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외모관리하기
  3. 버츠비 립밤

버츠비 립밤

· 댓글 2 · 라라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뎌 버츠비 립밤을 샀습니다.
버츠비가 천연화장품이고, 아가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을만큼 무해하다고 해서
연고는 어떨까 싶어 같이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크기는 500원짜리보담은 좀 큽니다. 딱지 만하다고 보면 될듯...
그리고 안은 흰색 연고같이 생겨서 옛날 스피아민트 껌 향기가 납니다.
전 원래 단지형으로 손가락으로 바르는 립밤을 좋아해서 상관은 없는데
판매자분이 설명에 "직접 입술에 대고 문지를 수 있다."고 해서
 '단지형인데 그게 되나?'했는데
 용기가 높이가 낮고 면적은 커서 가능하더군요.
덕분에 손가락에 안묻히고 쓱쓱 바르고 있습니다.

입술에 바르면 화한 느낌이 나고, 특별히 느끼한 기름감이라거나 그런 것은 없습니다.
바르고 물 먹는다고 화장품 먹는 듯 미식꺼움이나 그런 불쾌감도 없구요.
지속력도 좋아서 한번 바르면 꽤 오랜 시간 촉촉합니다.
여성화장품 용도로 나오는 립밤은 상당히 기름진데다 바르고 물 마시고 그러면 느끼함이 느껴지는 것들이 있었거든요.

가격은 *마켓에서 33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스틱형에 비해 용량도 많고, (8.5g)
가격대비 매우 맘에 듭니다.^^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2
logo

가격 좋네요?^^ 저는 립밤 만들어 쓰고 있어요,.왠만한거 파는건 당최 맞질 않아서요 ㅠㅠ

logo

만들어 쓰시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만들려니.. 생각보다 재료비도 많이 들어가고, 힘도 들길래.. 저렴한 천연화장품으로...:)
에코님 블로그에서 만드는 법을 보고 언젠가..(과연.. 봄이 오기전에 할 수 있을지..) 만들어 봐야지 하고 있습니다..:)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9)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6)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6)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8)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5)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6)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9)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8)
나초2데 아잌141임개놀람 💬400/40000000000 ㅊㅐㄱㅂㅗㄱㅗ ㅂㅡㄹㄹㅗㄱ⋯ 💬ddd 찌질아 평생 찌질이로살아라⋯ 💬찌질 나가죽어라 이♪♪♪♪개새ㅡ⋯ 💬ㅋㅋㅋ 걍 나가뒤져야대 니같은 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