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라라윈 블로그 111,111,111 이벤트 결과 & 1억 23456789 이벤트

라라윈 블로그 111,111,111 이벤트 결과 & 1억 23456789 이벤트

· 댓글 21 · 라라윈

라라윈 특별한 날 기록 : 1억 11111111 타임머신 이벤트 결과 및 123456789 이벤트

2018년 12월 4일, 타임머신 이벤트를 했던 1억 천 백 십일만 천백십일 111,111,111에 다다랐습니다. 그 순간을 캡쳐하지는 못했어요.


라라윈 블로그 1억

라라윈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가 1억이 넘은 것도 행운이었는데, 111,111,111을 넘으니 무척 감사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111,111,111 타임머신 이벤트 결과

작년에 이 날을 예측하며 미리 타임머신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2017/05/24 - 라라윈 블로그 1억 111111111 타임머신 이벤트


라라윈 이벤트


2018년 12월 4일에 111,111,111이 되어서 2018년 9월 23일을 예측하신 이지님이 가장 근사치를 예상하셨어요. 어느 덧 이지님과 오랜 시간 알고 지내고 있다는 생각에 혼자 행복해 했습니다. 이지님께 불쑥 연락드려 소소한 선물을 보내드렸는데, 이벤트 당첨 스팸이 많아 의심하시진 않으셨을지 모르겠어요....



123456789 타임머신 이벤트

다음 123,456,789는 언제일지 예상해 보는 타임머신 이벤트를 합니다.

일억 이천 삼백 사십 오만 육천 칠백 팔십 구 (123,456,789) 는 언제일지 예상해 주세요.


간단히 예상일자와 당첨되실 경우 연락받으실 수 있는 핸드폰 번호와 성함을 남겨주시면 돼요.


2018년 12월 16일 밤 11시 59분까지 응모해 주세요.


뜬금없이 몇 달 후, 혹은 몇 년 후 이벤트 당첨되셨다는 연락이 갈 지도 몰라요. 재미삼아 많이 응모해주세요. :)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21
logo
ㅊㅊ

와우!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이지님도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시고 2억 3억 가 주십시오 ㅎㅎ
응모는 비댓으로 하겠습니다 ㅎ

logo

감사합니다! :)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

logo
이지

감사합니다!! ^^ 당첨문자받고 무척 행복했습니다.
라라윈님이 저와 오래알고지낸사이 같다고 해주시니 연예인이 오래된팬의 이름을 알아주었을때의 기분이랄까요. 감사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한 그런 기분이에요. 공감할수있는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logo
로리

축하합니다! ^^

logo
ㅎㅎ

축하드립니다!

logo

이지님~ 반갑게 답장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재미삼아 다음 날짜도 하나 예상해주세요~~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1년 아니라 2019년 이신거죠~? :)

logo
ㅇㅇ

축하드립니다!
1년후 크리스마스이브에 걸어봅니다 ㅎㅎ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감사합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 ㅊㅐㄱㅂㅗㄱㅗ ㅂㅡㄹㄹㅗㄱ⋯ 💬ddd 찌질아 평생 찌질이로살아라⋯ 💬찌질 나가죽어라 이♪♪♪♪개새ㅡ⋯ 💬ㅋㅋㅋ 걍 나가뒤져야대 니같은 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