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연애질에 관한 고찰
  3. 모닝콜 부탁, 사소하지만 연애의 그린라이트

모닝콜 부탁, 사소하지만 연애의 그린라이트

· 댓글 9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모닝콜 부탁, 연애의 그린라이트

모닝콜 부탁.

정말 사소하지만 연애의 그린라이트 중 하나일 겁니다.




냥이 모닝콜 gif 보면서 냥이를 다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데, 요렇게 귀엽게 주인님(집사님?)을 톡톡 깨워주면 아침에 빙긋이 미소 지으면서 부시시 일어나 냥이 밥 챙겨주고 아침 준비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냥이 모닝콜이 아니더라도 아침을 좀 더 달콤하게 기분좋게 일어나고 싶은 것은 누구나의 로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불편한 사람에게는 모닝콜 부탁을 안 합니다.

아침부터 재수없는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싶지는 않으니까요..;

예전에 상사가 자꾸 모닝콜 해주시는 분이 있었는데 그 때는 꿈에서도 회사에서 일하는 흉칙한 꿈을 꿨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꿈 속에서도 계속 일을 하고, 그러다가 상사가 전화와서 일어나서 출근하라고 하면 '꿈이었구나' 하면서 일어나서 진짜 일을 하러 갑니다. 아침부터 상사 목소리 듣고 깨면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습니다.


어려운 분이 아침 일찍 전화해도 비슷합니다.

가끔 아침 일찍부터 업무 전화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러면 화들짝 놀라 일어나서, 자다 깬 것이 아니라 이미 일어나 있던 것처럼 목소리를 가다듬고 물을 마시고 전화를 받습니다.

잠에서 덜 깬 잠겨있는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없으니까요... ㅡㅡ;


그런데 좋은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며 아침에 일어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혼자서도 잘 일어나지만 괜히 모닝콜 해달라고 부탁한 적도 꽤 많습니다.

소심한 여자의 소심한 작업이라고 해야 할까요...



모닝콜 부탁, 소심한 작업

아침에 썸남의 달콤한 목소리를 들으며 일어나면 상사의 목소리 보다는 100배 정도 좋으니까요.

더불어 아침의 잠에서 덜 깬 나른하고 허스키한 목소리를 들려줘도 괜찮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괜히 잠에서 덜 깬 척 하면서 애교도 한 번 부려볼 수도 있고요.. ^^;;

남자가 느끼기에는 잠에서 덜 깬 여자의 목소리가 얼마나 사랑스럽게 들릴지 알 수 없으나...

노래 가사에 보면 "잠에 취한 듯 달콤한 목소리" 라고들 하니까요...;;;

혜리같은 모태 애교를 가지고 태어나지 못한 여자는, 모닝콜 부탁을 하고 평소에 하지 못했던 애교도 슬쩍 부려볼 수 있습니다.



남자의 마음까지 떠보는 모닝콜 부탁


모닝콜 부탁 정도로 여자의 마음을 눈치챌 남자가 그리 많지는 않을 것 같으니 부담없이 남자에게 접근하기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모닝콜 부탁으로 남자 마음을 떠 볼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시면 저 좀 깨워주세요."


라고 했을 때 마음이 있는 남자의 경우에는 원래는 그 시간에 안 일어나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알람을 맞춰서 일어납니다. 그래서 여자에게 모닝콜을 해주고 다시 자기도 합니다. 사소한 부탁이라도 꼭 들어주고 싶은 마음이겠지요.

그러나 마음이 없는 남자라면 그 시간에 일어남에도 불구하고 바로 거절합니다.


"니가 알람 맞춰놓고 일어나면 되잖아."


"글쎄. 내가 아침에는 준비하느라 바빠서 잊어버릴지도 몰라. 그러니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봐."


같은 식 입니다.

이런 답을 하는 남자라면 별로 마음이 없다는 뜻이겠지요...;;


- 소심남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쉬운 방법

- 나는 사귄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방은 아니야?

- 남친 사귀는 법, 허당 전법 필요하다?

- 솔로탈출 궁핍할땐 한 명도 없다가, 데이트상대가 생기면 몰릴까?

💬 댓글 9
logo

ㅋㅋ 저두 그래요
모닝콜로 찔러보기 ㅋㅋㅋ

logo

모닝콜 부탁 좀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logo

스스로 일어나야지 ~~ ㅋㅋ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한것 같아요.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전... 아직 그런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 잘 부탁하지도 않을 뿐더러... 부탁하기 보다는 그냥.. 제가 알아서 하는 스타일인지라...

logo

그린라이트? 웃기지마 걘 나를 정말 알람으로 쓰고 남친만나러갔어 ㅡㅡ;

logo

무슨말같지도않은개소리 ㅋㅋㅋㅋ

logo

모닝콜 서로사랑하는사이도 되게 귀찮은거랍니다. 자기가 해줄라면 스스로하고 시키지마세요. 착한애들은 관심없어서도 거절을 못해서 어쩔수 해주는데 이틀하면 꼴도보기싫어서 연락끊습니다.

logo

모닝콜부탁....아무리 썸남이라도 남자입장에서 별걸다 부탁한다고 생각할듯

logo
응?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ㅋㅋㅋㅋ 개웃긴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4)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4)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제가 키 170 살짝 넘는 여고⋯ 💬170cm 여고생 평생 택시타고 아무일 없이⋯ 💬횽횽 저는 제가 적극적이지 못해서⋯ 💬ㅇㅇ 저게 제일 오글거리고 ♪♪♬⋯ 💬에휴 코로나 지긋지긋. 빨리 사라져라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