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철학/특별한날 기록
  3. 대전에서 파워 블로거 특강이 열립니다~ ^^

대전에서 파워 블로거 특강이 열립니다~ ^^

· 댓글 30 · 라라윈
그동안 여러 지역의 블로거님들끼리 뭉치시는 모습을 보면서, 무한히 부러워 했었는데... 대전에서도 충청투데이의 주최로 블로거를 위한 행사가 열립니다.


언        제        7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장        소        대전시청 5층 대회의실
강의 시간         7시~ 10시까지 약 3시간 동안.
초청 강사         김주완, 김훤주의 지역에서 본 세상의 김주완님
                       디자인 로그의 마루님
강의 내용        주목받는 글 쓰기 방법
                  블로그에 생기를 넣는 방법
 

참가비용은 없지만, 사전에 참가신청을 해야 합니다.
충청투데이에서 강의만 준비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간식도 준비해 주신다고 합니다~ @_@  그래서 사전에 참가신청을 해야, 차질없이 행사를 진행하고 준비하실 수 있나 봅니다.
참가신청은 충청투데이 블로그에서 댓글만 남기시면 됩니다~





저는 우선 얼른 신청을 했는데, 막상 신청을 해 놓고 보니...... 걱정이 몰려옵니다.
유명하신 블로거님들의 멋진 특강이 듣고 싶긴한데... 혼자 갈 생각을 하니 걱정이........ㅠㅠ

특강 들으시는 이웃님들 계시면, 아는 척 부탁드려용~~~ ^^;;;;
시간 맞으시면 강의실 입구에서 만나서 함께 특강 들어도 좋구요~
시간이 더 있으시면, 특강 끝나고 뒤풀이 및 친목도모도 좋구요~ ^^
그동안 블로그에서 뵙던 이웃님들을 많이 만나뵐 수 있는 자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



+ 충청투데이에서는 대전, 충청지역 블로거들의 메타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타사이트처럼, 블로그의 글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 주기도 하고, 그 중에서 몇몇 글을 지면에 실어주시기도 합니다. 아직 블로그 등록 안하셨으면 얼른 등록하셔용~~ ^^

💬 댓글 30
logo

저도... 간다고는 했는데 막상 가려니까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낯을 좀 가려서요 ^^;;
대전분들 많이 보겟네요 ㅎㅎㅎ;;
라라윈님도... 흐흐~~

logo

2proo님 오신다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데요~ ^^
저도 간다고 신청은 해 놓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ㅜㅜ

logo

전 갈리가 없는 행사군요 ㅋㅋ
라라님 가시는 건가요?^^;

logo

서울에서 대전까지 50분이면 오실 수 있어요~~ㅋ

logo

가면 라라님이 놀아 주시나요? ㅎㅎ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저도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17,18일 중요한 약속이 잡혀서요--;
그동안 글로만 만났던 블로거분들도 뵐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좋은 경험 하시구요~ 후기 부탁드릴께요^^

logo

아쉽네요~ ㅠㅠ
잘 다녀오세요~~
제가 잘 다녀와서 후기 쓸게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라라윈님은 저기서 강의를 하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

logo

ㅎㅎㅎㅎ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가서 좋은 노하우 많이 배워와서 후기 쓸게요~~~ ^^

logo

저도 참석한다고 신청은 했는데... 갈 수 있으려나? ㅎㅎ
저도 2프로님처럼 낯가립니다 ㅋㅋㅋㅋ
아~ 부끄러워라 ㅡㅡ

전 대전 블로거는 2프로님과 라라윈님밖에 알지 못하네요 ^^

logo

상오기님 오신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저도 아는 분이 없어서....ㅜㅜ
특강은 듣고 싶어 신청은 했지만, 걱정이 많았어요....
특강에서 뵈요~~ ^^

logo

앗,,,나도 함 가봐??하하,,,

logo

대구에서 대전도 가까워요~~ㅋㅋㅋㅋ
대전은 우리나라 교통의 허브~ ^^

logo

서울도 이런게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ㅋ

logo

ㅎㅎㅎㅎㅎ 서울에는 행사가 더 많잖아용~~~ ^^

logo

아 저도 갑니다. Akito랑 같이갈꺼예욤~ ㅎㅎ

logo

와~~~ 강의때 뵐께요~~~ ^^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많은 분들이 모이시겠네요.

저는 아침 새벽부터 도둑이 들어 패물이랑 현금 모두 도둑맞았네요. 젠장...ㅠ_ㅠ
사람 안다친게 천만 다행이라지만 그래도 배아픈건 어쩔수가 없네요.

도둑놈의 쒜끼 잘쳐먹고 잘살아라..젠장..
비오는 아침부터 배아픈 하루네요...ㅠ____ㅠ;;

logo

이런....
어떻게해요....ㅠㅠ
나쁜 도둑! 아직도 남의 집을 털어서 먹고 사는 사람이 있다니.... 속상하네요....ㅜㅜ

logo

일단 신청은 했는데...시간이 되겠죠? ㅡㅡ''

서울에서 마루님 뵙고.. 특강을 통해서 뵈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네요~~~

logo

서울에서, 대전에서 또 만나시면 느낌이 색다르실 것 같은데요~ ^^
저는 강의해주시는 블로거님들을 아직 못 뵈었던 분들이라..
무척 기대됩니다~ ^^

logo

저도 갑니다... 바로 바로 위에 있는 쭌님을 드디어 만나네요....

저도 신청했습니다.. 라라원님을 드디어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이는 걸요.,..

좋은 말씀 들을 생각에.ㅋ

logo

와~~ 정말 설레입니다! ^^
그 날 뵐게요~~ ^^

logo

저도 신청했는데 설레네요
근데 가면 혼자 뻘쭘하게 있을 듯 싶어 걱정이 앞서네요..

logo

이런 특강이 있었군요~ 늦게나마 신청 했는데 왠지 뻘쭘할 것 같아서 걱정 되네요..ㅋ

logo

신청은 했는데 뽑히게 될런지.. ㅋ

logo

어머 라라윈님 대전 분이셨어요?

종종 들어와서 즐겁게 읽다가곤 하는데
대전 분일 생각은 못했다는^^:

17일은 약속이 있어서 못 갈 것 같지만...
그래도 같은 대전 분이라는게 너무 반가워용~~!^^*

logo

오, 이런 특강도 있군요.
서울이라면 꼭 참여하고 싶은데 ㅠ.ㅜ;

logo

오 만나뵙고 같이 강의 들으면 정말 좋겠는데요?
제가 낼 다시 확인해보고 연락드릴께요

logo

갈까.. 고민되네요..;;
10시면 조금 힘든데 ㅎㅎ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4)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4)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금융업은 정장만 입었지 양아⋯ 💬ㅇㅇ ♬~♩ ♪♩♪ 말랐는데 한개⋯ 💬ㅈㄹ 글쓴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 💬깽 제가 키 170 살짝 넘는 여고⋯ 💬170cm 여고생 평생 택시타고 아무일 없이⋯ 💬횽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