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연애심리/결혼에 관한 고찰
  3.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 영상 best 3, 여친은 좋아서 울고 보는 사람은 부러워 우네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 영상 best 3, 여친은 좋아서 울고 보는 사람은 부러워 우네

· 댓글 20 · 라라윈

라라윈 연애질에 관한 고찰 : 감동적인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 영상 3가지, 여친은 좋아서 울고 보는 사람은 염장질에 우네. 

오늘 그랜드 힐튼 호텔 2013 웨딩페어에서 전혀 예상치 못한 프로포즈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그저 드레스와 예식장, 꽃장식 구경갔을 뿐, 이런 염장질을 눈 앞에서 보게 될거라는 생각은 꿈에도 하지 못했기 때문에, 갑작스런 염장질에 속이 몹시 쓰립니다. ㅠ_ㅠ  여자친구는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에 감동해서 펑펑 울고, 보는 관객은 부럽고 속쓰려서 울고...
차라리 인터넷에서 볼 때는 충격이 좀 덜했는데, 갑작스럽게 공개 프로포즈의 목격자가 되고 보니 염장질의 충격이 쉬이 가시지 않네요.. 이 아픔도 나누면 반이 될까요... 그동안 모아놓았던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 자료 방출합니다.


남친의 준비성이 돋보이는 호텔 프로포즈 이벤트 - 모래그림 & 편지낭독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모래그림으로 프로포즈 이벤트를 해주었는데,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남자친구의 (듣는 사람은 오글거리지만) 진심이 듬뿍 담긴 편지 낭독에 관람객들은 어우.. 어우.. 연발했지만, 부러워서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 관람객 중 1인 라라윈 ㅠㅠ





남친의 대인관계가 드러나는 프로포즈.. +_+;;


프로포즈를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이 연출했어요...
놀라운 떼창과 군무에 보는 사람도 놀라게 만드는 프로포즈입니다.


이런 프로포즈는 우리나라 정서상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남친의 인내력과 기술력이 드러나는 프로포즈... +_+;;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남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이 보석함을 선물했다고 합니다.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보석함 속에는 열쇠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무슨 열쇠인지는 말 안해주었대요.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여자친구에게 열쇠 2개를 선물해 준 뒤에 남자는 무언가를 또 만들었다고 합니다.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이 남자분 직업이 궁금해요..;;;)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7개월 뒤 남자는 또 다른 보석함을 선물했다고 합니다. 남친님 목수이신가요.. +_+;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악세사리들이 가득 담긴 보석함이었어요.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그러나 이 보석함은 그냥 보석함이 아니었습니다. 비밀의 문처럼 악세사리들을 걷어내고 눌러서 윗 판을 빼내면..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특별한 기계가 숨어있습니다. (저는 언뜻 오르골인 줄 알았어요.. ^^:;)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오른쪽의 태엽 속에 일곱달 전 선물로 주었던 열쇠를 꽂는 곳이 있었습니다. 이 곳을 돌리면...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ㅠ_ㅠ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포즈, 결혼 프로포즈, 프로포즈 영상,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동영상, 감동적인 프로포즈, 공개 프로포즈


그저.... 할 말이.... ㅠㅠ


이런 감동적이고 준비에 엄청난 공을 들였을 것 같은 프로포즈를 보면... 마냥 부럽고 가슴 찡하지만... 조금 달콤한(?) 현실도 있습니다. 별다른 프로포즈 없이 결혼한 커플들이 알고보면 더 많다고 합니다.... +_+


<프로포즈, 달콤 씁쓰름한 관련글>
- 왜 여자는 프로포즈에 집착할까?
-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벤트?
- 여자친구 이름으로 이벤트를 해준 남자친구 -커플 이벤트 추천
- 남자연예인 때문에 피곤해지는 남자들
- 커플 100일 이벤트 챙기기에 숨겨진 씁쓰름한 의미
💬 댓글 20
logo
1빠

쩐...다...
프로포즈에 올인했어 ㄷㄷㄷ

logo
헤어리

진짜 정성이네요
저도 여친생기면 나중에 한번 ㅎㅎㅎ

logo

감동을 제로 받겠는데요... 어찌 어런....남성들에게는 민폐인데요...ㅋ

logo

모래그림 이벤트는 내 아내의 모든것에서도 봤는데 실제로 저런 프로포즈를 하는 분이 계시군요...
노력이 ㅎㄷㄷㄷ;;
잘 보고 갑니다 라라윈님

logo
ROKAF

그리고 남자들은 여친의 등쌀에 피눈물을 흘립니다.

logo

이거 영상으로 본적 있어요 ㅎㅎ
오나전 대박이던데 ㅎㅎ

정말 대단한 정성인거 같아요 그쵸
부럽다

logo

프로포즈에 올인하는게 이런거겠지요 ...
이런것도 있어야 하지 말입니다 ㅎㅎㅎ;;; ^^

logo
자검향

하... 이건 쩐다...
대단하네요..
저도 엔지니어지만 기계쪽은론 잘몰라서...

물론 만들라면 만들수야있겠지만 능동적으로는 힘들듯 한데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알 수 없는 사용자

헉...ㅠㅠㅠㅠㅠㅠ너무부러워요
저도 괜히 봤는걸요 ^^...ㅜㅜ

logo
레드아이

기대치만 상승하고있다..ㄷㄷ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프로포즈는 이벤트는 언제봐도 감동인것 같아요~
라라윈님이 소개해 주신 세 가지 프로포즈 이벤트도 어쩜 다들
기발한 아이디어인지... ^^ 프로포즈받은 신부님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

logo
예신이

혹시저보석함만드신분연락처있으신지요ㅜㅜ

logo
예신이

혹시저보석함만드신분연락처있으신지요ㅜㅜ

logo

우왕 ㅠ 완전부러워요 ㅎ 두분행복하세요 ㅎㅎ

logo
동방불패

보석함 만드신분 연락처좀 알려 주세요 ~ 주문하게요~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logo
익명

비밀댓글입니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8)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5)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5)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8)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5)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그럼 남편은 밖에서 일만 하⋯ 💬저 이분의 글은. 틀렸음에ㅣ도⋯ 💬민짱 ㅋㅋㅋㅋ 웃기는 칼럼이네⋯ 💬ㅋㅋㅋ 3번에서 그냥 기다리는거 너⋯ 💬ㅇㅇ 능력이 있으면 여자는 알아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