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떤것을 좋아하실지 몰라 라인 카톡 새해인사 모아봤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떤것을 좋아하실지 몰라 라인 카톡 새해인사 모아봤어요~

· 댓글 3 · 라라윈

라라윈 새해인사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떤것을 좋아하실지 몰라 라인 카톡 새해인사 모아봤어요.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갔습니다. 국가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무척 일이 많고 힘든 한 해여서, 2016년이 가는 것이 몹시 홀가분하게 느껴집니다.


카카오 새해인사


2016년 빠빠이. 병신같은 병신년 안녕~ 고됐던 2016년을 보내며, 2017년도 새해에는 정말 정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빌며 다양한 새해 인사를 모아보았습니다.



부모님 스타일 새해 인사

먼저 저희 엄마 아빠가 카톡으로 자주 보내시는 전통적 새해 인사 입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 받으세요!


카톡 설날인사, 카톡 새해인사


라인프렌즈 새해 인사

라인 새해인사,

새해에 부자 되세요!

라인 설날인사

유쾌하고 씐나는 새해 되시고요! 



카카오프렌즈 새해 인사

카톡 새해인사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카톡 설날인사, 카톡 새해인사


우주의 복까지 받으세요 ~


카톡 설날인사, 카톡 새해인사


씐나고 활기찬 한 해 되시고요!


카톡 새해인사


새해 복 많이 많이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정말 정말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 댓글 3
logo

헬스해서 몸짱된 카카오 인사가 마음에 드네요.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라라윈님! ^^

logo
길냥이아빠

새해 행복 많이 받으세요~

logo

새해 행복 많이~ 이 말씀이 더 좋네요!
길냥이 아빠님도 새해 복도 많이, 행복도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8)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5)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5)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8)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5)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ㅋㅋㅋㅋ 웃기는 칼럼이네⋯ 💬ㅋㅋㅋ 3번에서 그냥 기다리는거 너⋯ 💬ㅇㅇ 능력이 있으면 여자는 알아서⋯ 💬ㅇㅇ 손으로 필사하다가 아파서 찾⋯ 💬앵무세은 아이 기형의 가장큰 원인이⋯ 💬라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