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탐구/외모관리하기
  3. 흑진주 같은 어린 머릿결로.. 미장센 블랙펄 라인

흑진주 같은 어린 머릿결로.. 미장센 블랙펄 라인

· 댓글 0 · 라라윈
광고에 심하게 현혹되는 편은 아닌데, 조인성님 때문인지.. 즐겨보는 아모레의 향장 잡지에 소개된 내용 때문인지..
참 써보고 싶어서 마트에서 판매하자 마자 냉큼 샀던 제품입니다.


머리도 나이를 먹는다니... 얼굴만 동안으로 가꾸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어린머릿결도 욕심이 났던 겁니다. 
 
샴푸는 은색의 펄이 강한 액체입니다.
우선 이 제품은 향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향(香)은 개인차가 크겠지만,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이 샴푸를 펌핑할 때마다 기분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거품이 아주 잘 나는 편이라 거품을 내어 머리를 감을 때 기분이 좋아지는 샴푸입니다.

다만 세정력이 그렇게 뛰어난 스타일은 아닙니다. 확실히 머리결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은 있는데, 머리를 감고 개운한 뽀득뽀득한(?) 그런 기분은 없습니다. 이 라인말고 좀 더 세정력이 강한 블랙펄 제품도 있던데, 머리결이 지성이시거나 강한 세정력을 원하시는 분은 그 제품이 나을 것 같습니다.  

트리트먼트도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샴푸와 마찬가지로 향이 매우 좋습니다. 트리트먼트 제품들 중 너무 끈적이거나 바르고 한참을 있어도 머리에 흡수되는 느낌이 없는 것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머리에 흡수가 상당히 잘 되는 느낌입니다. 또, 트리트먼트 사용하고 나면 머리가 너무 기름져 보이는 것도 있는데,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 좋았습니다.
트리트먼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사용하는 날과 안 하는 날의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데, 트리트먼트를 한 날은 머리결이 눈에 띄게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헤어제품에 대한 다른 글보기
2008/10/29 - [라라's 맘대로 리뷰/화장품/생활용품] - 흑단같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로.. 려(呂) 흑운모
2008/10/29 - [라라's 맘대로 리뷰/화장품/생활용품] - 도브 두피 진정로션
2007/12/03 - [라라's 맘대로 리뷰/화장품/생활용품] - 큐레어 두피 맛사지 에센스

최근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추천하는 글
서른 살의 철학자, 여자
💬 댓글 0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 (7) thumbnail 코로나 속의 평범한 일상 (5)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 (3) thumbnail 사소한 말 한마디에 울컥, 내가 예민한걸까? (5)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 (14) thumbnail 처음 참가한 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기 (2)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 (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 (132)
인기글 thumbnail 첫 키스 흑역사 만들지 않고 잘하는법(14) thumbnail 처음보는 남자가 길에서 번호 물어봤을때 여자 심리(81) thumbnail 남사친에서 남친 안 돼? 친구 고백 거절 이유 3가지(132) thumbnail 외화입금확인서 vs 외화획득명세서, 애드센스 세금신고 서류(19) thumbnail 길에서 처음보는 여자 번호 물어볼 때(3) thumbnail 카톡 읽씹 당하기 쉬운 타이밍 thumbnail 운전면허증 갱신, 벌금낸 것이 허무해지는 간단한 갱신방법(7) thumbnail 이별 극복의 5단계
미안한데 뚱남도 극혐이야 ..⋯ 💬ㅋㅋ 저도 이성친구한테 한 두번이⋯ 💬ㅋㅋㅋㅋㅋ 일반화는 어렵지만 길에서 번⋯ 💬ㅋㅋㅋㅋㅋ ㅋㅋㅋ2012년 글이다. 딱 10⋯ 💬ㅋㅋㅋㅋㅋ 근데 예상이 맞는 경우도 많⋯ 💬ㅠㅜ