그냥 꺼리가 없어서 고민이던 남학생들이 여고에서 맞붙자 더 혈기왕성하게 다툰 것 뿐일거라는 설명을 해주더군요......ㅜㅜ
결국 한 여자를 두고 패싸움을 벌이는 하이틴 로맨스는 그저 여학생들의 꿈이었던 걸까요......


+ 실제로 한 여자를 두고 싸우는 이유:  왜 한 여자를 두고 싸우는 거야?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